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 식품, 차돌듬뿍 묵은지볶음밥(+내돈내산)

by 엉성부부 2021. 1. 19.
반응형

마켓컬리에 신규 가입을 하면 몇몇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누구나 알고있지만 우리 남편은 몰랐음ㅋㅋㅋ 덕분에 남편 가입시키고 구매한 랍스타 이후 마켓컬리에 반해 눈팅하던 중 구매평을 보고 나도 모르게 구매한 <차돌듬뿍 묵은지 볶음밥>!

 

물론, 내돈내산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이상하게 먹는거에 집착하게 되는 것 같아요. 라면도 있는데 또사고.. 근데 요 볶음밥은 남편이 출근하고 나면 늘 뭘 먹어야할지(혼자서도 힘든 점심시간) 고민에 빠진 저에게 딱! 인 식품인 것 같아 글을 써보아요.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차돌듬뿍 묵은지 볶음밥>! 사실 차돌도 좋은데 묵은지도 좋아서 와이건 내가 좋아하는거의 집합체라며! 근데 다행히 남편이 나랑 먹는 취향이 잘맞아 (이것도 복임) 같이 와~~ 이건 구매하자며 바로 구매해버렸어요ㅋㅋ 2인분인데 가격인 착하지 않았습니다. 2인분이며 1인분 개별 포장되어 있어요. 총 460g이며 총 1070칼로리.. 몇분을 걷고 뛰어야 하는거지 ㅠㅠ 

 

무튼 최근 구매한 냉동식품 중 간단하고 맛있게 먹어서 좋았어요!

 

우리가 사는 지역은 샛별배송이 아닌 택배배송이라 1-2일 후 택배로 도착했어요. 쿠팡이츠도 그렇고 ㅠㅠ 수도권 중심이라 새벽에 배송가능한 건 로켓프레쉬뿐이라는 ㅠㅠ 그래도 택배배송치곤 진짜 빨리와서 온 당일에 바로 해치웠답니다ㅋㅋㅋ 1인분씩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전자레인지에 가능한 용기에 각각 담아서 조리했어요. 사실 후라이팬으로 조리하고 싶었지만 후라이팬을 설거지 할 생각에그냥 세상 편한 전자레인지로 조리했어요.

 

<조리방법>

* 후라이팬 조리시

1. 중불에 팬을 가열하고 달구어진 팽네 냉동 상태의 볶음밥을 넣습니다.

2. 중불로 4분간 저어가며 볶아요! (별도의 기름x)

 

* 전자레인지 조리시

1. 냉동 상태의 볶음밥을 개봉하여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담습니다.

2. 전자레인지에서 약 4분간 조리후 섞어서 먹어요! 

 

 

전자레인지에 담긴 후 4분을 돌렸어요! 근데 4분은 2개를 같이 돌리기엔 밥알이 그대로 씹혀서ㅠㅠ  5분 30초 정도 돌렸습니다. 그리고 남편은 굳이 위에 치즈를 올려야겠다고 해서 집에 있는 피자치즈를 놓고 돌렸어요! 저는 오리지널파라 그냥 돌렸 먹었는데.. 남편꺼 먹어보니까 확실히 치즈가 올라간게 더 맛있더라구요. 피자치즈는 진짜 만능입니다. 저번 옥수수전도 그렇고  웬만한 요리엔 다 어울리는 피자치즈>.<


< 식사대용/간편식 리뷰 보기 >

 

 

코스트코 식품 추천, 식사 대용으로 딱! 미니 온가족 누룽지

코로나로 외출을 줄이기 위해 장을 한꺼번에 봤어요! 3-4주전에 코스트코에서 구매했는데 이제야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코스트코 추천 식품은 입니다. 국내산 100%이고, 가격은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추천식품, 가성비 끝판왕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유투브로 보고 구매하게 된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몇 년전만 해도 피자를 배달로 주문해먹었는데 오*기에서 나온 냉동피자를 먹어본 이후로 냉

tikntok.tistory.com


이렇게 비쥬얼만 봐도 치즈가 더 맛있어 보이는건 왜때문이죠? 그래도 전 오리지널이 더 좋습니다! 그나저나 마켓컬리에서 식품을 처음구매해보는 가성비로 구매했다기 보다는 처음 구매시 무료배송에 적립까지 한달간 아주 vip대접을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새벽배송은 아니지만 빠른 배송이 참 좋았어요. 물론 냉동식품이라 여름엔 좀 거시기하겠지만.. (벌써 포인트가 6,000원이건 비밀~ )

 

차돌볶음밥에 빠져 이후에 마켓컬리에서 더 구매할까 하다가 결국 코스트코에서 비비고 차돌 깍두기 볶음밥을 구매했네요. 개인적으로 맛은 둘다 비슷했지만 가성비로 평가하자면 비비고가 더 괜찮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차돌을 사서 각종 야채와 볶고... 집에서 쉽게 할 수 없는 요리인데 이런 간편식이 나오니까 참 편하네요 ^^ 게다가 울 남편은 뭘해도 잘먹어서 복받은것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