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맛집 베스트, <복산돈까스 본점> 내돈내산 리뷰!

by 엉성부부 2023. 12. 23.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했던 복산돈까스~ 이번에는 복산돈까스 본점에 다녀왔다! 예전에 방문했던 곳은 도산사거리에 있는 쪽(스타벅스와 도미노피자 사이)이었는데 본점은 처음방문했다. 울산에 은근 돈까스 맛집이 많은데 복산돈까스는 호불호 없는 돈까스맛에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또 오고 싶은 울산 맛집 중 하나! 
 

복산돈까스

 
 
본점은 당연히 복산동에 있다ㅋㅋ 이전에 방문했던 지점과 다르게 아파트 안쪽 상가에 있었고 맞은편에는 복산돈까스에 납품하는 고깃집? 정육점도 있는 듯했다.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입구에서 휴대폰번호를 남기고 5분가량 대기! 평일 저녁에도 이 정도면 주말에는 더하겠구나 싶었다 ㅠㅠ 
 
 

복산돈까스

 
 

복산돈까스

* 주소 : 울산 중구 손골2길 17-6 상가동 1층
* 영업시간 :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 문의 : 052-298-4623

 

 

 

 

 

복산돈까스

 
 
역시나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 아파트 골목 자체는 한적했는데 가게 내부는 사람들로 가득 찼다! 복산돈까스는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직원들이 참 친절하다!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신다. 
 
 



메뉴는 일식돈가스, 경양식 돈까스, 치즈돈까스 등 돈까스메뉴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나는 일본식돈까스가 먹고 싶어 방문했는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경양식 돈까스를 시켜서 뒤늦게 후회! 다음 방문 때는 경양식 돈까스를 주문해야겠다 다짐했다 ㅜ.ㅜ


 
 
우리는 흑돼지 일식돈까스와 명품백돈안심돈까스를 주문했다. 나는 명품백돈안심! 정갈하게 밥, 고추냉이, 국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돈까스와 트러플오일 그리고 고추냉이의 조합을 사랑합니다앗 ㅠㅠ

 



육즙이 부드럽고 입에서 녹았다아! 돈까스맛집답게 올 때마다 충격주는 복산돈까스>< 음식이 나오기 전 까지 경양식주문할 껄 후회했는데 먹고나니 생각 1도안남 ㅋㅋㅋ 그리고 남펀은 흑돼지돈까스를 주문했다. 돈까스 메뉴가 많아서 넘 좋음


 
 
진짜 부드러움! 남편은 내가 주문한 돈까스가 느끼하다고 했지만,, 난 내가 주문한 메뉴가 더 맛있었다아! 고기 자체가 다른 돈까스 집과 확연히 달랐다!
 


< 내돈내산 울산 돈까스 맛집 >
 

 

 

울산 달동 내돈내산 맛집, 일본식 돈까스집 <수수하지만 굉장해>

지난 주말! 계획에도 없던 돈까스를 먹고 왔다. 동네 산책겸 주목적은 커피 한 잔이었지만 막상 나오니까 배가 또 고픔 ㅋㅋ 최근 소울푸드가 된 설렁탕 집에 가려고 했지만 이 날 햇볕도 뜨겁고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울산 돈까스 맛집, 육즙이 계속 생각나는 달동 <탐돈>!

지나갈 때마다 늘 사람이 많았던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평일 점심을 남편과 함께 했어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울산에는 유독 돈까스 맛집이 많은 듯..? 저번 포스팅에 소개했던 복산돈까스, 오사

tikntok.tistory.com

 

계속 생각나는 울산 돈까스 맛집 <복산돈까스>!

스타벅스 도산대로점을 갈 떄마다 늘 웨이팅이 길었던 복산돈까스! 울산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복산돈까스는 중구 복산동, 남구 야음동, 그리고 최근에 오픈한 북구 호계동 등 총 3개의 지점

tikntok.tistory.com


 
 

 

 
 
가격은 각각 14,000원~ 먹고나서 배불러 바로 앞 골목을 산책했는데 복산돈가스 사장님(?)이 영업하는 카페랑 정육점도 있어서 직원분이랑 눈인사도 했다! 근데 직원 분이 곰탕을 포장해 주셔서 깜니 올 ㅠㅠ 집에 와서 먹었는데 존맛곰탕이라 다음 방문 때는 곰탕을 꼭 주문하리라 다짐했다 힝! 친절한 직원분들과 좋은 고기를 사용해서 그런가 맛도 있고 사람이 많은 이유를 알 것 같다 ㅎㅎ 우리 부부 돈까스 맛집 원픽 복산돈까스! 출산하고 나면 또 먹으러 가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