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내돈내산 마켓컬리 선물세트, 달콤한 안동 사과빵!

by 엉성부부 2022. 5. 5.
반응형

오빠 회사 동료분들께 감사선물로 구매했던 안동 사과빵! 보험이나 차량 정비할 때 늘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라 어떤 선물을 드릴까 고민고민! 저는 선물을 구매할 때 마켓컬리를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 쇼핑백도 같이 동봉되어있고 독특한 제품이 많아서 선물줄 때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 그러다가 깜찍한 비쥬얼을 보고 구매를 안 할 수가 없었던 사과빵! 동료분들께 드리면서 저도 넘 먹고싶어 ㅋㅋㅋ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다과 선물세트>

* 상품명 : 안동사과빵

* 용량 : 8개입

* 구매가 : 14,000원

* 구매처 : 마켓컬리

 

 

8개입, 12개입이 있었는데 저희가 먹어보려고 구매한건 8개입! 어떤 맛일지 대~충 상상은 가지만 비쥬얼이 넘 깜찍하다보니..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이러니한 것은! 안동사과빵인데 제조원은 강원도 속초 ㅋㅋㅋ 뭐.. 무튼 안동사과빵은 안에 앙금이 들어가있는데요. 요 앙금이 바로 강낭콩앙금! 조금 단 편이라 달달한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 

 


< 지역 명물 디저트/빵/떡 추천! >

 

 

탄천휴게소 추천 간식 <공주 알밤빵>

휴게소에 가면 먹는 음식이 고정적인데 (소떡소떡, 알감자 등) 멀리서 보이는 공주알밤빵 간판ㅋㅋㅋ 이건 꼭 사야한다며 커피와 함께 구매했습니다. 빵순이 + 밤킬러인 내가 그냥 지나가면 섭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경주 찰보리빵 맛집 <단석가 찰보리빵>

찰보리빵 하면 경주, 경주하면 찰보리빵 (늘 먹는거에 진심인편 ^^) 다들 경주에서 황남빵을 사온다고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황남빵보다는 찰보리빵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경주는 어렸을 때 부

tikntok.tistory.com

 

경주 황리단길 디저트/떡집, 과일모찌로 유명한 황남떡집

얼마 전 드라이브로 경주를 다녀왔습니다. 경주에서 1박을 하고 싶었지만.. 코로나로 모든게 조심스러운 요즘 차로 드라이브삼아 다녀왔어요. 남편이랑 어머니랑 차로 다녀왔는데 울산에서 출

tikntok.tistory.com


 

 

정말 사과모양과 똑같!! 사과꼭지부분은 견과류로 ㅍ표현했는데 실제로보면 색감이 아주 예쁘답니다. 뭔가 어버이날에 선물드리기도 좋을 것 같은데 맛이 화과자같아요! 물론 강낭콩앙금이지만 사과향도 진하게 나는 편이라 맛있었어요. 부드러워서 할머니 할아버지 선물로 드려도 좋을 것 같구 ^^; 

 

 

과대포장이긴 하지만,, 냉장보관도 가능하고 여러명 나눠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부담없이 딱인 듯! 원래 이런 지역특산품은 여행가서 구매하는 맛이 있어야 하는데..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인터넷으로도 구매할 수 있고 넘 좋네요~  토요일 아침을 커피랑 사과빵으로 먹었는데 때마침!! 집에 사과가 있어서 같이 찰칵 찍어봤어요~! 

 

 

이렇게보니 복숭아 같은 비쥬얼은 뭐지 ㅋㅋㅋㅋㅋ 때마침 사과가 있어 사과랑 같이 뒀는데 다시보니 복숭아같네요.  사과보다 크기가 마이 작지만 담에 어르신들께 선물 드릴 일 있으면 또 구매해봐야겠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