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내돈내산 목어깨 안마기 추천, 제스파 쿠션 마사지기(ZP755G)

by 엉성부부 2022. 1. 1.
반응형

구매한지 3개월은 넘었는데 뒤늦게 올리는 목어깨안마기(마사지기)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다른 브랜드의 마사지기를 시부모님께 선물로 드린 적이 있는데 1년도 안된 시점에 고장이 났다고 하더라구요. 무상 기간은 지나서 AS를 알아봤는데 수리비가 더 비싸서.. 결국 새로 구매했습니다. 2번째 구매하는거다보니 AS가 잘되고 사용후기를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ㅠㅠ 소모품일지는 알았지만 1년넘게 못쓸줄이야.. 무튼 이번에는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후기가 좋고 튼튼한 목어깨 안마기(마사지기)를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목어깨안마 마사지기>

* 상품명 : 제스파 (ZP755G)

* 구매처 : 쿠팡

* 금액 : 30,000원 (로켓와우멤버십으로 배송비포함가) 

 

 

시부모님께서는 원래 팔걸이 형 목어깨 마사지기를 선물해드렸는데 두분이 같이 쓰실 때도 있는 것 같아 이번에는 쿠션형으로 된 마사지기를 구매했어요. 개인적으로 더 시원하고 마사지한 느낌은 팔걸이에 거는 마사지기인데요. 요건 앉아서만 할 수 있어서 자세를 고정하기가 힘들었는데, 리뷰하는 요 제품은  누워서 하기 참 좋은 것 같아요. 

 

 

쿠팡에서 주문을 했는데 로켓배송 최고네요 ㅎㅎ 그리고 저는 선물용으로 구매한거라 따로 포장을 해야 했는데 다행히 손잡이가 있는 박스형이라 그대로 드려도 괜찮겠더라구요. 베개처럼 생긴 쿠션마사지기는 브랜드가 다양하고 또 브랜드별로 상품도 다양했어요. 제스파가 요런 안마전문브랜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종류가 많더라구요.

 

 

차량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차량용 잭도 동봉되어있어요) 사용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그리고 지금처럼 추운 날 단순마사지 기능 뿐 아니라 온열기능이 있으면 더 근육이 잘 풀리잖아요~ 온열기능이 있어서 좋았어요 :)

 

* 제스파 목어깨 안마 마사지기 사용방법

1. 플러그를 연결하여 주세요

2. 전원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온열기능이 작동되면서 안마가 시작됩니다

3. 2분마다 자동으로 안마볼이 시계방향, 반시계방향으로 자동전환됩니다.

4. 전원버튼을 1번(짧게)누르면 온열 기능이 꺼지고, 다시 1번(짧게) 누르면 온열버튼이 켜집니다.

5. 전원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 제품 사용 시간이 자동설정되어 있어 15분후에는 알아서 꺼집니다 ^^)

 

 

마사지기를 사용안할 때는 다리에 올리거나 베개처럼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색상은 때가 잘 안타는 검정으로 했는데 색상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종류가 많아서 당황했어요 ^^; 차량이나 쇼파 뒷면에 고정할 수 있는 벌크로도 있어서 고정하기 좋더라구요.

 


< 부모님 선물 추천 제품_내돈내산 >

 

 

내돈내산 부모님 선물 추천, 혈액순환에 좋은 족욕 (+굿프렌드 건식좌훈족욕기)

이번 명절 부모님 선물로 어떤걸 드릴까 고민하다가 족욕기를 구매했어요. 환절기에는 이상하게 몸도 굳고 혈액순환이 안되다보니 손발도 저리더라구요. 예전에 헬스장에서 건식족욕기를 사용

tikntok.tistory.com

 

소소한 부모님 선물 추천, 히딩크 동전통증패치(자석동전파스)

소소한 부모님 선물 추천! <히딩크 동전통증패치> 예전에 일본여행을 가면 필수 쇼핑품목이었던 동전파스! 돈키호테에 가서 동전파스와 카베진을 매번 사서 부모님께 드렸던 기억이...ㅋㅋㅋ 근

tikntok.tistory.com

 

가성비 좋은 "핫딜아저씨 초경량 마사지건"(+내돈내산)

올해는 마사지 지름신 요정이었댜.. 작년에는 양가부모님께 어깨 마사지를 선물드리고, 올해는 혈액순환에 좋은 족욕기를 선물드렸어요. 선물드리고 나니 뭔가 저도 집에서 간편하게 마사지를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거북목/목디스크 견인기 한달 사용후기

목디스크 진단받은 지도 벌써 3개월이 지났어요. 왼쪽 목에서 어깨내려가는 부분과 팔저림이 있어 근처 통증의학과에 갔더니 (예상했던대로) 목디스크 진단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정형외과,

tikntok.tistory.com


 

전원버튼

 

다른 마사지기에 비해 부가기능 (시간설정, 강도 )은 없지만 오히려 어른분들이 쓰시기에는 간단한게 최고인 것 같아요. 버튼하나로 껐다 켜고 온열기능까지 설정할 수 있어서 직관적이에요. 

 

 

여름에는 온열기능을 잘 안쓰일 것 같지만 지금처럼 추운 날에는 따듯한 온열기능이 있으면 근육이 더 잘풀릴 것 같아요. 강도조절이 안되는게 어떻게보면 좀 아쉽지만 전 너무 약하다? 쎄다? 이런 느낌은 못받았어요. 적당했습니다 ^^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편)

 

 

선물드리기 전에 혹시나 또 고장일까봐 ㅜㅜ 무서워서 집에서 테스트 해봤어요. 근데 작동도 잘되고 충전도 정상적으로 잘 작동되었습니다! 저희도 왠지 쇼파가 있었으면 맨날 누워서 했을 것 같은데 ㅋㅋㅋ 쇼파가 없는게 오히려 다행인가 싶기도 해요. 근데 다른 마사지기에 비해 공간차지도 덜하고 베개처럼(혹은 발베개)이용할 수 있어서 부담없이 사용할 것 같아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