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인스타그램 광고보고 구매한, 속살브이 세럼 후기(+내돈내산)

by 엉성부부 2021. 1. 21.
반응형

결혼 준비로 피부과에서 슈링크와 각종 마사지를 받은 후.. ㅠㅠ 요즘은 코로나로 피부과 가는것도 무서워 집에서 간단한 마사지를 하려고해도 계속 불어나는 내 살 ㅠㅠ (하 슬프다..)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스위트홈에서 열연하신 배우 이시영님이 막 얼굴에 마사지를 하는데 엄청 시원해보이더라구요. 솔직히 인스타그램 광고보고 누가 사지했는데 저도 모르게 처진 얼굴살을 좀 리프팅하고싶어 자연스럽게 구매버튼을 누르게 되었어요. 인스타그램 광고보고 누가사지했는데.. 그게 나였다니 묘한 자괴감과 허무함이....... ㅠㅠ 

 

뭔가 저처럼 구매할까말까 고민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 솔직하게 리뷰를 남겨봅니다. (어떤 협찬도 없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풀네임은 <메디테라피 속살 v> 입니다. 전 네이버페이로 구매했어요! 후기를 보니 효과를 봤다는 분 반.. 그리고 오히려 자극이 심했다는 분 반이라서 속는셈치고 구매해봤어요. 윗지방은 폭설로 배송이 힘들다던데 다행인지(?) 저는 주문 후 이틀만에 왔어요. 배송 무엇? ㅋㅋㅋ

무튼 이렇게 주의사항과 작은 상자로 왔습니다.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속살 v세럼은 용량이 작았어요. 그래서 세럼만 따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전 아직 첫구매라 처음부터 여러개사는건 좀 아닌것같았어요. 사보고 제 피부랑 잘 맞으면 그때 사도 늦지 않을 것 같아서 ^^;

 

 

 

이데베논과 동백나무꽃추출물이 함유되었다곤 하지만 그런거 모르겠고 내 쳐진 볼살만 리프팅 되면 상관없다는 마음으로 구매했슴다. 전용 세럼과 v컵이 같이 왔는데, v컵은 그냥 부황같은거라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공기를 주고 리프팅하는건데 뭔가 했을 때 느낌은 이전에 어깨 아팠을 때 부황뜬 딱 그느낌이었어요. 시원하면서 아픈? 근데 피부는 더 약하니까 힘조절이 필요할 것 같더라구요.


< 뷰티 내돈내산 리뷰 보기 >

 

 

디오디너리 세럼 비교, 매트릭실vs히알루로닉!

작년 시코르 매장에서 디오디너리(The Ordinary)라는 브랜드를 처음 보고 패키지와 가격에 이끌려 구매했었어요! 히알루로산을 한 통 다쓰고 요즘 눈가와 팔자주름이 신경쓰여 주름에 좋다고 하는

tikntok.tistory.com

 

 

환절기 수분크림 후기, 리얼베리어 익스트림/라운드랩 자작나무

내돈내산 환절기 수분크림 후기 여름에 쓰던 알로에크림이 건조해지면서 지금같은 날씨인 환절기에 사용 할 수분크림이 필요했습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구매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이

tikntok.tistory.com

 

건성피부 미스트 추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미스트!

건성피부 미스트로 딱인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미스트 +내돈내산 환절기가 되면서 피부가 급 땡겨오고 미스트와 크림이 필수인 계절이 되버렸어요. 미스트도 직접 써봐야 제맛ㅋ 올리브

tikntok.tistory.com

 

더바디샵 시즌오프 세일, 바디 스크럽/체리블라썸 세트 구매!

<더바디샵 구매후기> 진저 바디 스크럽+체리블라썸 세트 대학생 때 친구들 생일선물로 자주 줬던 더바디샵(THE BODY SHOP) 요즘 매장도 많이 없어지고 다른 브랜드 제품들도 많다보니 잊고살았는데

tikntok.tistory.com


 

피부가 예민하거 약한분들은 구매안하는게 나을지도 ㅠㅠ 이유는 계속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용법은 세안 직후 또는 토너 사용후 동봉된 세럼을 발라 마사지하는거에요! 피부에따라 다르겠지만 전 턱라인과 광대 중점으로 마사지를 했어요. 점점 짙어지는 팔자주름과 살이쪄서인지 갸름했던 턱이 동글동글해지면서 은근.. 묘하게 스트레스가 쌓이더라구요.

 

위 설명서에 의하면

 

<속살 v 사용법>

 

- 광대 부위를 지나 볼과 입꼬리를 끌어올려 줍니다.

- 턱라인을 따라 귀 앞까지 쓸어올려줍니다.

- 귀 뒤에서 쇄골 끝까지 밀어내며 마무리해줍니다

* 단, 피부 상태를 확인해가며 사용하십시오

 

 

 

사용 전 확인해라는 주의사항인데 전 미리 손목과 손등에 테스트를 해봤어요. 테스트할 때는 피부가 붓거나 멍없이 괜찮더라구요. (세럼을 안발랐음에도 불구하고!) 그래도 꼭! 꼭! 테스트를 하고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이런 마사지 뿐만아니라 다른 세럼, 크림도 팔에 테스트해보고 쓰는게 좋더라구요. 이 포스팅이랑은 상관없지만 ㅠㅠ 전 시어버터가 드러간 크림을 바르고 뾰루지가 막 났었는데 몇년 간 몰랐다가 최근에 알았어요. 시어버터가 저랑 정~~~말 안맞다는 사실을 ㅠㅠ 

 

 

요 세럼은 생각보다 엄청 묽고,, 용량은 적어요. 막 물같은 제형보다는 아주 약간의 콧물 제형이긴 한데 이 세럼을 발라야 효과가 있는모양입니다. 세럼을 도포한 후, v컵으로 둥글둥글 퍼발라 준 후에 마사지를 시작했어요. 제가 젤 고민인 턱 부분에 적당량을 도포하고 끌어올렸어요. 뭔가 느낌은 피부과에서 받은 리프팅 시술과 비슷합니다. 다만, 차이가 있다면 피부과시술보다는 제가 힘 조절이 가능하다는게 장점이고 단점은 그걸 알고 참고 한다는거죠..ㅋㅋ

 

무리하게 했다고는 생각안했는데 평소 피부가 예민하고 약한 편이라 금방 피멍이 들었어요 ㅠㅠ 그것도 몰랐다가 얼굴이 건조해서 크림바르는데 얼굴이 시뻘개진거 보고 알았다는.. 사실 단기간적으로 효과가 분명 있는건 맞지만 저처럼 피부가 약하신 분들은 강도조절을 하거나 구매하실 때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따로 아프거나 따갑지는 않지만 남편이 얼굴이 엉망이라며 ㅠㅠ 저도 자세히보니 피멍이 엄청들었더라구요.

 

피부가 예민하시거나 약하신 분들이 쓰시기에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아요. 인스타그램 광고보고 저 처럼 혹하며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미리 사용법과 후기를 숙지하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