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50대 엄마 생일선물 추천, 헤라(HERA) 헤라 셀 에센스 백화점 구매!

by 엉성부부 2020. 9. 6.
반응형



얼마 전 엄마 생신으로 구매한 헤라 에센스! (+내돈내산)


헤라 셀에센스를 쓰고 피부가 밝아졌다는 지인의 후기를 듣고 

백화점에 방문해서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했습니다. 


 다행히 엄마가 만족해하셔서 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





전 <현대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65,000원입니다.


처음엔 50대 엄마들이 젤 많이 사용하는 화장품을

설화수로만 알고 있었는데 헤라가 좀 더 젊고

한방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해서 헤라로 선택했어요. 





헤라 쿠션은 사용한 적이 있는데 에센스는 처음 실물영접..!


헤라 에센스의 풀 네임은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입니다. 

안에 프로바이오틱스랑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그게 정확히 뭔지 직원이 설명해줬으나..넘 어렵고ㅋㅋ 


결론은...

 영양 성분이 있어서 맑고 촉촉하다고 해요! 




엄마에게 설명서는 그저 쓰레기 ㅋㅋㅋ 


그래도 성분을 살펴보려고 스윽 봤는데 잘 모르겠어요.


사용법은 화장솜에 (화장솜 중앙 부분의 약 1/3 정도) 적셔서 

바르라고 되어있지만


엄마에게 화장솜은 사치 222 ㅋㅋㅋㅋ

그냥 손으로 촥촥 하고 바를꺼라며....;;




헤라 셀 에센스.. 

패키지처럼 에센스 마저 핑크핑크하네요!

물 제형이라곤 하지만 그렇게 많이 묽고 흘러내릴 정도는 아니었어요.


적당히 점성이 있는 느낌이랄까? 





흡수력이 좋고 진짜 촉촉하네요.


제 친구들도 이 제품 사용하던데

엄마 왈 젊어진 기분이라고 ㅋㅋㅋㅋ 






아 그리고 헤라 셀 에센스는 이렇게 용기가 분리가 됩니다~~(이얼)

그래서 에센스를 다 사용했으면 이렇게 리필용만 따로 구매해서 끼워놓기만 하면 되는데요! 


사실 에센스 뿐 아니라 스킨이나 로션 다쓰면 

그 통을 버리기도 애매하고 그랬는데 이렇게 리필용이 파니까 좋은 것 같아요! 


이건 리뉴얼 된거라 초반에는 리필용이 따로 있거나 그런 건 아닌 것 같아요~

무튼 엄마가 좋아하니 저도 기분 좋네요.


50대 엄마 생일선물로 추천하고 싶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