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이솝 룸스프레이 향 추천 및 구매후기(+올루스 아로마틱)

by 엉성부부 2021. 11. 29.
반응형

1-2년 전 남편과 급 이솝매장을 갔는데 (아무런 목적도 없었음) 기존에 사용 중이던 룸스프레이를 다써서 그때 구매는 안하고 시향만 했었어요. 직원분이 향에 대한 설명과 하나씩 다 시향을 도와주셨는데 둘다 이거다 하는 향이 있어서 메모해놓고.. 뒤늦게 구매했네요! 원래 구매는 부산 신세계센텀시티몰에 있는 이솝 매장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하필 저희가 갔을 때 룸스프레이가 전국적으로 품절인 상태였어요. 입고가 되면 문자를 주신다고 했는데 결국 공홈에서 구매했네요 ^ㅠ^

 

 

예전에 제 생일 때 언니가 향수를 선물해줬는데, 이솝 공홈에서 구매하면 편지(선물카드메세지?)를 써주는데 저는 저한테 선물하는거라 그냥 힘내라고 썼어요 ㅋㅋ 매장에서 들고오는 것도 좋지만 이미 원하는 향이 있었고 명확한 소비였기 때문에 공홈에서 사는게 더 효율적이었어요 왜냐면 울산에느 이솝이 없다는 휴.. (이솝 검색했는데 이솝유치원 나온거 실화?)

 

 

<이솝 룸스프레이>

* 상품명 : 올루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olous-aromatique-room-spray)

* 구매처 : 이솝 공식홈페이지

* 금액 : 63,000원

* 사이즈 : 100ml 

 

이솝만의 포장감성 ㅠㅠ

주문한 룸스프레이 외에 각종 샘플과 향수 미니어처 샘플을 받았어요. 그리고 저 이솝 시그니처 파우치는 여행갈 때 참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행갈 때 속옷이나 양말 넣기에 딱이라는!! 무튼 샘플까지 받아서 좋았어요 물론 매장가면 샘플을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 내돈내산 룸스프레이/향수 >

 

 

[이솝]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추천, 이솝(aesop) 이스트로스 아로마틱 룸스프레이

[이솝]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추천, 이솝(aesop) 이스트로스 아로마틱 룸스프레이 코로나로 집들이는 못했지만 집들이 선물로 받은 룸스프레이! 사실 이솝(aesop)은 향수랑 데오드란트 제품만 써봤

tikntok.tistory.com

 

향수 리뷰, 비숨 VISUM(Tea moment)!

2-3개월 전 언니에게 선물받은 비숨 향수!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요즘 데일리로 사용 중인 향수에요! 패키지도 귀엽고 향도 좋아요. 용량도 딱 적당해서 선물용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다

tikntok.tistory.com

 

여자친구/와이프 생일선물 추천, 프로소디 런던 향수!

여자친구 생일 선물, 프로소디 런던(PROSODY LONDON) 향수 얼마 전 남편과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처음보는 브랜드를 보고 매장을 기웃기웃했어요! 그러고 선물로 줬네요 (고마워남편) 프로소디 런던

tikntok.tistory.com

 

집들이 선물 추천, 이솝(Aesop) 욕실 탈취제 <포스트 푸 드롭스>

예전 탈로서울 숙소에서 써보고 반했던 이솝 <포스트 푸 드롭스>! 이솝 향수와 핸드크림만 써봤지 욕실에서 쓸 수 있는 방향제/탈취제가 나오는지 몰랐어요!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탈로서울에서

tikntok.tistory.com


 

 

이솝 룸 스프레이는 향 종류가 3가지인걸로 알고 있어요. (이스트로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키테라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올루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처음으로 사용한 룸스프레이는 이스트로스 였는데요! 이번엔 좀 다른걸 사용하고 싶었는데 키테라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지 않는 향이었어요 ㅠㅠ 

 

 

올루스는 상쾌하고 우디 향이 강하게 나는데요. 이스트로스는 꽃향이 가득했다라고 하면 올루스는 우디냄새가 강하게 났어요. 근데 향에 대한 설명을 들으니까 이전에 사용했던 이스트로스에서 코바코 향이? 난 꽃향이라 생각했는데 담배향이었나 싶기도 하고~ 올루스 향 설명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출처 : 이솝 공홈)

 

올루스는 명료한 그린 아로마의 숨결과 같습니다. 올루스는 주변 환경을 근원적인 시간으로 되돌려 집 안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차분한 정적이 그 뒤를 따릅니다.

 

 

지속력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오래갔어요. 주로 침실이나 화장실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자기 전에 미리 뿌려놓으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편안해지더라구요. 용량은 100ml로 사람마다 사용하는 빈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 3-4개월 정도 썼던 것 같아요~ 생일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