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부모님 선물 추천, 가볍고 편한 운동화(+머렐 안토라2 트레킹화)

by 엉성부부 2021. 9. 22.
반응형

매일 공원산책을 하는 시어무니를 위해 운동화를 구매했어요! 기존에 신으시는 운동화가 많이 낡아 ㅜㅜ 이 참에 발이 편안하고 가벼운 운동화를 선물드리고 싶더라구요. 등산화는 너무 무겁고, 발편안하기로 유명한 스케쳐스 고워크 라인은 디자인이 아쉬웠어요. 브랜드를 잘 모르다보니 다른 블로그와 커뮤니티로 검색을 했는데 전부다 광고글이라 ㅠㅠ 직접 브랜드별로 신발을 다 검색해보고 백화점에도 방문해봤답니다! 혹시나 5~60대 어머님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거라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먼저 제가 찾아본 등산브랜드는 크게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머렐, 콜롬비아, 아이더가 있었어요. 그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있었는데 등산화가 아닌 가볍게 신을 수 있는 트레킹화는 머렐이 종류가 많더라구요. 종류가 많다보니 디자인도 다양했고! 또 최근에 남편이랑 머렐 하이드로목 샌들을 샀는데 편안한 밑창에 지금까지 잘 신고있어서 브랜드는 머렐로 정했어요!

 

 

<머렐 트레킹화>

* 상품명 : 머렐 여성 안토라2 트레일 런닝 트레킹화

* 색상 : 베이지/네이비

* 판매처 : 롯데백화점몰

* 금액 : 약 100,000원 (쿠폰적용 및 할인가)

 

 

저는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했고, 배송은 2일정도 걸렸어요. 트레킹화 종류가 많았는데 요 디자인이 젤 무난하고 캐쥬얼해서 평상시에 산책할 때 신어도 편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구매할 때는 몰랐지만 요 라인은 밑창이 비브람 깔창이라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비브람창은 이태리 최고 밑창만 만드는 회사 제품이라고 해요. 잘 마모가 안되고 오래쓸 수 있다고 합니다!)

 

 

갑피는 폴리에스터와 합성가죽이 혼합되어 있어요. 제조년월은 작년 11월이네요. 저는 온라인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했는데, 이후에 롯백 매장에 방문해보니 직원분이 요 제품이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베이지는 소량만 생산한거라 재고가 아예 없었고, 남색은 인기있는 사이즈는 다 품절이었어요.

 


< 내돈내산 운동화 리뷰 >

 

 

여름 커플 샌들 추천, 머렐 하이드로목(+사이즈tip)

얼마 전 신세계백화점에서 요 괴상한 신발을 보고 신기하다 했는데!! 어쩌다보니(?) 구매했습니다. 머렐(MERREL)은 아웃도어용품이라 부모님 등산티셔츠나 바지를 구매했었는데, 제가 머렐에서 샌

tikntok.tistory.com

 

 

뉴발란스 여성 운동화, 990v5 그레이 키즈/사이즈 팁

어제 구매한 뉴발란스 신발입니다! 저는 990v4를 구매해서 3년간 잘 신고있는데 어제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서 뉴발란스 매장을 잠시 들렸습니다 제가 보려했던 제품은 뉴발란스 990,

tikntok.tistory.com

 

 

커플 쿠션 등산화 추천, 호카오네오네 토아 + 카하 구매후기!

지난 10월에 구매한 호카오네오네(Hoka OneOne) 등산화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신혼인데도 어디 가지도 못하고 같이 할 수 있는 취미를 만들면 좋겠다 생각해서 첫 도전으로 등산을 선택했습니다.

tikntok.tistory.com

 

 

뉴발란스 엔지니어드가먼츠 콜라보 블랙 265사이즈

늦어도 너무 늦은 후기입니다.. 19년에 출시한 뉴발란스x엔지니어드가먼츠 콜라보한 신발입니다. 19년9월에 구매해서 사진만 찍어두고 이제서야 쓰는 늦어도 너무 늦은 후기! 제가 알기론 엔지니

tikntok.tistory.com


 

소재는 추운 겨울을 제외하고는 봄/가을 무난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옷은 블랙야크나 코오롱이 참 예쁘던데, 신발은 머렐이 개인적으로 젤 예뻤어요. 시어무니께 여러 후보지(?)를 캡쳐해서 보내드렸는데 어무님 역시 머렐이 젤 마음에 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ㅡ^

 

 

밑에 노란색! 요게 말로만 듣던 비브람깔창입니다. 스니커즈처럼 편안하고 eva인솔로 장시간 걸어도 피로감을 줄이고 안정적이고 착화감을 높일 수 있다고 해요. 색상도 남색이라 어머님이 맘에들어하셨어요 헤헷 (근데 신발을 좀 크게 신어서 사이즈를 1번 교환했습니다) 열심히 찾곳 선물한 보람이 있네요 ^^ 젤 좋은건 매장가서 직접 신어보는거겠지만.. 코로나라 백화점 가기도 그렇고, 또 인터넷으로 사면 적립금과 쿠폰으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용! 요즘은 롯데몰, 현대몰, 신세계몰 등 매장픽업하는 시스템이 있어요. 구매는 온라인으로 하고 매장가서 픽업할 수 있으니(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가능)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