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2인가구에 추천,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 5L(MEA-B50DW)

by 엉성부부 2020. 10. 31.
반응형


2인가구에 딱인,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 


* 용량 : 5L

* 모델 : MEA-B50DW

* 구매 : 쿠팡



사실 에어프라이어는 꼭 필수품은 아니라고 생각해 

속으로만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이번에 어떤 계기로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어요! (다이어트는 비밀)





사실 저는 다른 물건은 몰라도 가전제품은 

정말 꼼꼼하게 체크하고 

구매하는 편이거든요. 


아무래도 가격도 많이 나가다보니 혼수장만할 때도 

신중하게 찾고 구매하는 그 과정이 재밌더라구요~


친정어머니께 3-4년 전 에어프라이어가 

인기가 많았을 때  선물드린 적이 있어요. 

(효녀다효녀!) 


그때는 브랜드가 많이 있지도않아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좁았는데..


지금은 정말로 다양한 에어프라이어가 있더라구요.


우선 제가 가장 신뢰하는 사이트인 <노써치>에서 

꼼꼼하게 리뷰를 보고 블로그와 카페 후기를 본 후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요리과정을 다 볼 수 있는 

제품을 사고싶었으나

맛도 맛이지만 관리도 용이해야하잖아요!


그래서 가격+청소하기 쉽고+적당한 용량 

이 3가지를 초점으로

정하고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2인가구(신혼가구)에 딱인 

5L 용량이었어요.

너무 작은 용량을 사면 

나중에 후회한다는 지인분들의 말을 듣고

무조건 5리터로 ㅋㅋㅋ






게다가 친정어머니께 매직쉐프 브랜드로 선물했을 때

그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높다보니 

(4-5년 as없이 꾸준히 쓰시고계심)

저도 매직쉐프 에서 상품을 골랐어요!


제가 산 제품 모델명은 MEA-B50DW 입니다.





색상은 크게 2가지였는데 (블랙/화이트) 

집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화이트이다보니

화이트로 결정했어요!


가격비교를 해보니 블랙보다는 화이트가

몇 천원 더 비싸더라구요.. (왜지??) 


이전에 믹서기 알아볼 때도 그랬고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ㅋ 





위 사진에 있는 오른쪽 매트와 홀더는 사은품이에요. 

( 브라운색 : 매트 / 스테인리스 : 홀더)

미끄럼방지 패드와 음식 올려주는 스테인리스인데

막상 잘 안써진다는.. 



근데 사은품 치고는 박스에 넘나 

정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그냥 이 모델 사면 다 주는 듯 합니다! 





냄비에서 바스켓은 분리가 됩니다! 위 사진처럼

바스켓 핸들 버튼을 누르면서 빼면 

분리가 되기 때문에

세척할 때 아주 좋다는..!


사실 제가 처음 구매하려고 했던 모 브랜드의

제품은 올스테인리스+대용량에 오븐까지

같이 되는 좀 비싼 가격의 제품이었는데


청소 할 생각에 마음이 착잡하더라구요...

(세상귀찮..)





작동 방식은 터치형이에요!

다이얼 형도 있긴 있었지만

버튼에 먼지가 쌓이면 또 청소해야하니까

(세상귀찮스2222)


그리고 터치형이 조절하기 더 편리할 것 같더라구요

(자기합리화 갑)




+ 아 그리고 처음 사용시 에어프라이어 세척이

필요해요. 세척이라고 하면 별거없다는!

그냥 바스켓을 따뜻한물과 주방세제로 

닦아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조금 찝찝해서 씻고 마른행주로 닦았습니다. 





처음엔 매뉴얼을 안보고 작동해서

패널이 나왔다 안나왔다 하더라구요. 당황했지만... 

매뉴얼에 잘 적혀있에요! 처음엔 냄비와 바스켓이

삽입이 되면 전원버튼에 자동으로 불이 들어옵니다~ 


처음 2초 정도는 패널이 뜨지만 나중에 사라져요

그때 당황하지말고 

화면을 터치하면 다시 나타난답니다!



그때 온도+시간 조절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렸지만 사실 다이어트를

위해 구매하거라.. 이제 저녁은 고구마로 버텨보려구요!


고구마를 세척하고 아래 종이호일을 깔고 

<< 180에 20분 1번 + 뒤집어서 10분 1번 >> 

조리했습니다. 


그리고 고구마를 감자칼로 깎아서

길쭉하게 고구마스틱맛을 내보려고 

바스켓에 같이 넣었어요~ 





온도는 왼쪽 온도모양의 삼각형 위/아래를 

누르면서 조절할 수 있어요!


오오 편리해편리해! 터치도 생각보다 잘 먹히군요!





그리고 시간은 오른쪽 세모 위/아래 를 누르면

조절 가능합니다~ 원래 고구마를 180에 30분이라고

적혀있었지만 혹시 모르는 마음에 나눠서 했어요!





두둥 조리가 끝나면 삐빅삐빅 소리가 나요

이 소리마저 고급스럽다는.. 


+ 아 그리고

제가 다른 에어프라이어도 써봤지만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소음이 적어요!

특히 제가 산 모델은 정말 소음이 적어서

좀 놀랐어요. 





이제 날씨가 추워지니

고구마의 계절이 다가오고있다는..!


뜨거운 고구마를 바로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냄비에서 삶는 고구마도

물론 맛있지만 이렇게 겉바속촉고구마는

에어프라이어로만 쉽게 먹을 수 있는 거니까요!


↓↓ 가전/가구 리뷰 보기 ↓↓


코스트코 내돈내산 가전,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5000

미드센츄리 빈티지의자, 북유럽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Fritzhansen)

이베이에서 직구한 체코 빈티지 벽시계 프라고트론(Pragotron)

빈티지 미드센츄리 가구, 임스체어 드디어 내 손에!




고구마 사러 마트갔다가 귤보고 귤도 같이..ㅋ

저는 주로 고구마용으로 구매한거긴 하지만

다음엔 삼겹살구이나 만두도 먹어보고싶어요.


물론 청소 뒷감당은 자신없지만

엄청 촉촉할 것 같네요.


가격대비 진짜 만족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