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울산 성남동 소품샵, 오브젝트! (+어라운드 울산)

by 엉성부부 2022. 6. 13.
반응형

요즘 남편과 자주가는 성남동~ 오랜만에 어라운드 울산카페에 커피 먹으러 갔다가! 2층 좌석을 구경하러가는데 오브젝트를 발견했어요! 와아! 울산에도 오브젝트(object)가 생겨서 반가웠어요! 4-5년 전 서울에 가면 홍대 오브젝트 자주 갔었는데.. 그 이후에 부산 서면에도 생겨서 서면에만 가면 오브젝트는 무조건 가고~ 근데 울산에 생기다니! (짝짝짝)

 

 

<오브젝트 울산점>

* 위치 : 울산 중구 문화의거리 33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1층은 어라운드 울산이 있고, 입구에 있는 화장실 옆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어요. 2층에도 좌석이 있긴 한데 뭔가 넘 침침해서 직원분이 추천하시진 않더라고요. 음료는 1층에서,,  어라운드 울산 자체는 1년만에 왔는데 뭔가 테이블도 좀 바뀐 것 같았어요 :) 어쨌든 언제와도 좋은 어라운드 울산! 

 

 

다른 지역에 있는 오브젝트보다 매장 규모는 좀 작은 편이지만.. 1층은 어라운드울산이 있어서 커피나 밥 먹고 구경하기 좋겠더라구요~ 쓸데없는 예쁜것들 계속 감탄하며 구경 중~ 다이어리, 파우치, 마스킹테이프, 볼펜, 그립톡 등!


< 울산 성남동 가볼만한곳 맛집/카페 >

 

 

울산 성남동 현지인 찐 닭발 맛집, 숯불향이 가득한 조포닭발

울산에서 태어나고 자라났지만 이런 맛집을 이제서야 알게되었다니ㅠㅠㅠ 오늘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꼭꼭 두번세번 열번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10년은 다 되어가

tikntok.tistory.com

 

울산 성남동 맛집, 깔끔한 한정식 <고궁식당>

오랜만에 친정엄마랑 데이트~ 이때는 운전이 미숙해서 갈 수 있는 반경범위(?)가 울산시내였는데~ 성남동에서 즉흥적으로 찾은 밥집과 카페가 성공적이었던 것 같아요~ 부산토박이 기준 성남동

tikntok.tistory.com

 

울산 한옥카페, 부모님과 가기 좋은 성남동 카페 "외가 1914"

엄마가 울산오는 날이면 하루 전 날 폭풍검색을 합니다. 울산맛집과 카페를 찾아서 엄마랑 데이트도 하고, 또 집-요가만 갔던 나에게 새로운 여행지를 가는 기분이랄까? 아직 울산이 익숙하지는

tikntok.tistory.com


 

 

늘 사고나면 예쁜걸 발견하는 편인데.. 특히 올해 달력 캘린더, 다이어리는 일반 서점에서 사는 것보다 아무래도 디자인이 더 다양하고 예쁜게 많았어요~ 전부다 갬성소품들! 이런 감성소품샵,편집샵은 나이를 먹어도 계속 찾아 오는 것 같아요.

 

 

요즘 핫한 쿼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동물이라는 쿼카~ 얼마 전 대구 오락실에서 쿼카 인형을 2개나 뽑았는데 ㅋㅋㅋ 쿼카 키링이랑 에어팟 케이스도 넘 귀엽네요. 행복한 동물이라 그래서 그런지.. 좀 귀엽 >< 회사시렁 시리즈 테이프와 엽서, 마스킹도 보는데 웃음이 났어요 ㅋ

 

 

마스킹테이프! 일반 레터링 마스킹이 아니라 구름, 식물, 나무모양이라 뭔가 사고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3번 고민해보면..분명 집에가면 굴러다니는 예쁜 쓰레기일꺼야 ^^ 입구에는 장바구니가 있는데 구매하실 물건을 여기에 담아서 1층에서 계산하면 됩니다!  결국 구경만하고 구매는 안했어요! (나자신 칭찬해!)

 

 

다시 1층 내려가는 길~ 오브젝트 구경하고 어라운드울산에서 커피 한 잔 먹고!! 바로 요즘 핫한 이자카야에서 밥먹고 간만에 영화도 봤어요~ 울산에 오브젝트가 생겼다니! 이제 성남동오면 갈만한 곳 하나 늘었군 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