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 생활정보

티쥼(Tezum) 비접촉 체온계/온도계 구매후기!

by 엉성부부 2022. 1. 2.
반응형

급하게 구매한 내돈내산 체온계 구매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백신을 맞고(모더나) 부작용이 넘 심해서 급하게 쿠팡에서 주문을 했는데요. 당시 품절이라 선택할 수 있는 체온계가 많이 없었는데 ㅠㅠ 급하게 구매한 것 치고 꽤나 만족스러워 포스팅합니다. 먼저 저는 모더나백신을 맞고 열이 너무 심해서 이러다 죽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고통스러웠어요. 근육통보다 열이 올랐다 내렸다 하는 그 과정이 정말..(다시 겪고 싶지 않다) 

 

 

무튼 젤 빨리 주문할 수 있는 <쿠팡>에서 검색해서 구매를 했고, 유명한 체온계 브랜드인 브라운은 이미 품절이었어요. 제가 구매한 체온계(온도계)는 티쥼이라는 브랜드였는데 가격대비 괜찮고 건전지까지 포함되어있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체온계>

* 상품명 : 티쥼(tezum) 비접촉 체온계

* 구매처 : 쿠팡

* 금액 : 21,750원

* 기타 : 건전지 2개 포함, 자동절전모드, 2초이내 측정 가능

 

 

매끈매끈 계란처럼 생겼어요. 비접촉방식이라 저는 가족들이랑 같이 사려고 구매했구요. 국내생산이라서 신뢰갑니다! 티쥼 체온계는 백라이트 기능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측정이 가능한데, 이번에 열이 너무 나서 이불안에서 측정했는데 온도가 잘 보여서 좋았어요. 또 온도가 42도가 초과되면 HI라는 표시와 함께 소리가 울립니다!

 

 

직관적인 디자인~ 그립감이 넘 좋았어요. 매끈하고 납작한 계란을 잡는 느낌이었어요. 이번에 열이 40도넘게 올라서 (진짜 응급실 가려다가 열나면 제한한다길래 못갔음 ) 삐익 부저소리와 함께 "HI'라고 표시되어있더라구요. 

 


< 내돈내산 쿠팡 제품 리뷰 >

 

 

부모님 소소한 선물 추천, 스트레칭 도구 <전신튜빙밴드>

코로나 때문에 집콕하는 엄마를 위해 구매한 전신밴드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예전에 라텍스 밴드를 선물해드린 적이 있는데, 아빠가 탐내셔서 (ㅋㅋ) 라텍스 밴드를 추가 구매하면서 전신튜빙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 살균 탈취제, 냄새제거에 딱인 <무로 카바이 탈취제>

오랜만에 셀프세차하고, 차 안에서 나는 꿉꿉한 냄새를 제거하려고 나름 노력을 했습니다 (ㅠㅠ) 샤쉐랑 룸스프레이도 뿌려보고 했지만, 장마철 꿉꿉한 빨래냄새처럼 요상한 냄새(?)가 아무리

tikntok.tistory.com

 

가성비 농구공 추천, 쿠팡 <프로모릭스 픽앤롤> (Feat.펌프)

결혼한지 1년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서 몸무게를 측정했는데 5kg가 추가되어있더라구요.. 피곤하다는 핑계로 운동을 멀리하고 있던터라 평소 좋아하는 운동 중 하나로 선택해서 운동을 자주 할

tikntok.tistory.com

 

요가매트 추천, <밸런시스(Valansis) NR3 PRO> 내돈내산 구매후기

4월부터 시작한 요가! 회사다녔을 때 7시요가, 그리고 오빠랑 짧게했던 저녁 7시요가.. 아침요가는 처음해보는데 벌써 10회차! 이전에 다녔던 피트니스센터에 있는 요가수업이나 요가원에서는 요

tikntok.tistory.com


 

 

 

<티쥼 비접촉 체온계 사용방법> 

*  눈썹 위 이마로부터 2~3cm 위치한 후 측정버튼을 누릅니다.

* 이마 체온은 측정 위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위치에서 2~3회 반복 층정하여 가장 높은 온도의 체온을 확인하세요.

 

 

집에 건전지가 없었는데 다행히도 건전지가 같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체온계는 열이나서 급하게 사는건데 건전지까지 같이 있어서 넘나 다행이었어요 ㅠㅠ 버튼은 1개라서 사용방법도 엄청 간단하고, 화면에 배터리잔량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까먹고 화면을 안끄면 건전지가 닳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자동 절전모드 기능이 있어서 알아서 꺼지네요~ 

 

동그라운 부분은 손으로 누르면 안된다고 합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에는 갑작스러운 온도차로 낮은온도가 나을 수 있으므로!  체온을 측정하기 전 실내에서 30분동안 있어야 정확한 온도를 측정할 수 있겠죠? 열많은 엄마 이마에 측정했는데 35.6도가 나왔네요~ ㅋㅋㅋ 코시국에 열나면 넘나 초조해.. 체온계는 미리미리 집에 구비하고있어야 마음이 편한 것 같아요. 너무 늦게사서 후회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