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대구 맛집 내돈내산, 계속 생각나는 <맛집부추잡채> 솔직 후기!

by 엉성부부 2023. 4. 19.
반응형

 

 

대구 범물동에 있는 맛집부추잡채! 이 식당을 알게 된 계기는 좀 웃기지만 대구 맛집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하다 발견했어요.! 상호명에도 맛집이 적혀있으니 얼마나 맛집이길래 라는 호기심이 들더라고요. "맛집부추잡채"는 실제로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부추잡채전문점이었는데요.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잡채 먹으러 대구에 가고 싶을 정도로 계속 생각나는 곳이라 기록해 봅니다 :)

 

 

맛집부추잡채

 

 

브레이크타임이 있다고 해서 그 시간을 피해서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과 브레이크타임은 아래에 따로 표기해둘게요! 부추잡채는 따로 먹어본 적이 없고 한정식 식당에 가면 나오는 반찬? 정도로만 먹어봤는데요. 메인메뉴가 부추잡채라니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

 

 

맛집부추잡채

 

 

<맛집부추잡채>

* 주소 :  대구 수성구 지범로 290 우방미진아파트

* 영업시간 :  11:4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정기휴무 : 매주일요일

* 문의 :  053-781-4233

 

 

 

 

맛집부추잡채맛집부추잡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4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3시부터 5시까지이며, 주문마감은 2시 50분 저녁 7시 50분이고 재료 소진 시에는 조기마감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용시간도 있는 듯했어요(1시간). 메뉴는 부추잡채, 두부구이, 된장찌개, 공깃밥, 비빔나물이 있어요. 저는 부추잡채만 보고 간 건데 테이블에서 두부구이나 된장찌개를 주문해서 곁들어 드시는 거 보고! 두부구이도 주문했어요 ^^

 

맛집부추잡채

 

 

부추! 저도 부추를 사서 전도 해먹고 반찬도 해 먹었는데 빨리 안 먹으면 상해서 집에서 요리해서 먹기가 참 힘들더라고요 ㅠ.ㅠ 부추는 다른 파 류에 비해 단백질, 지방, 비타민 함량이 높아서 혈액순환, 빈혈, 변비에 좋다고 하죠! 옛날에는 부추를 무슨 맛으로 먹지 했는데 요즘은 없어서 못 먹어요.

 

 

맛집부추잡채맛집부추잡채

 

 

기본 반찬은 김가루, 멸치, 단무지가 나오고 이 작은 콩이 있었는데요. 견과류 먹듯이 넘 고소하고 맛있어서 음식 나오기 전까지 계속 먹었어요 ㅋㅋ 직원분께 여쭤보니 콩나물 콩이라고 하는데요. 딱딱한데 정말 고소했어요!

 

 

맛집부추잡채
맛집부추잡채

 

 

드디어 나온 부추잡채! 1접시인데 양 진짜 많았어요. 안에 부추와 고기, 당면이 있었고 평소에 식당에서 먹는 잡채와는 맛이 비교가 안되더라고요. 맛은 단계별로 순한 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었고 맵찔이 부부인 저희는 순한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다음엔 중간맛을 도전해 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무슨 자신감)

 

 

 

맛집부추잡채
맛집부추잡채

 

 

그리고 이건 두부구이! 두부구이보다는 계란말이에 가까울 정도로 계란이 푸짐했어요. 먹으면서 옆테이블 손님 대화를 들었는데 맛집부추잡채는 된장찌개도 맛있나봐요. 다음엔 꼭 된장찌개와 잡채를 주문하기로.. 양도 푸짐하고 오랜만에 건강식을 먹는 기분이었어요! 

 


< 내돈내산 대구 맛집/카페 리뷰! >

 

 

 

내돈내산 대구 카페 리뷰, 인테리어와 맛까지 완벽했던 "홀란드뮤지엄"

1년 전 눈여겨봤었던 대구 홀란드뮤지엄! 집에서 아점을 먹고 대구에 도착하니 시간대도 애매해서 (가볍지 않은) 브런치를 먹고 왔습니다. 홀란드뮤지엄은 인테리어 가구에 빠져있는 남편 덕에

tikntok.tistory.com

 

대구 동인동 노포감성 맛집, 닭불고기가 맛있는 <김해통닭>

대구 동부시장에 위치한 노포감성 가득한 김해통닭에 다녀왔어요! 대구에서 열린 식물마켓 갔다가 숙소들어가는 길에 급 찾아간 김해통닭~ 노포감성 가득한 곳에서 찐하게 술한잔 할 곳을 찾다

tikntok.tistory.com

 

대구 수성못, 모임장소로 좋은 대규모 유명 막창집 <마루막창>!

약 3년만에 다시 찾은 마루 막창! 예전 직장인 시절 (아련) 같이 일하는 팀장님이랑 출장갔다가 대구에서 막창을 먹고왔어요~ 여기가 맛있다고 주변에서 추천받았다고 두 팀장님이랑 수성못까지

tikntok.tistory.com

 

대구 삼덕동 복합 문화카페 <리프레쉬먼트>

대구에 볼일 있어 갔다가 커피 한 잔 하려 들른 리프레쉬먼트, 복합 문화 공간으로 때로는 전시도 하는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땐 북카페 느낌이었답니다. 복합 문화 공간이라는 특별하고 힙한

tikntok.tistory.com


 

 

맛집부추잡채
야무지게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대구 여행하면서 먹었던 음식들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부추잡채! 남편은 인생 맛집이라며 극찬을 하더라구요. 제가 찾은 맛집에 이렇게 큰 호응을 해주다니.. 거의 처음인듯! 처음엔 메인 메뉴 종류가 넘 적은게 아닌가 했는데 부추잡채 하나로도 한끼가 뚝딱해결되다니!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식당에서 잡채만 보면 생각나는 맛집 중 하나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