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선물/답례품 추천, 앙버터 호두과자 <복호두>

by 엉성부부 2022. 11. 24.
반응형

지난주 가족모임때 먹은 복호두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형수님이 이번에도 양손 가득 짐을 챙겨오셨더라구요. 이번엔 어떤 선물을 준비하셨을까 궁금했는데 이번엔 <복호두>를 선물로 들고오셨더라구요. 복호두? 과연 어떤 호두일까 궁금했는데 한입먹고 뿅 반했답니다. 호두과자와 앙버터가 만나서 탄생한 복호두!!

 

 

본점이 어딜까 궁금했는데 대전!!!!!! 대전하면 성심당인데 복호두까지 대전이라니 빵순이빵돌이 분들에게는 새로운 빵투어 도시가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앙버터가 있어서 조금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정말 쓸때없는 걱정이었답니다. 버터의 느끼함을 빵과 팥이 적당하게 잡아줘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조합도 꽤나 좋아서 복호두 + 아메리카노 함께라면 한박스는 순삭가능하답니다.


< 선물용/답례품/간식 추천 >

 

 

간식 선물 추천, 춘천 감자빵 솔직 후기!

한때 구황작물 빵에 빠져서 마켓컬리, 아이디어스 등 구매해야지 했는데.. 낱개로는 판매를 잘안해서 나중에 누군가에게 선물로 줘야지!! 하고 있었는데 제가 선물을 받았답니다! (감사합니다 ^^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마켓컬리 선물세트, 달콤한 안동 사과빵!

오빠 회사 동료분들께 감사선물로 구매했던 안동 사과빵! 보험이나 차량 정비할 때 늘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라 어떤 선물을 드릴까 고민고민! 저는 선물을 구매할 때 마켓컬리를 주로 이용하는

tikntok.tistory.com

 

코스트코 빵 리뷰, 존쿡 델리미트 슬라이더 오리지날(미니 햄버거) 솔직 후기!

코스트코에 캐리어 구매하러 갔다가 얼떨결에 구매한 미니버거! 남편 추천이긴 한데 본인은 먹어보지 못했답니다…. ㅋㅋㅋ 오빠 사무실 사람들이 맛있다고 추천을 하고, 학교에서도 많이 주문

tikntok.tistory.com


 

수량은 한 박스에 20개 들어있어요. 맛과 박스 포장도 이쁘게 되어있어서 답례품과 선물용으로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형수님은 이런걸 어떻게 다 찾아내시는지 ㅎㅎ 덕분에 좋은 답례품/선물용 음식을 알았답니다. 제가 버터와 치즈를 참 좋아하는데 앙버터와 호두과자 조합은 참 신선했어요.

 

 

성인 6명이서 한박스 5분 순삭 ㅋㅋㅋ 저만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었는데 앙버터 복호두 먹을때 다 제 아메리카노를 뺐어먹더라구요?? 결국 아메리카노 한 잔 더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답례품, 선물용으로 찾으신다면 복호두 좋을 것 같아요. 서울, 안양, 포항, 해운대까지 점점 늘어나고 있으니 근처에 복호두가 있다면 꼭 드셔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