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핸드크림 선물 추천, 르라보 핸드 포마드 바질!

by 엉성부부 2022. 1. 11.
반응형

핸드크림은 딱 하나만 고정해서 쓰기 뭔가 아쉽..(워낙 핸드크림 종류도 많고 향도 다양) 논픽션과 이솝에 이어 또 향 유목민이 되어버렸습니다.  아래지방에는 르라보 매장이 없다보니.. 직구로 구매한 핸드크림 리뷰입니다. 직구가 아닌 현대몰이나 다른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걸로 알고있어요 :) 시향을 못해보고 구매한게 아쉽습니다. 이럴 땐 윗지방 사시는 한양인들이 참 부럽습디다

 

 

<내돈내산 핸드크림>

* 상품명 : 르 라보 핸드 포마드 바질

* 용량 : 55ml

* 구매처 : 네이버스마트스토어

* 금액 : 약 30,000원

 

 

뉴욕에서 탄생한 핸드메이드 르라보는 향수를 만드는 실험실 테마로 유명해요. 또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브랜드로도 유명하죠. 예전에 르라보 향수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핸드크림을 구매했네요ㅎㅎ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아몬드가 들어가있고 인공 색소는 따로 넣지 않았다고 해요.! 

 


<바디/핸드 제품 추천 >

 

 

내돈내산 탬버린즈 휴대용 손 소독제 찐후기 (+7,712)

백신을 다 맞았는데도 가끔 음식점이나 카페에 손을 씻으러 가면 비누가 없는 곳이 많더라구요(T.T) 큰 소독제를 작은 공병에 담아서 사용도 해봤지만.. 요즘 휴대용 손소독제가 증~말 잘 나온다

tikntok.tistory.com

 

러쉬(LUSH) 입욕제 '슬리피 버블 바' 사용후기

작년 9월 결혼식을 끝낸 후 김포공항 롯데몰 러쉬매장에서 입욕제를 급(?)구매했어요. 사실 당일 저녁에 쓰려고 산건데 (결혼은 두번하는게 아냐.. 비행기까지 놓쳤음) 문제는 우리가 급하게 1박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탬버린즈 휴대용 손 소독제 찐후기 (+7,712)

백신을 다 맞았는데도 가끔 음식점이나 카페에 손을 씻으러 가면 비누가 없는 곳이 많더라구요(T.T) 큰 소독제를 작은 공병에 담아서 사용도 해봤지만.. 요즘 휴대용 손소독제가 증~말 잘 나온다

tikntok.tistory.com

 

여자친구 선물로 구매한 논픽션 핸드크림(+향 추천)

여자친구 선물로 추천하는 핸드크림! 사실 남편한테 반강제(?)로 선물받은 핸드크림인데 너무 좋아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답니다!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날에 핸드크림만큼 좋은 선물

tikntok.tistory.com

 

이솝 룸스프레이 향 추천 및 구매후기(+올루스 아로마틱)

1-2년 전 남편과 급 이솝매장을 갔는데 (아무런 목적도 없었음) 기존에 사용 중이던 룸스프레이를 다써서 그때 구매는 안하고 시향만 했었어요. 직원분이 향에 대한 설명과 하나씩 다 시향을 도

tikntok.tistory.com


 

 

입구 구멍이 생각보다 커서 1차 당황 ㅠ.ㅠ 르라보 핸드크림 종류는 크게 2가지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구매한 바질은 이름처럼 바질 향을 느낄 수 있는데 저는 숲향, 풀향이 생각났어요. 여기에 버베나의 스티러스한 향이 어우러져 산뜻한 느낌이 강합니다. 바질 말고 일명 히노끼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핸드 포마드는 작약뿌리가 추가로 들어가 있다고 해요. 저도 처음엔 히노끼를 살까 했지만 바질을 다 사용하면 구매해보려구요. 핸드 포마드(히노끼)는  일본의 한 불교 사원에서 영감을 받은 히노키 양으로 유명해요! 히노키 나무 숲에 둘러싸인 듯 신비롭고 따뜻하며 매혹적인 느낌이 강하다고 합니다 :) 

 

 

바질 핸드크림은 풀향이 가득해요. 뭔가 갑자기 스트레스받거나 기분전환할때 바르면 갑자기 내가 초록해지면서 상쾌해집니다! 근데 또 은은하게 비누나 베이비로션 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하구요. 숲속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 개인적으로 마음이 편안해지고 바를때마다 기분전환이 되고 좋았어요.

 

 

발림성 역시 끈적한게 아니라 산뜻하게 스며들어서 제가 사용해본 핸드크림 중 가장 잘 스며들었어요. 손이 많이 건조하신 분들한테는 보습력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벌써 다 사용해가지만 ㅎㅎ 다음엔 히노끼를 구매해봐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