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나이키 경량 바람막이 구매후기 (+에센셜 후디 재킷)

by 엉성부부 2021. 9. 24.
반응형

이제 일교차가 커지면서 반팔 입으면 춥더라구요! 더웠던 여름날이 엊그제같은디;; 운동용으로도 입고 동네 산책나갈 때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경량 바람막이를 구매했습니다. 초여름에 구매했는데 뒤늦게 작성하는 구매후기!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한 내돈내산 입니다 :)


처음에는 나이키 아울렛매장, 백화점 매장을 갔는데 무난한 디자인의 바람막이가 없더라구요. 하나같이 다 화려하거나 재질이 별로거나 내맘에 쏙드는게 없었음 (T.T) 막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소재를 원했고, 요가하러 가거나 올 때 민망한 레깅스를 가려줄만한 길이를 원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나이키공식몰에 들어갔더니 할인을 했고, 신규회원가입을 하면 쿠폰을 준다길래!! 차분히 살펴봤습니다.


<나이키 바람막이>
* 상품명 : 나이키 우먼 에센셜 후디 재킷(CU3218-010_
* 품번 : CU3218-010
* 사이즈 : 85(m)
* 구매처 : 나이키공식몰
* 가격 : 약 80,000원


처음엔 80를 구매할지 좀 넉넉하게 입을 수 있는 85(m)을 구매할지 고민했는데! (평소에 55 미듐을 입음) 스탠다드 핏이고 주로 반팔이나 얇은 긴팔 위에 입을꺼라 85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소매 부분에는 찍찍이(?)가 있어서 조절을 할 수가 있어요! 리뷰를 보고 구매했는디..
(but..... 제가 옷걸이 어깨에 어깨부분이 왜소한 편인데 너무 컸어요. 결국 무료교환으로 사이즈를 교환했어요!! )


요 뒷면은 어떤 기능인지 몰랐는데, 공홈 설명에 따르면 장갑이나 모자, 간식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 이라고 해요 ㅋㅋㅋ 자유시간 같은거 넣으면 찰떡이겠다! 세탁기 사용 가능하며 저는 비오는날에 입기 참 좋았어요!


< 내돈내산 스포츠의류 리뷰 >

물놀이에 딱인 "나이키 acg 여름 반바지" 구매후기!

여름휴가인데도 놀러갈 수가 없으니(ㅠㅠ) 집 근처 계곡을 가기로 했어요! 계곡도 위험하지만 나름 눈치싸움해서 명당을 차지하겠다며 남편과 굳은 결심을 ^^ 주말에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

tikntok.tistory.com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룰루레몬 매장 방문 후기

언니가 극찬한 룰루레몬! 요가원 선생님은 룰루레몬 요가매트를 추천하셨어요. 구매하려고 공식홈페이지랑 ssg에서 눈팅만 했는데, 아무래도 고가이다 보니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게 부담스럽.. (

tikntok.tistory.com

겨울 커플 등산복 추천, 아크테릭스 프로톤 LT 후드 자켓

결혼 후 함께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고민하다가 등산으로 결정하고 처음 구매한 커플 등산복! ARC’TERYX Proton LT Hoody 입니다 사이즈는 L와 S 입니다. 남성, 여성 두가지 같은 디자인으로 구매했습

tikntok.tistory.com

파타고니아 마이크로 퍼프 경량 패딩 자켓 후기! (Feat. 롯데아울렛)

늘 백화점에서만 보던 파타고니아 매장을 롯데 아울렛에서 매장을 발견해 들어갔습니다. 평소에는 관심 없던 브랜드 중 하나인데 최근 캠핑과 등산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점점 관심이 생기고 있

tikntok.tistory.com



주머니에 지퍼 있어서 에어팟이나 휴대폰 넣기에도 좋더라구요 ^^ 사이즈 교환 전에 찍은 사진이라 꺼벙해보이네요... 참고로 위 사진은 85(m) 착샷이에요. 옷이 좀 크게 나온 편인 것 같아서 저처럼 애매하신 분들은 정사이즈보다 약간 작게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해요. 특히 저는 어깨랑 소매부분이 길어서 좀 멍청해보였어요! 흑흑 그냥 입을까했지만.. 나이키 공식몰에서 구매하면 무료 반품/무료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서 급한 것도 아니라 맘편히 교환신청했습니다.


뒷모습보니까 뭔가 범죄자st.. 정말 가벼워서 꼬깃꼬깃 접어서 가방에 넣기도 편하고, 비올 때도 좋았어요. 제가 생각한 장단점은 아래와 같아요. 한번에 구매했다면 좋았겠지만.. 사이즈미스로 아쉬웠네요 ^ㅠ^

<장점>
* 가볍다
* 무난하다
* 엉덩이 가릴 수 있다

<단점>
* 사이즈가 애매하다(but 교환가능)
* 소재상 조심(조금만 스쳐도 구멍날 수 있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