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울산 셀프인테리어 매장 <홈씨씨인테리어> 방문 후기

by 엉성부부 2021. 7. 14.
반응형

울산 코스트코에 갈때마다 눈여겨 봤던 <홈씨씨인테리어>! 처음엔 매장인지 모르고 인테리어 회사인 줄 알았어요! 요즘은 셀프인테리어가 대세다보니 집꾸미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자재를 직접 구매해서 셀프로 하시더라구요! 혼자 해보고 싶어도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결국엔 업체에 맡기거나.. (귀찮아서 그런거 절대 아님) 

 

 

<홈씨씨인테리어 울산점 > 

* 문의 : 0507-1418-1700

* 주소 : 울산 북구 진장유통로 28-17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연중무휴(설,추석 명절 제외)

 

 

매장은 1층인데 넓어요! 뭔가 인테리어 하기 전에 왔다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 ㅎㅎ "DIY매장"또 따로 있는데 각종 공구와 목재, 페인트, 안전용품, 접착제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그리고 문고리도 있어서 문고리만 바꾸거나, 전등 스위치만 바꿔야 할 때 디자인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어 좋겠더라구요! 

 

 

와인수납하는 진열대도 있고, 욕실이나 주방에 수납할 수 있는 철재로 된 선반도 있었어요! 뭔가 이케아+문고리닷컴에 온듯한 느낌이네요. 사실 셀프 인테리어에 필요한 부속품이나 자재는 인터넷으로도 구매할 수 있지만! 직접 매장에서 보고 구매하는게 더 안전한 것 같아요! 특히 페인트색상이나 벽지색상은 인터넷으로 보는거랑 실제로 봤을 때랑 차이가 크다는걸 직접 경험했기에 ㅠ.ㅠ....

 

 

캬~ 페인트 색상 보세요! 화이트에도 저렇게 다양한 화이트가 있다라는걸.. 저도 작년 집 인테리어 하면서 알았답니다. 남편과 벽지고르는데에만 1-2일 소요했었거든요 ㅠㅠ 페인트는 벽지보다 더하네

 

 

최근에 LP를 사면서 임시로 무인양품 선반위에 올려뒀는데 사용높이가 안맞아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lp와 바이닐을 수납할 수 있는 선반을 알아봤는데 부르는게 가격 ㅠ.ㅠ 이번에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에 가보니 직접 제작해주는 목공소(?)같은 곳이 있었는데 여기에 제가 원하는 색상이랑 자재를 구매해서 의뢰하면 만들어주시는 듯 했어요. 아무래도 인스타나 네이버에서 봤던 제품보다는 더 저렴하고, 제가 원하는 크기에 맞게 제작을 해주시는거라 더 의미가 있는 듯 했어요!! 

 

 

이걸 구매해서 우리가 원하는 크기에 맞게 재단해주시는 듯 했어요. 여기에 색을 입힐꺼면 페인트도 같이 구매해야할듯! 사실 목공소에서 수업같은게 있으면 직접 배우면서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ㅠㅠ 아쉽게도 수업같은 건 없나봐요!

 

 

자재 뿐 아니라 이런 청소용품도 팔아요! 막대걸래랑 청소용품도 파는데 인터넷가보다는 아무래도 좀 더 비싼편이에요 ㅎㅎ 그리고 문고리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데 이렇게 직접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인터넷으로 문고리 샀다가 실패한 경우가 많았는데 ㅜㅜ 샘플을 보고, 또 곳곳에 qr코드로 시공방법 영상을 볼 수 있어 좋아요 ^^ 

 


< 가구/인테리어 용품 리뷰 보기 >

 

 

다이소 네트망으로 베란다 셀프 인테리어 하기!

최근 행잉 식물을 구매하면서 식물을 걸 수 있는 네트망이 필요했습니다. 천장에 액자걸이를 고정해 걸려고 했는데 불안하기도 하고 커튼레일이 없으면 좀 지저분해 보일 것 같아 다이소에서 <

tikntok.tistory.com

 

베란다 셀프인테리어 (+이케아 룬넨 데크)

신혼집 인테리어를 했을 때, 따로 베란다 확장을 하지 않았어요. 예산의 문제도 있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이 공간을 무턱대고 없애지 않아 참 다행인 것 같아요! 오빠랑 둘다 식물을 좋아하다

tikntok.tistory.com

 

베란다 셀프 인테리어, 바닥 타일 시공 이케아 룬넨데크(조립마루)로 해결!

오늘은 조립식 마루로 유명한 이케아 룰넨데크 구매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셀프인테리어가 가능해진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가 이케아 바닥재/조립마루 룬넨데크가

tikntok.tistory.com

 

제주도 디앤디파트먼트 구매, 운반박스 산박스(sanbox)!

지난 10월 제주도 여행 때 구매한 운반박스/운반선반 산박스(Sanbox)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앤디파트먼트(d&department)에서 롱라이프디자인으로 소개하는 운반박스입니다. 이태원(한남동)에 위치

tikntok.tistory.com

 

대구 빈티지/미드센츄리 가구샵, 플로어플랜(floorplan)!

대구 쏘왓 방문 후 다녀온 미드센츄리 가구샵 플로어플랜입니다. 북유럽가구는 물론 빈티지가구에 빠져있는 요즘 제 취향에 딱 맞는 빈티지 가구 샵인 것 같아 다녀왔습니다. 아마도 lp를 사려

tikntok.tistory.com


 

 

그리고 이건 블라인드! 블라인드도 알루미늄, 암막 등 종류에 따라 다양했어요. 기간이 여유롭고 손재주가 있고.. 또 셀프인테리어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아마 여기가면 헤어나오지 못하실듯 ㅎㅎㅎ 조만간 lp수납장 제작하러 재방문해야겠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