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차량용 가성비 방향제 추천 <미스터앤미세스 니키 블랙 오키드>

by 엉성부부 2021. 11. 15.
반응형

생에 처음으로 차를 구매했어요! 새차는 아니고 중고차로,,,^^ 30대 중반이 되어서야 자차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어떻게보면 요즘 젊은친구들과 다르게 조금 늦게 구매한 편입니다. 요즘은 카푸어족이라고해서 젊은 때 수입차를 구매하는 신조어까지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아무튼 제 기준에서 차보다 집이 1순위였기 때문에 조금은 늦게 차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케이카, 엔카 다 비교해보고 2016년식 레이 풀옵 중고차로 구매했어요! 새차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아내와 같이 운전 할 생각이라 새차보다는 중고차가 더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레이를 구매하게 된 이유는 경차 + 경차대비 크기가 커서였어요. 중고차 명의 이전하고 장거리 운전을 해봤는데 아무래도 5년이상 되어가다보니 담배냄새와 이상한 잡내가 많이 나더라구요!


< 내돈내산 리뷰 보기 >

 

 

내돈내산 탬버린즈 휴대용 손 소독제 찐후기 (+7,712)

백신을 다 맞았는데도 가끔 음식점이나 카페에 손을 씻으러 가면 비누가 없는 곳이 많더라구요(T.T) 큰 소독제를 작은 공병에 담아서 사용도 해봤지만.. 요즘 휴대용 손소독제가 증~말 잘 나온다

tikntok.tistory.com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미드섬머 나잇 향 후기!

얼마전 신세계아울렛에서 텀블러 사다가 윗칸에 뜬금없이(?) 판매 중이었던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원래 사고싶었던 차량용방향제가 있었는데 너무 저렴한가격에 과자사먹었다 생각하고 구

tikntok.tistory.com

 

 

집들이 선물 추천, 이솝(Aesop) 욕실 탈취제 <포스트 푸 드롭스>

예전 탈로서울 숙소에서 써보고 반했던 이솝 <포스트 푸 드롭스>! 이솝 향수와 핸드크림만 써봤지 욕실에서 쓸 수 있는 방향제/탈취제가 나오는지 몰랐어요!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탈로서울에서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방향제, 초마루 디퓨져 실내방향제!

1-2년 전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향을 맡아 보고 몇개월 정도 썼었는데요. 이번에 차량 방향제를 바꾸면서 급 초마루가 생각나 구매했어요. 초마루는 다른 디퓨저에 비해 인위적이지 않은 향

tikntok.tistory.com

 

 

애플 투명케이스, 킹콩 에어백 아머(+아이폰XR)

직구로 샀던 프라이탁(FREITAC) 휴대폰 케이스가 비실비실 이상해졌어요. 사실... 현남편 구남친께서 연애시절 선물해줬던건데.. 생각보다 오래쓰긴 했어요. 프라이탁은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tikntok.tistory.com


 

그래서 차량 잡내를 잡기위해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가성비 좋은 차량방향제를 찾았어요! 미스터앤미세스라는 차량용 방향제인데 지난번 구매했던 초마루와 무척 고민하다가 요 아이로 구매해봤습니다. 요아이 먼저 사용해보고 이후에는 초마루를 구매해볼 생각입니다^^ 추후에 초마루 차량방향제도 후기 남길께요^^ 제가 구매한 차량용 방향제는 미스터앤미세스 니키 블랙 오키드 입니다. 가격대는 최저가로 1만원~1만5천원에 구매 할 수 있어요! 향은 대략 1달정도 간다고 합니다. 첫 개봉하고 향을 맡아봤는데 확실히 쌔고 차에 잡내를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다른 냄새보다 미스터앤미세스 향만 가득한 우리차 +_+

 

 

설치? 방법도 매우 간단해요! 포장을 뜯으면 작대기가 하나 나오는데 그걸 뒤에 사람모양 방향제에 꼽고 에어컨이 나오는 곳에 꼽아주면 그대로 끝! 지금 15일정도 사용했는데 아직도 향이 가득하답니다.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방향제 입니다^^ 향수부터 핸드크림까지 향을 좋아하는 아내이기에 차량방향제도 다양하게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다양하게 구매해서 여러 브랜드를 소개해볼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