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여름 커플 샌들 추천, 머렐 하이드로목(+사이즈tip)

by 엉성부부 2021. 8. 19.
반응형

얼마 전 신세계백화점에서 요 괴상한 신발을 보고 신기하다 했는데!! 어쩌다보니(?) 구매했습니다. 머렐(MERREL)은 아웃도어용품이라 부모님 등산티셔츠나 바지를 구매했었는데, 제가 머렐에서 샌들을 살꺼라곤 1도 생각못했어요 헤헤! 여름에는 늘 우포스 샌들만 신었는데, 물놀이할 때는 슬리퍼보다 뒤에 받쳐주는 샌들형식이 더 좋겠더라구요! 비 올때도 덜 미끄럽고 좋을 것 같아 남편이랑 커플로 구매했습니다! 

 

 

<머렐 하이드로목>

* 구매처 :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 금액 : 69,000원

* 소재 : 100% EVA

* 사이즈 : 여자 (220~260mm, 5단위) / 남자 (250~310mm, 5단위)

 

 

처음에는 머렐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사이즈가 애매하더라구요. 평소 240을 신는데, 하이드로목은 좀 작게 신어도 괜찮다고 하길래 사이즈때문에 고민에 빠졌어요 ㅠㅠ 결국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사이즈를 신어보고, 재고가 없으면 온라인으로 사는걸로 결정했어요! 머렐이 외국브랜드라 해외직구로도 많이 구매하시던데, 본인 사이즈를 잘 아시는 분들은 직구가 더 저렴하고 디자인도 종류가 많은 걸로 알고있어요 ^^

 

 

주변에 있는 머렐 매장에 다 전화했어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등) 무작정 백화점을 가는 것 보다는 미리 재고확인 후 가는게 좋겠더라구요! 오빠랑 나눠서 전화했는데 ㅠㅠ 안타깝게도 대부분 재고가 다 없었어요. 여름휴가철이라 그런듯.. 다행히 재고가 있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방문했습니다! 평소 240을 신는 저는 230으로 주문을 했고, 평소 265를 신는 남편은 260으로 주문했어요. 제꺼는 재고가 있었는데, 오빠꺼는 주문을 해야한다고해서 ㅠㅠ 주문하고 왔어요. 주문하고 3-4일 후 매장방문해서 찾아가는 걸로! (택배도 가능한다고는 합니다 ^^)

 

 

색상은 무난한 블랙! 색상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물놀이할때만 신는게 아니라 평상시를 생각하면 검정이 젤 무난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자세히보면 완전 쩅!한 블랙이 아니라 무늬가 있어서 더 예뻐용!!

 

 

약간 크록스 같기도 한데, 개인적으로 크록스보다 훨~~편했어요. 발이 가볍더라구요:) 남자는 250부터 나오는데, 원래 250 사이즈 신으시는 분들은 여자사이즈로도 구매하신다고 해요. 겉으로 보기엔 디자인이 비슷해서 다들 여자사이즈로 구매하신다고들 해요.

 

 

논슬립 패턴으로 물기가 있는 바닥에서도 미끄러지지가 않아서, 계곡이나 바닷가에서 물놀이하실 때 딱이더라구요! 이번 휴가철 계곡과 바다에서 착용했는데, 안미끄럽고 넘나 편했어요! 


< 내돈내산 여름 스포츠 의류 >

 

 

손흥민 토트넘, 나이키 웜업 트레이닝 셔츠 구매 후기!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을 잠시 갔다가 득템을 하고 왔습니다! 여름 휴가를 맞이해 계곡이나 바닷가에서 스노쿨링을 할 계획인데 위에 입을 옷이 없어서 살까말까 고민중이었는데 그때 눈

tikntok.tistory.com

 

물놀이에 딱인 "나이키 acg 여름 반바지" 구매후기!

여름휴가인데도 놀러갈 수가 없으니(ㅠㅠ) 집 근처 계곡을 가기로 했어요! 계곡도 위험하지만 나름 눈치싸움해서 명당을 차지하겠다며 남편과 굳은 결심을 ^^ 주말에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

tikntok.tistory.com

 

여름 버킷햇 추천, 스노우피크(snow peak) 나일론 6패널 버킷햇!

요즘 제 일상은 집-요가원-강변(자전거)! 가까운 거리라 차로 이동하는 건 비효율적이고 (사실 초보운전이라 무서움) , 떙볕인 강변에 자전거를 타고가면 두피가 뜨겁고 눈이 안떠지더라구요..?

tikntok.tistory.com

 

블랙야크 아이스 넥쿨러 스카프 2주 사용후기!

이번 여름 저의 더위를 함께 책임져줄 넥쿨러를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5천원 안이라 부담이 덜 했습니다! 착한가격에 주변 지인들에게도 몇개씩 선물했습니다^^ 블랙야크 외에도 여러 브랜드가

tikntok.tistory.com

 


양말과 함께 신는다고는 하는데.. (패션테러리스트라..) 그냥 여름에만 충실히 신기로 했어요 ㅋㅋ 물놀이 뿐만 아니라 비 많이 올때 진짜 좋을 것 같아요! 확실히 덜 미끄러워요. 우포스와 비교해보면 착화감은 둘다 편안한데, 하이드로목은 물이 차있어서 물 놀이할때는 편한데 끝난 후에는 좀 찝찝할 수 있어요. 

 

 

이번 휴가 떄 정말 잘 쓴 머렐 하이드로목! 땡볕에 긴 시간 물놀이를 해서 그런지 발에 저 모양 그대로 탔어요ㅋㅋㅋ (웃프다) 슬리퍼처럼 뒤에가 뚫려있는 제품도 있었지만, 저희의 목적은 여름휴가 몰놀이 때 사용하는 거였기 때문에!  물이 잘 안빠진다는 단점을 제외하고는 만족만족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