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모임/회식장소 추천, 건강한 보양식 <제1능이버섯> 내돈내산 리뷰!

by 엉성부부 2023. 12. 17.
반응형

 

연말이 되면서 회식이나 모임이 많아지고 있다! 물론 나는 병원생활 중이지만 ㅠㅠ 입원 전 다녀온 식당 <제1능이버섯>이 연말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딱인 것 같아 기록용으로 남겨놓기! 남편 회사사람들이 추천해 준 곳인데 아무런 정보 없이 평일 저녁에 갔다가 하마터면 못 먹고 돌아올 뻔했다. 그만큼 가족단위로 많이 왔고 주말이 아닌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았다 

 

제1능이버섯-삼산점

 

 

 제1능이버섯 삼산점

* 주소 : 울산 남구 남중로108번길 33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 전화번호 : 052-260-1140

 

 

 

 

울산모임장소추천

 

 

삼산쪽에 위치했는데 여기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니..! 바로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지만 사람이 많아서 근처 골목가에 주차했다. 원래는 예약 없이 그냥 가려고 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화로 문의했더니 미리 예약하고 가야 긴 대기 없이 먹을 수 있었다! 평소에 능이버섯을 좋아하는 편인데 능이버섯 전문점이라니 넘 기대기대 ><

 

 

 

 

 

밑반찬으로는 김치와 깍두기, 마늘, 양파가 나온다! 실제로 11월 초에 방문했는데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유명해서 그런가 단체손님이 많았다. 메뉴판과 가격은 아래 이미지 참고!  메뉴는 능이를 활용한 능이전골, 능계탕., 능이 토종닭 백숙, 능이 오리백숙 등 다양하게 있었지만 오빠 회사 지인분께 추천받은 메뉴는 <능이 오리백숙>이라 우린 오리백숙으로 주문했다. 금액은 85,000원!

 

 

 

 

둘이서 먹기에 조금 부담스러운 금액이었지만 ㅠㅠ 실제로 포장해서 이틀이나 먹었다 ㅋㅋ 그만큼 양도 많고 포장도 해주셔서 집에서도 질리도록 먹었음!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많은 편이지만 또 남은 음식은 포장이 가능~ 예전에 친구랑 강원도에 가서 버섯전문점에서 버섯전골을 먹은 적이 있는데 어릴 때는 그렇게 버섯이 싫었는데 요즘은 없어서 못 먹음 ㅋㅋ 

 

 

 

나는 평소 오리요리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닌데, 오빠랑 결혼 한 이후로 오리불고기나 오리백숙을 자주 먹고 있다! 확실히 닭요리보다 덜 느끼하고 담백했는데 개인적으로 호불호 없는 메뉴일 듯! 실제로 울산분들이 몸보신하러 자주 오는 곳이라고 한다. 가격대가 좀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최근 들어 먹은 보양식 중 top이었음 ㅋㅋ 

 

제1능이버섯삼산제1능이버섯삼산

 

 

다리는 오빠 주고 나는 퍽퍽 살 위주로 ㅋㅋ 솔직히 고기보다 국물이랑 버섯이 더 맛있었다. 능이버섯이 이렇게 맛있는 거였다니! 나는 퍽퍽살을 좋아해서 그 부분만 골라먹었는데 퍽퍽 살과 능이버섯을 같이 먹으니 환상 ㅋㅋ 버섯이 참 쫄깃했다. 그리고 저 국물은 마성의 국물~ 고기보다 국물을 더 먹은 듯함

 


< 몸보신/가족모임 장소 추천, 다른 장소 보러 가기! >

 

 

 

울산 달동 맛집, 계속 생각나는 설렁탕 맛집 <선농설렁탕> 리뷰!

벌써 3번이나 방문했지만 블로그는 처음 써보는 선농설렁탕! 울산 달동 왕생이길에 위치한 선농설렁탕은 울산에서 오래 거주한 현지인이 추천해준 맛집이다. 지나갈때마다 늘 사람이 많고, 평

tikntok.tistory.com

 

울산 보양식/인생 추어탕 맛집 <남원추어탕> 내돈내산 리뷰!

2번 연속 방문한 남원추어탕! 원래 추어탕을 극불호 했는데 나이가 들긴 들었나 봐요 (ㅠㅠ) 보양식이 먹고 싶은 날에는 삼계탕, 장어덮밥, 치킨? 정도였는데 최근 추어탕 맛집에 다녀온 이후로 2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울산 맛집, 청국장이 맛있는 두부전문점 <두부촌>

날씨가 조금 추웠을 때 다녀온 두부촌! 예전 파주에서 먹었던 청국장과 콩비지가 급-생각나 울산 두부전문점으로 검색을 하다가 신정동에 위치한 두부전문점 두부촌에 다녀왔다. 은행 볼일 때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 보양식/삼계탕 맛집, <능이와백숙 본점>

주말 이른 아침 아버지와 함께 다녀온 보양식 맛집, 삼산동 능이와백숙 본점 입니다. 아버지가 추천해주는 맛집은 대체로 가성비 맛집이 많은데 이날은 가성비보다는 보양식을 챙겨먹이고 싶은

tikntok.tistory.com


 

 

제1능이버섯삼산
제1능이버섯삼산

 

 

밥은 찰밥이 나온다! 일반 공깃밥이 아닌 찰밥이라 더 맛있었다! 남은 밥도 포장해 주심 ^^ 임신하고 나니 오빠가 몸보신이나 맛집을 알아오니까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 단점은 손님이 많아서 좀 시끄럽다 정도?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고 연말이라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추천하고 싶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