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여자친구/와이프 생일선물 추천, 프로소디 런던 향수!

by 엉성부부 2020. 12. 10.
반응형


여자친구 생일 선물, 

프로소디 런던(PROSODY LONDON) 향수


얼마 전 남편과 롯데백화점에 갔다가

처음보는 브랜드를 보고 매장을 기웃기웃했어요! 


그러고 선물로 줬네요 (고마워남편) 





프로소디 런던이라는

영국 브랜드의 향수입니다.


영국의 니치향수 브랜드로 천연 오가닉 

100% 유기농 향수라고 합니다

(오 이런거 좋아좋아!) 





프로소디 런던 매장은

국내에 몇개 없다고 해요.


대구, 울산, 서울 등!


제가 사는 지역에 프로소디 런던이

입점해 있어 운좋게 시향 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남편 말로는 향수라인이

2개로 나뉘었다고 하던데


홈페이지에 가보니

오 드 퍼퓸/ 오 드 코롱

이렇게 나뉘는 것 같아요


아마도 지속력 차이인 듯 해요.





패키지 넘나 내스타일.. 

남편이 저한테 어울리는 향을

선물해줬는데요.


선물로 향수를 주는게

조금 조심스럽긴 한데


매장에서 작은 용기에 샘플로

주셔서 써보고 1주일 이내에

매장에 가면 본품 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단 스티커 뜯으시면 안되겠져?)





제가 선물받은 향은


오 도 코롱라인인 비밥얼루어 향이에요.


하얀 꽃이 어울리는 향인데

여성스러운 옷을 입을 때

굉장히 어울리더라구요! ㅋㅋ


블로그에 검색해보니까

사람들마다 느끼는 향의 이미지?

가 다 다른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전 하얀꽃이

생각나는 향이었어요~ 





이렇게 미리 샘플로 써보고

향이 맘에 안들면 교환할 수 있어

좋아요! (용기귀엽죠?)


다행히 저는 향이

맘에들어 교환하지는 않았어요!





요즘은 대중교통이나 사무실에서도

같은 향수를 쓰는 사람이 있으면

뭔가 모르게 민망? 하더라구요..


↓↓ 집들이/부모님/기념일 선물   리뷰 보기 ↓↓


모님 선물 추천, 히딩크 동전통증패치(자석동전파스)

집들이 선물 추천,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집들이 선물, 트레비앙 전동 와인오프너 블랙!

50대 엄마 생일선물, 헤라(HERA) 헤라 셀 에센스 백화점 구매!

집들이 선물 추천, 이솝(aesop) 이스트로스 아로마틱 룸스프레이



그 이유때문인지는 몰라도

대중적인 브랜드보다는

잘알려져있지 않은? 그런

향수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선물주고 또 받는 입장에서도!!


크리스마스나 생일/기념일 선물로 

적극 추천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