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가족외식 맛집, 삼산 솥밥집 <섬빛> 내돈내산 리뷰

by 엉성부부 2023. 4. 22.
반응형

벌써 3번째 방문 한 섬빛! 솥밥의 매력은 다 먹고 나서 뜨거운 물을 넣고 누룽지처럼 먹는 게 포인트죠 :) 방문할 때마다 어르신 분들이 많아서 예사롭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오늘도 역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바로 앞에 차 3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메뉴판과 가격은 아래에 표기해 둘게요. 

 

섬빛

 

 

<섬빛>

* 문의 : 0507-1487-2012

* 주소 : 울산 남구 왕생로62번길 19 1층 (하나은행뒤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울산섬빛

 

 

외관에는 2-3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늘 지나가는 곳이었는데 여기에 솥밥집이 있을 줄이야! 섬솥의 대표 메뉴는 전복솥밥, 전복뚝배기, 꼬막 비빔 솥밥이 있고요. 저는 올 때마다 전복솥밥을 주문하는 편이에요. 섬솥 솥밥은 일본식 솥밥에 비해 재료가 덜 들어간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오히려 저는 신선한 재료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울산ㅓㅁ빛
섬빛메뉴

 

 

섬솥 메뉴판입니다.2인 이상은 세트메뉴인 전복솥밥정찬, 꼬막솥밥세트, 직화고등어제육솥밥세트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단품으로 전복솥밥을 주문했어요. 전복솥밥은 완도산 활전복의 전복살과 해초, 전복내장으로 만든 메뉴인데요. 같이 나오는 미역국이 정말 맛있습니다. 

 

 

 

울산솥밥울산솥밥
섬빛솥밥

 

 

남편은 제육볶음솥밥을 주문했어요. 제육볶음솥밥은 제육볶음과 일반 흰밥이 들어간 솥밥이에요ㅋㅋ 비주얼은 전복솥밥이 더 맛있어 보였음! 기본 반찬 미역줄기볶음, 깍두기, 콩나물이 나옵니다. 

 


< 내돈내산 솥밥 맛집, 어쩌다 전국솥밥 투어? >

 

 

울산 삼산 맛집 솔직 리뷰, 솥밥 전문점 <솔솥>

요즘 자주먹는 솥밥! 삼산에서 자주 걸어다녔던 곳인데 솥밥집인 줄 몰랐어요 ^^ (이자까야 인 줄) 오늘 내돈내산 리뷰할 곳은 울산 삼산에 위치한 다양한 일본식 솥밥전문점 입니다! 솔솥은 전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동부산 롯데아울렛 인근 맛집, 건강한 솥밥 맛집 <한다솥>

동부산 롯데아울렛에 많은 식당이 입점되어 있지만 새로운 뭔가가 먹고 싶어 폭풍 검색 끝에 발견한 솥밥맛집! "한다솥"은 솥밥 전문점으로 여러 체인점이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서면, 해운대,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전주 맛집, 현지인이 많이 찾는 식당 "고을돌솥밥"

1박 2일 전주여행 기간 동안 먹었던 음식 중 가장 맛있었던 돌솥밥! 요즘들어 돌솥밥을 자주 먹는 것 같은데 집에서는 돌솥밥을 먹기 힘들다보니 오늘 뭐먹지 고민할 때 돌솥밥 맛집을 자주 찾는

tikntok.tistory.com

 

인사동 나들이, 솥밥 맛집 "조금" 그리고 수제 양갱점 "금옥당 "

옛날부터 언니가 노래불렀던 인사동 솥밥집! 생각해보면 돌솥밥은 많이 먹어본 것 같은데 위에 채소와 재료가 올라가는 일식 느낌의 솥밥은 처음먹어보는 것 같아요. 인사동에 오면 꼭 먹는다

tikntok.tistory.com


 

 

섬빛

 

전복과 내장까지! 솥밥에서 밥을 그릇에 덜어낸 뒤, 같이 제공되는 미역국을 넣어주면 됩니다! 기존에 먹던 솥밥은 따뜻한 물이나 둥굴레차를 넣었었는데 미역국이라니!! 심지어 미역국도 넘 맛있었어요. 서빙해 주시는 어머니께서 미역국을 넣고 덜어낸 밥은 달래장에 비벼드시라고 하셨는데 (저는 양념 없이 그냥 먹은 게 더 맛있었어요 ^^)

 

울산솥밥
울산섬빛

 

남은 밥에 미역국을 넣고 슥-삭 비벼먹었는데!! 와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전복솥밥은 제주도나 관광지? 에서 많이 먹었던 것 같은데 섬솥이 찐! 진짜 전복솥밥이었어요. 건강한 재료로 맛있는 솥밥을 먹을 수 있어서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이 좀 퉁명스럽긴 했지만 ㅠㅠ (실제로 맛있는 불친절하다는 리뷰가 많긴 했어요) 울산에서 먹은 솥밥 중 젤 맛있었다는!

 

섬빛솥밥울산솥밥

 

남편은 제육을 먹고 제가 주문한 전복솥밥을 먹더니! 섬솥은 무조건 전복솥밥인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전반적으로 반찬도 깔끔한 편이고 건강한 맛이라 솥밥생각나면 섬빛 자주 갈 것 같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