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 생활정보

소소한 부모님 선물 추천, 히딩크 동전통증패치(자석동전파스)

by 엉성부부 2020. 11. 14.
반응형


소소한 부모님 선물 추천! 

<히딩크 동전통증패치>


예전에 일본여행을 가면

필수 쇼핑품목이었던 

동전파스!


돈키호테에 가서 동전파스와

카베진을 매번 사서 부모님께

드렸던 기억이...ㅋㅋㅋ




근데 너무 후끈거린다는

후기와 또 일본제품이 아닌

우리나라에서도 유사한 제품이

있다길래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사실 제가 찾아보고 구매했다기 보단

부모님들 사이에서 핫(?)한

파스라고 해요...ㅋㅋㅋ


히딩크는 이제 파스사업을 하는건가..


암튼 일반 동전파스와는 다르게

<히딩크 동전 통층패치>는 

자석을 이용해서

통증이나 근육통을 

완화시켜주는거라구 해요!





특히 시아버님께서는 골프를

하시다보니 손목통증이 심하신데

요 파스가 꽤나 효과가 있다고(카더라)


손목통증/무릎통증/

어꺠통증/뒷목통증


등 근육통이 있는 곳에 

부착하면 됩니다! 


알고보니 이게 홈쇼핑에서

판매를 했다고 해요(?) 

by.어머님 피셜





한 통에 총 90매 이구요. 

이렇게 2봉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크기는 예전 일본에서 구매한

동전파스와 비슷해요.

다만 자석이 있고 없고의 차이네요!





사용방법은 

아프신 부분 중앙에 자석이 닿게

한 후에 부착을 해야하구요.


피부에 약하거나 달아오르면

바로 사용을 중단해야겠지만,

통상 2~3일 사용한다고

설명서에 적혀있네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자석이 없는 일반 패치도 판매하길래

잉 이게 뭐지 했는데..


자석은 <영.구.자.석>이기에

패치를 교체하면서 사용할 수 있나봐요.


즉, 재사용이 가능하다는거죠.





시댁에 선물드리고

친정에도 선물드렸는데

역시나 좋아하시네요 ^^


↓↓ 부모님 선물 리뷰 보기 ↓↓


명품 지갑 추천, 부모님 선물로 딱이다! 구찌(Gucci) 지갑

블랙야크(Black yak) 남자/남성 쿨토시

50대 엄마 생일선물, 헤라(HERA) 헤라 셀 에센스 백화점 구매!

크록스 슬리퍼 보고타/플랫슈즈/털신(블리첸)/베이비(키즈)



소소하게 부모님선물로 드린건데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좋아하셔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사람마다 취향도 다르다보니

일단은 한 통씩 구매해봤어요~


사용 후 좋다고 하시면

다음엔 패치도 추가구매해서

같이 드릴려구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