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요가매트 추천, <밸런시스(Valansis) NR3 PRO>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엉성부부 2021. 5. 29.
반응형

4월부터 시작한 요가! 회사다녔을 때 7시요가, 그리고 오빠랑 짧게했던 저녁 7시요가.. 아침요가는 처음해보는데 벌써 10회차! 이전에 다녔던 피트니스센터에 있는 요가수업이나 요가원에서는 요가매트가 제공되어서 가벼운 몸만 가면 됬는데, 여긴 개인매트가 필수라고하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개인위생이 중요하니까 (겸사겸사) 요가매트를 구매했어요ㅋㅋ 기존에 집에서 홈트로 사용하는 매트는 '마이롤러'였는데요. 주로 매트 사용을 유투브 '미서원', '땅끄부부'보면서 스트레칭하거나, 폼롤러 마사지용으로 사용했는데 좀 두께가 얇은 편이었어요.


밸런시스(valansis)라는 브랜드의 요가매트인데요. 사실 요가를 1도 모르지만 언니와 요가원장님의 추천으로 구매했어요. 근데 밸런시스에서 나온 요가매트도 종류가 엄청납니다. 두께는 6.3mm인데요. 너무 얇아도 두꺼워도 안된다는 모 블로거의 말을 듣고 후기가 괜찮은 NR3 PRO 로 구매했습니다. 게다가 매트 넣는 가방도 같이 준다고해서;; (이런건 놓칠 수 없지^^*)

구석에 보이는 나의 마이롤러..


<밸런시스 NR3 PRO 요가매트>
* 구매시기 : 2021. 3월
* 구매처 : 쿠팡
* 가격 : 47,000원
* 색상 : 카키
* 사이즈 : 1800 * 610 * 6.3 mm


생각보다 색상 종류가 넘 많아서 고민이었어요. 처음에는 무난하게 최고라고 그레이, 갈색 계열로 선택했다가.. 뭔가 머스타드나 그린도 예쁠 것 같아서 주변사람 동원해서 어떤색이 이쁘냐고 다 물어보고..(근데 결국 색상은 중요하지않았다ㅋㅋ) 참고로 요 NR3 PRO 요가매트는 색상 종류가 5가지(그레이, 머스타드, 블루그린, 초코, 카키) 입니다.


이건 같이 준 가방! 처음엔 가방이 있고없고가 뭣이 중요하다고!! 했는데 집에서 요가원까지 15분정도 걸어가야하기 때믄에.. 가방이 필요했어요. 다만 아쉬운건 요가매트를 고정시켜주는 밴드가 없었어요. 머리고무줄로 고정시키다가 결국 언니한테 하나 받음(감사합니다)


요가복도 샀고 매트도 샀고 이제 나만 열심히 하면 된다!! 공식몰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때마침 쿠팡 로켓회원 특별가로 할인을 하길래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지금도 그 이벤트를 하는지는 모르겠음) 빨리 받으면 좋고, 또 와우회원이기 때문에 무료반품도 가능하다는 ^^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요가매트나 폼롤러의 제조국은 다 대만임! (이유는 몰라라라) 그리고 요가매트 위에 문양이 있는데 이게 좋으면서 불편하더라구요. 센터라인을 보고 몸의 균형을 잡게 해주는 장점이 있지만, 또 거기에 너무 신경쓰인다는 단점이 ㅜㅜ (신경을 넘어 집착)
그리고 약 2개월 정도 써본 결과! 확실히 집에서 사용했던 마이롤러보다는 두꺼워요. 수련받을 때 안정적으로 지탱해주는 느낌!


< 요가/운동 용품 내돈내산 리뷰 보기 >

요가복 '무브웜' 구매후기( V넥 탑+소프트 스윗팬츠)

맨날 똑같은 요가복을 입으니까 단조로워서 기분전환으로 요가복을 구매했어요. 요가 10년 짬밥인 언니에게 추천받은 요가브랜드가 있었는데 룰루레몬, 뮬라웨어, 무브웜 등등.. 그 중 룰루레몬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 로레(LOLE] 양면 요가매트

코스트코 추천, 로레(LOLE] 양면 요가매트 혼자살다 신혼집으로 이사온 이후로 코스트코에 자주 오는 듯하다. 매번 와인, 냉동식품만 사다가 은애가 운동에 대한 무리한 욕심(?)으로 요가매트를

tikntok.tistory.com

커플 쿠션 등산화 추천, 호카오네오네 토아 + 카하 구매후기!

지난 10월에 구매한 호카오네오네(Hoka OneOne) 등산화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신혼인데도 어디 가지도 못하고 같이 할 수 있는 취미를 만들면 좋겠다 생각해서 첫 도전으로 등산을 선택했습니다.

tikntok.tistory.com

헬스장에서 신을 운동화 구입! 기장 신세계 아울렛 저렴한 아디다스런닝화

기장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아디다스(Adidas)런닝화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아무래도 울산이랑 차로 20분이면 가기때문에 자주 들리는 곳이 기장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입

tikntok.tistory.com



요가때문인지 백수라 일로 스트레스가 없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생리통이 줄어들고 등이 펴져서 키도 컸습네다!! 뭐든 꾸준히 하는게 좋은데 요가슨생님 말씀처럼 아직은 내 몸을 파악하고 알아차리는 단계이니 천천히 꾸준히 하다보면 늘꺼라고 믿음..ㅋㅋ 요가하고 자전거로 집가는 길이 하루일과중 젤 행복한 듯 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