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친환경 요가매트 타올, 만두카 요기토즈 구매리뷰!

by 엉성부부 2022. 1. 12.
반응형

얼마전 작성한 가네사 요가매트 리뷰에 이어 요가타올 구매리뷰를 올립니다. 요가타올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매우 만족! 예전에 서울에서 언니따라 수련한 적이 있는데, 그때 그 따뜻한 감촉(?)의 요가타올이 따수웠어요.. 공용매트를 사용하다보니 찜찜하기도 했고. 근데 우리 요가원은 개인매트를 사용하고 아무도 타올따위 이용하지 않길래 (주연령층이 4-50대) 집에서 스트레칭할 때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요가타올도 브랜드가 다양하더라구요! 만두카 요가매트 구매하려고 공홈들어갔다가 타올보고 급(?) 타올쇼핑을 했습니다.

 

 

만두카 공홈에 들어가니 요가타올 라인 종류가 2가지 있었어요. 요기토즈와 에쿠아 매트타월!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요가매트 뒷면에 미끄럼방지엠보가 있고 없고의 차이인것 같아요(확실치않음) 저는 매트에 촥 달라붙는게 좋아 미끄럼방지가 있고, 디자인디 더 다채로운 "요기토즈"로 구매했습니다. 요기토즈에도 디자인이 넘나 다양해서..진짜 결정장애왔음

 

 

<요가매트 타올>

* 상품명 : 요기토즈 요가타올

* 상세상품명 : 피콕 프린트

* 구매처 : 11번가

* 구매가 : 약 60,000원

* 사이즈 : 길이 173cm * 폭 61cm (24x68)

* 제조국 : 대한민국

 

 

요기토즈 종류가 다양했는데, 만두카 홈페이지에는 타올 종류가 그닥 많지는 않았지만 네이버스토어나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걸 추천드려요. 종류도 많고 가격도 공홈보다는 저렴한 편! 처음엔 만두카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오션 스웰 코랄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요가매트보다는 타올이 더 작기때문에 매트랑 잘 어울리는 색감을 구매하고 싶었어요. (그와중에 디자인과 색감 놓치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가보임)

 

 

제가 구매한 디자인은 <peacock print>에요. 만두카 공홈에는 없어요. 아마 좀 예~~전에 출시된 디자인이라 그런듯 ㅎㅎ 앞서 언급해드렸던 것처럼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있어서 자세를 취할 때 미끄럼없이 안정적으로 수련할 수 있어요.


< 요가용품 리뷰 보기 >

 

 

룰루레몬 티셔츠, 러브크루(love crew) 쇼트슬리브 구매후기!

지난번 센텀 신세계백화점 룰루레몬 매장에서 득템한 반팔 티셔츠! 뮬라웨어에서 산 브라탑이 들어간 티셔츠는 혈액순환도 안되고 너무 불편했어요. 차라리 스포츠브라를 하고 요가티를 입는

tikntok.tistory.com

 

요가매트 추천, <밸런시스(Valansis) NR3 PRO> 내돈내산 구매후기

4월부터 시작한 요가! 회사다녔을 때 7시요가, 그리고 오빠랑 짧게했던 저녁 7시요가.. 아침요가는 처음해보는데 벌써 10회차! 이전에 다녔던 피트니스센터에 있는 요가수업이나 요가원에서는 요

tikntok.tistory.com

 

요가복 '무브웜' 구매후기( V넥 탑+소프트 스윗팬츠)

맨날 똑같은 요가복을 입으니까 단조로워서 기분전환으로 요가복을 구매했어요. 요가 10년 짬밥인 언니에게 추천받은 요가브랜드가 있었는데 룰루레몬, 뮬라웨어, 무브웜 등등.. 그 중 룰루레몬

tikntok.tistory.com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룰루레몬 매장 방문 후기

언니가 극찬한 룰루레몬! 요가원 선생님은 룰루레몬 요가매트를 추천하셨어요. 구매하려고 공식홈페이지랑 ssg에서 눈팅만 했는데, 아무래도 고가이다 보니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게 부담스럽.. (

tikntok.tistory.com


 

미끄럼방지엠보!

 

색감 넘 예쁘쥬!! 요가원에 있는 카키색 매트에도 어울릴 것 같고, 얼마전 구매한 가네샤 알로에 그린에도 어울릴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초록색, 보라색이 같이 어우러져 있어서 질리지도 않고 마음이 평안해집니다. 색이 주는 힘이란..ㅎㅎ

 

 

아무리 땀을 많이 흘려고 미끄러지지 않는게 신기했어요. 요 실리콘 너브는 요기토즈의 특허받은 기술이라고 하던데 요가할때 뿐만 아니라 해변, 여행에서 사용할 때도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요기토즈 타올은 적어도 4개 이상의 재생 페트병으로 만들어진거라고 해요(짝짝짝)

 

 

첫 사용시에는 타올에 물을 살짝 뿌려 사용하면 덜 미끄러운 것 같아요! 전 손세탁 후 사용했는데요. 아무래도 제가 구매한 피콕은 색상이 찐하다보니 흰색 옷이랑 빨면 물들 것 같아서 손세탁 후 자연건조시켰습니다! 주의사항에도 찬물 사용 권장, 약하게 탈수하고 표백과 건조기 섬유유연제는 사용금지라고 적혀있어요!  1~2번은 물빠짐이 있을 수 있어서 손세탁하고 그 이후에는 검정계열 수건들이랑 같이 세탁기에 울세탁 코스로 돌리고 있어요 ㅎㅎ 

 

 

제품 사용 전 단독 세탁 2번 진행해주라고 적혀있어요! 섬유유연제는 사용금지~ 확실히 요가매트보다 타올을 깔고 하니까 뭔가 더 포근하고 좋았어요. 저는 11번가에서 구매했는데 예쁜 디자인은 이미 다 품절이더라구요. 선택할 수 있는게 많이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요가매트 뿐 아니라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여름에 해수욕장에서도 잘 쓰이겠지만 난 오로지 요가매트용으로만 써야지) 다음에 공용매트를 사용하는 요가원에 간다면 타올 또사야겄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