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쭈꾸미 맛집, 내돈내산 바보형제쭈꾸미 솔직 리뷰!

by 엉성부부 2023. 3. 5.
반응형

지난번 대전 여행 때 카페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이후로 쭈꾸미를 자주 먹고 있습니다. 마트에서 쭈구미를 사서 먹어보기도 했지만 역시나 밖에서 먹는 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울산 성안동에 있는 종로쭈꾸미를 자주 가는 편인데 매주 월요일이 휴무입니다. 휴무날이 있는지 모르고 왔는데 주차장이 한산해서 검색해 보니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ㅠㅠ 성안동에서 다른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근처에 다른 쭈꾸미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바보형제쭈꾸미

 

예전에 국민은행 가는 길 간판을 본 적이 있어 기억을 더듬어 왔습니다. 바보형제쭈꾸미는 총 2개 지점으로 울산 우정혁신도시과 동구 일산지 근처에 있습니다. 제가 리뷰할 곳은 우정점으로 국민은행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보형제쭈꾸미

 

<바보형제쭈꾸미>

* 문의 : 052-243-8417

* 위치 : 울산 중구 종가6길 25 (파스쿠찌 울산혁신도시점 바로 옆)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접기

* 주차장 : 주차장 넓음

 

 

바보형제쭈꾸미메뉴

 

메뉴는 쭈꾸미세트, 쭈삼겹세트, 만쭈세트, 만쭈삽겹세트가 있구요. 단품으로도 판매합니다. 제가 처음 쭈꾸미를 먹었을 때 (분명 쭈꾸미만 주문했는데) 피자와 묵사발까지 나와서 당황했던 기억이;; 서비스로 주시는 건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대부분 쭈꾸미 전문식당에 가면 세트로 주문 시 묵사발과 피자가 제공되더라고요.

 

바보형제쭈꾸미바보형제쭈꾸미

 

쭈꾸미세트는 2인분 이상 주문가능하며 금액은 1인 12,900원입니다. 가성비 무엇..? 쭈꾸미와 고르곤졸라 피자, 무 생채나물, 콩나물, 밥, 묵사발이 제공됩니다. 처음에는 쭈꾸미만 먹다가 양념과 밥, 나물들을 비벼먹었는데 쭈꾸미에서 불향이 가득해서 조금 매웠습니다.

 

바보형제쭈꾸미

 

제가 젤 좋아하는 도토리묵사발! 예전 순천여행 때 엄마랑 먹었던 묵사발이 맛있어서 집에서도 가끔 묵사발을 만들어 먹고 있는데요. 집에서 멸치육수와 다시마로 육수를 우려도 식당에서 먹는 맛이 잘 안 나더라고요. 무튼.. 묵사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바보형제쭈꾸미
바보형제쭈꾸미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 예전에는 후식으로 먹었는데,, 옆 테이블에서 피자 위에 쭈꾸미를 얹어서 쌈처럼 드시길래 남편이랑 도전해 봤는데요ㅋㅋ 왜 피자를 주는지 이제야 이해가 갔다는! 피자가 느끼하고 담백하다 보니 쭈꾸미랑 같이 먹으니 궁합이 좋더라구요.

 


< 내돈내산 울산 맛집 리뷰 >

 

 

울산 성안동 맛집, 계속 생각나는 가성비 맛집 <종로쭈꾸미 성안본점>

어느덧 울산 2년차 새댁..(?) 울 동네보다 더 자주가는 성안동! 성안동에는 은근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고깃집도 많고 조용한 카페도 많아서 주말에 자주 가는 편입니다 ^^ 예전 지인분이 추천해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 맛집 <남해꽃게탕&쭈꾸미> 내돈내산 솔직후기!

택배접수하러 갈 때마다 늘 사람이 붐비던 곳! 평일에도 주말에도 저녁시간에는 늘 사람이 많아서 저긴 얼마나 대단한 맛집일까 궁금했어요ㅎㅎ 마침 꽃게철 (좀 지났나?) 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tikntok.tistory.com

 

울산 수구레해장국, 양평해장국 남구점 솔직후기!

요즘처럼 날씨가 쌀쌀하거나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을 때 생각나는 음식! 다들 있으시죠? 저는 결혼 후 남편덕분에(?) 수구레 해장국을 처음 먹어봤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오늘 포스팅할 "양평해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울산 성안동 맛집, 겨울 되면 생각나는 곳 <옹심이 칼국수>!

요가 끝나고 벌써 3번째 방문한 옹심이 칼국수! 이번에 요가원을 바꿔서 성안동 스벅을 더 자주오는 것 같다. 생일이라 스벅에서 커피랑 케이크를 먹으려다가 뭔가 따뜻한 국물이 먹고싶어 내

tikntok.tistory.com


 

바보형제쭈꾸미

 

저는 성안동 종로쭈꾸미랑 비교하자면 종로쭈꾸미가 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반면 바보형제쭈꾸미는 쭈꾸미에서 불향이 더 가득했고 양념이 더 센 느낌이었습니다. 둘 다 맛있었지만 저는 종로쭈꾸미가 더 맛있었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