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도쿄(2023)

도쿄 카페, 드립커피/원두 전문 야나카 커피(YANAKA COFFEE)

by 엉성부부 2023. 10. 16.
반응형

마지막날 묵었던 호텔은 도쿄역에 있는 호텔빌라 퐁텐! 다행히 마지막날에 묵은 호텔이 젤 쾌적하고 넓고 좋았다. 비행기결항으로 호텔비도 무료여서 맘 편하게 2박 했는데~ 도쿄역이랑 가깝다 보니 첫날이나 마지막날 묵기 좋은 듯! 이유는 도쿄역에 1300엔 버스가 오는데 (물론 긴자에도 오지만) 나리타공항에서 오거나 갈 때 이동하기 편리했다.  특히 캐리어가 있다 보니 지하철보다는 버스가 더 편했음 (1300엔 버스짱) 비교적 일정이 프리했던 마지막 날, 호텔 근처에서 우연히 발견한 야나카 커피(YANAKA COFFEE)! 

 

야나카커피

 

 

미리 알아보고 간 건 아니고 사람들이 기웃기웃 거리길래 들어갔다 ㅋㅋㅋ 정말 작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었고, 다양한 원두도 판매 중이라 검색했더니 야나카 커피는 체인점이었고 기존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보다 드립커피나 원두에 특화되어 있는 소소한 카페느낌이?이었다.

 

 

야나카커피

 

 

위 이미지처럼 원두 설명과 원두를 그람별로 구매할 수 있는데 임산부인 나는 아쉽게 구경만 하고 ㅠㅠ 호텔까지 먹을 커피를 주문했다. 가격도 역시 저렴한 편! 오늘의 커피, 블랜드 커피, 아이스커피, 카페라테가 있고 사이즈는 심플하게 s, m, l가 있는데 매번 톨, 그란데로 헷갈렸던 남편에게는 정말 단순한 메뉴였다 ㅋㅋㅋㅋㅋㅋ 

 

 

 

 

yanakka coffee
야나카커피

 

 

하 ㅠㅠ 지난번 태국여행 때는 원두사서 가족들에게 드립백만 들어서 선물해 줬는데 입덧이 심해진 이후로 남아있던 원두를 언니집으로 다 보냈다. 커피를 직접 먹어보고 원두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이번 여행에서는 가급적 루이보스티나 과일주스만 먹었다. 하루에 1잔 정도는 괜찮다고 하지만 심장이 벌렁거렸음

 

 

야나카커피

 

 

오빠는 아이스커피로 주문~ (젋네 얼죽아 ㅋㅋㅋㅋ) 사실 오늘의 커피나 블랜드커피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날씨가 습해서 아이스로 주문했다. 호텔 근처에 진짜 맛있는 크로와상 전문점이 있었는데 2번이나 갔다. 야나카 커피에서 테이크아웃해서 간 커피랑 먹으니 찰떡이었음

 


< 도쿄 카페 내돈내산 리뷰 >

 

 

도쿄 여행, 전 세계 6곳만 있는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일정에도 없던 나카메구로! 급하게 나카메구로에 가볼 만한 곳을 검색하다 발견한 스타벅스~ 흔하고 흔한 스타벅스이지만 나카메구로에 있는 스타벅스는 리저브 로스터리 매장이었다. 리저브

tikntok.tistory.com

 

일본 도쿄 여행, 나카메구로 푸딩 맛집 <해피푸딩 마하카라>

지난번 야마모토 함바그 나카메구로점 포스팅에 이어 나카메구로에서 발견한 푸딩 맛집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구글맵보고 찾은 푸딩전문점인데 나카메구로 자체가 한적하고 조용하다 보니 일

tikntok.tistory.com

 

도쿄 카페 추천, 푸글렌 도쿄 시부야 (+카멜백 샌드위치)

6-7년 전 도쿄여행 책에서 보고 꼭 가보고 싶은 푸글렌! 남편은 이미 2번이나 방문했지만(부럽네?) 나는 도쿄가 처음이라 모마디자인, 틴틴샵 다음으로 꼭 가보고 싶었던 카페 중 한 곳이다! 어차

tikntok.tistory.com

 

도쿄 시부야 카페, 타마고산도 맛집 카멜백(camelback) 리뷰!

푸글렌 커피에 갔다가 다음 일정은 카멜백! 푸글렌과 카멜백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데 사실 둘 다 카페라 우린 푸글렌에서 음료를 먹고 카멜백에서 타마고산도를 포장해 걸어가면서 먹었다.

tikntok.tistory.com


 

yanakka coffee

 

 

내가 먹기에는 조금 진하고 탄 맛이 많이 났지만, 역시 커피는 따뜻한 게 최고인 듯! 블루보틀, 스타벅스와 같은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와는 확실히 다른 느낌이었고! 우연히 들른 카페치고 굉장히 좋았다~ 맛있는 드립커피나 원두를 구매하고 싶다면 야나카 커피 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