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울산 삼산 카페,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슈페너 맛집! <메이즈메이즈>

by 엉성부부 2022. 11. 20.
반응형

지나가다 자주 본 카페 메이즈메이즈(MAZE  MAZE)! 이전에는 북카페(?)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어느순간부터 공사가 시작되더니 같은자리에 다른 카페가 생긴 듯 하네요. 요즘은 개인카페보다 프렌차이즈 카페를 자주가는 편인데, 바로 옆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스벅이나 투썸이 있어서 개인카페는 오랜만에 방문하는 것 같아요 ^^ 주차장이 없어 아쉬웠지만,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but 대기줄 주의!)

 

 

<메이즈메이즈>

* 문의 : 0507-1426-1219

* 위치 : 울산 남구 돋질로302번길 1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 주차장 : 없음

 

 

메이즈메이즈 시그니처 메뉴는 "메이즈홍차슈페너" 등 아인슈페너 메뉴라고 하는데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둘다 카페인이 들어가있지만,, 그 외에도 쿠키, 스콘, 크로아상, 애플파이, 케이크, 브라우니 등 다양한 디저트와 베이커리 메뉴가 있었어요. 외관만 봤을 때는 작은 카페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좌석도 많고 넓네요~

 


< 내돈내산 울산 추천 카페>

 

 

울산 달동 카페, 쫀맛 흑임자 아이스크림이 있는 곳 <롤링커피>

남편 회사 동료분이 추천해주신 맛집! 닭발에 이어 이번에도 추천해주신 곳이 당연히 음식점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카페였어요~ 요즘 카페가 너무 많다보니 시그니처 메뉴가 없으면 추천을 받아

tikntok.tistory.com

 

울산 학산동/성남동 카페 추천, 분위기 좋은 <커피 이터>

퇴근하고 서늘한 날씨 덕에 바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태화강변을 걷다가 급 커피가 땡겨서 성남동 전 박주호 집 근처에 위치한 커피 이터(Coffee Eater)로 향했습니다. 지난번 울산 분위기 좋은

tikntok.tistory.com

 

성안동 분위기 좋은 카페, 어라운드울산!

오랜만에 울산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성안동도 오랜만이고 카페도 오랜만.. 갔다온건 11월 쯤인데 코로나때문에 갈까 말까 고민많이했지만 생각보다 손님이 없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울산 분

tikntok.tistory.com

 

울산 카페, 옥동 법원 앞 핫플레이스가 된 블랙업커피(Blackup Coffee)

오늘 추천 및 소개해드릴 카페는 울산 옥동 법원 앞에 위치한 블랙업커피(Blackup Coffee)이다. 친구가 강력 추천한 곳. 블랙업커피는 핸드드립과 해수염커피로 유명하지만 그 보다 분위기 좋고 넓

tikntok.tistory.com


 

 

자체 굿즈인 머그컵과 유리컵도 판매하는 듯 해요. 메이즈메이즈(MAZE MAZE)의 시그니처 캐릭터는 펭귄인데요. 곳곳에 펭귄 캐릭터가 많아서 매장 안에 환하고 밝아보였어요~ 저희는 신전떡볶이에서 떡볶이와 튀김먹고 온건데,, 떡볶이집에서 본 아줌마를 또 발견해서 신깈ㅋㅋㅋㅋㅋ 이미 커피 한잔 하시며 이야기 중이시길래 신기했어요

 

 

예전 북카페일때는 규모가 작을꺼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내부에 좌석도 많고 넓더라구요~ 평일 저녁에 와서 좌석은 널널한 편이었어요. 인테리어나 감성이 뭔가 20대 초반감성쓰,,ㅋㅋㅋㅋ  그리고 일반 커피, 음료메뉴 외에도 하이볼과 맥주도 판매 중이었어요. 얼그레이하이볼이라니 무슨 맛일지 1도 상상이 안가서 괜히 궁금

 

 

밀크티는 그냥 쏘쏘였어요. 메이즈메이즈는 슈페너 맛집으로 유명하던데, 다음에 낮에오면 슈페너 종류를 먹어봐야겠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살짝 산미가 있어 남편스타일은 아니라고 했디만.. 오히려 집이랑 가까우니가 잘 안올 것 같지만 담에 기회가 된다면! 디저트메뉴와 함께 슈페너 혹은 하이볼을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