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도쿄(2023)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돈키호테 나카메구로 본점 리뷰!

by 엉성부부 2023. 9. 23.
반응형

 

일본 여행 올 때마다 필수도 들렸던 돈키호테! 20대 때는 돈키호테에 파는 과자와 화장품에 미쳐 현 남편 구 남친께서 돈키호테만 생각하면 아찔하다고 했다 ㅋㅋ 1시간 구경할 동안 남편은 눈만 끔뻑끔뻑 (무슨 붕어인 줄) 이번 태교여행 때는 돈키호테를 안 가려고 했는데 밥 먹고 숙소 가는 길에 우연히 발견했다. 비행기 결항으로 나카메구로 쪽에서 2박을 더 했는데 시부야, 긴자와 다르게 동네가 참 조용하고 아기자기했다. 나카메구로 돈키호테는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와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돈키호테 나카메구로 본점

* 위치 : 2 Chome-19-10 Aobadai, Meguro City, Tokyo 153-0042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돈키호테 나카메구로 본점 · 2 Chome-19-10 Aobadai, Meguro City, Tokyo 153-0042 일본

★★★★☆ · 할인점

www.google.co.kr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입구에 수족관이 있었는데 진짜 물고기들이었다. 충격 ㅋㅋㅋ 돈키호테 나카메구로점은 다른 지점보다 조용한 느낌이었다. 돈키호테에 가면 정신없고 복잡한 느낌인데 여긴 관광객들보다 현지인이 더 많은 느낌이었다. 물론 봄에는 벚꽃을 보러 관광객들이 많을 것 같지만 내가 방문한 8월에는 한산하고 조용한 느낌~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돈키호테에서 딱히 살 건 없었고 휴족, 헤어오일, 칫솔을 구매하러 왔다. 계획에도 없었는데 지나가는 길에 발견한 거라 가볍게 구경했음ㅋㅋ 시부야점 보다 좀 더 깔끔하고 조용한 느낌! 주차장도 있었고 매장은 1층, 2층으로 되어있었다.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okuchi lemon (비타토 오쿠치 마우스워시) 5개입, 198엔

 

이건 작년 언니가 일본여행 때 사온 휴대용 가글제품! 개별로 포장되어 있는 일회용 가글로 가글 후 내뱉으면 입안의 똥찌꺼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민트, 레몬, 체리 등 다양했는데 레몬이 젤 인기있는 듯~ 국내에 있는 리스테린처럼 자극적인 느낌보다는 레몬물 느낌인데 입안에 있는 온갖 이물질들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호빵맨 모기패치 76장, 658엔

 

호빵맨 모양의 모기패치는 모기를 물렸을 때 붙여주는 패치로 애기엄마들에게 인기 있는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중 하나! 신기하게도 모기 물린 곳에 붙였더니 안 간지러웠다. 나리타공항 면세점에도 판매하는데 돈키호테가 좀 더 저렴했던 걸로~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고바야시 쿨링 아이팩 5개입, 498엔

 

고바야시는 하루핫팩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 요건 눈에 부착하는 쿨링팩이다. 매번 돈키호테에서 눈을 따뜻하게 해주는 온열아이마스크를 구매했다가 이번엔 쿨링기능이 있는 마스크로 구매해 봤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업무가 많은 사람들에게 권장하는 제품으로 숙소에 오자마자 사용했는데 ㅋㅋ 느낌이 너무 이상했다. 물파스를 눈에 바르고 있는 느낌? 휴족을 눈에 붙이고 자는 느낌이었다. 잠 올 때 하면 좋을 듯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아기용품

 

아기용품은 이미 아카짱혼포에서 구매했지만! 돈키호테가 좀 더 저렴했다 ㅠㅠ 피죤이라고 적혀있는 제품은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더블하트제품인데 일본에서 구매하는 좀 더 저렴한 편! 물론 요즘은 핫딜로 구매하면 국내에서도 카드할인, 적립금으로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미키마우스 젖병은 일본에서는 파는 듯 했는데 아카짱보다 더 싸다... 구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휴족 24개입, 498엔

 

휴족도 예전 일본에 왔을 때는 종류가 1개였는데 뭔가 종류가 많아서 그냥 저렴한 걸로 구매했다. 나는 위 사진 중 좌측 하단에 있는 24개입을 구입했는데 어떤 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 오리지널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를 못 느꼈다.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유테나 유주 헤어오일 899엔

 

때마침 집에서 쓰던 헤어오일이 다 떨어져서 구매했다. 알아온 브랜드 없이 그냥 제품 하나씩 구글번역기를 돌려 구매했는데 유테나 유주 헤어오일이 성분도 좋고 임산부가 써도 무방할 정도로 순했다. 금액대도 10,000원도 안 하니 저렴한 편!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유자향이라 구매하고 후쿠오카에 가있는 엄마라 언니에게 적극 추천했다. 우리나라에서는 비싸게 판매하는 중! 지금도 사용 중인데 생각보다 안 끈적거리고 잘 스며들어 만족 중!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살면서 돈키호테에서 이렇게 적게 사는 건 또 처음 ㅋㅋㅋ 딱 필요한 제품만 샀다. 호텔 가서 쓸 헤어오일과 휴족, 그리고 남편 회사에 쓸 칫솔과 모기패치 등등~ 같은 제품인데도 드럭스토어, 면세점, 돈키호테마다 가격이 다 제각각이었다. 어떤 제품은 면세가 더 싼 경우도 있었음

 

 

돈키호테 쇼핑리스트돈키호테 쇼핑리스트

 


< 도쿄 가볼만한 곳, 추천 소품/편집샵 >

 

 

시부야 가볼만한 곳, 아기자기 끝판왕 소품샵 <빌리지 뱅가드>

남편이 무조건 내 스타일이라고 장담하고 데려간 곳! 바로 시부야역에 위치한 인데 정말 내 취향저격이었다 ㅋㅋ 빌리지뱅가드는 재미있는 서점을 표방하는 일본 체인 서점으로 책보다는 귀여

tikntok.tistory.com

 

도쿄여행 귀여운 소품샵, 틴틴샵(The Tintin Shop Tokyo)!

6-7년 전 남편이 혼자 도쿄여행에 다녀와 온갖 자잘한 소품들을 선물해 줬었는데 그중에 아직까지 내 캐리어 지퍼로 잘 사용 중인 틴틴 키링! 나는 틴틴으로 알고 있지만 원래 틴틴은 유럽(벨기

tikntok.tistory.com

 

일본 도쿄여행, 유니클로 긴자점 층별안내 그리고 아기옷쇼핑!

긴자에서 내 목표는 오로지 유니클로 ㅋㅋㅋ 한국에도 유니클로가 있는데 굳이 가야 하나 싶었지만 내 목표는 아기옷이었기에 유니클로 긴자점에 다녀왔다. 유니클로 긴자점은 1~12층까지 전층

tikntok.tistory.com


 

젤 만족하는 제품은 유자 헤어 오일이다! 드라이하기 전 머리끝에 발라주고 있는데 확실히 머릿결이 덜 상하고 윤기가 있어 보인다. 유자향이 강하게 나진 않지만 기능적으로는 대만족 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