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놀면뭐해

빠져나올 수 없는 어른이들의 창원 편집샵/소품샵 <로몬빌리지>

by 엉성부부 2022. 4. 5.
반응형

연초에 짧고 굵게 다녀온 창원! 창원 은근 볼거리도 많고 희귀식물 구경할 곳도 많았어요. 호텔 근처에서 밥먹고 소화시킬겸 근처 구경하러갔다가 1시간 있었던 곳..ㅋㅋㅋ  빠져나올 수 없는 개미소굴 같은 곳이었어요. 소품샵을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창원 소품샵 <로몬빌리지>입니다.  키링, 휴대폰케이스, 지갑, 인형 등 어른이들을 위한 곳이었는데 ㅠㅠ 여기서 이렇게 오래 머물꺼라곤 1도 생각 못했어요.

 

마카롱이나 팬케이크 파는 곳 인줄 알았음!

<로몬빌리지>

* 문의 : 0507-1400-6656

*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153번길 2 1층 106호 (창원시청 후문쪽에 위치) 

* 영업시간 : 매일 13:00 - 20:00  (월요일 정기휴무)

 

 

곳곳에 숨어있는 보석들 ㅠㅠ 파우치는 무조건 안살꺼라고 했는데 이미 손에 들고 있었고요.. 엄마가 사준 스타벅스 차량 키링은 1년도 안된 채 빠이빠이 보내주고, 토이스토리 햄(돼지) 키링을 새로 들였어요. (이때까지만해도 여기서 이렇게 많은 돈을 쓸 것이라고 예상못함)

 

 

곳곳에 메모해둔 사장님의 센스와 빈공간도 다 채워놓으신 센스 ㅠㅠ (이러니 한시간이나 넘게 있었다며..) 키링도 캐릭터별로 다양하게 있었고요. 로몬빌리지가 마카랑+아이스크림 가게인 줄 알고 왔다가 어린시절로 돌아가 남편과 각자 구경하기 바빴습니다. 

 


< 창원 추천 맛집/카페 >

 

 

경남 창원 희귀식물 판매하는 곳, 대품 맛집 <플레르주주>

< 창원 알식마켓 리뷰 영상 보기 >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용 >.<) 창원 보타미 갔다가 드디어 플레르주주를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창원에 갔을때 방문하려했지만 시간이 맞지 않아 방문하지 못해

tikntok.tistory.com

 

창원 가로수길 맛집, 호키네유부(+포장)

보타미에 갔다가 근처 포장(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밥집을 찾다가 구글맵보고 가게 된 <호키네유부>! 가게 이름처럼 유부초밥을 전문으로 파는 곳인데 차 안에서 먹으려고 포장했어요. 요즘 유부

tikntok.tistory.com

 

창원 상남동 맛집, 솔밭오리마을에서 오리탕 한그릇!

창원 희귀식물 카페 플레르주주 방문 후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창원은 가로수길 외 가본곳이 없어서 근처에 맛집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플레르주주 근처 맛집을 찾았는데 바

tikntok.tistory.com

 

창원 가볼만한 곳, 조용하게 걷기 좋은 <창원의 집>

저번 포스팅에 이어 급(?) 다녀온 창원이 좋아서 쓰게 된 포스팅! 이번에도 구글맵으로 창원 관광명소를 찾았는데, '창원의 집' 후기가 넘 좋아 다녀왔어요. 부산에서 1시간 정도 걸렸는데, 창원

tikntok.tistory.com


 

울집 냉장고로 데리고 간 스마일자석 ><
사장님..저에게 이러지 마세여 ㅠㅠㅠㅠㅠㅠ

 

하아 미니언즈에다가 저 오르골 어쩔꺼냐며 계속 호들갑 떠는 중 ^^;  수많은 소품샵&편집샵을 갔지만 로몬빌리지만의 느낌이 있어서 좋았어요. 최근에는 2호점도 생겼다는데 다음에 창원에 놀러갈일 있으면 또 탕진하고 와야겠져?

 

 

랜덤 카드팩도 있었는데 옛날에 남편이 미친듯이 모았던 심슨이 생각났어요. 결국 최근에 당근으로 다 판매했지만.. 랜덤이라 모으는 재미도 있고 서로 필요한거 교환할 맛도 ㅋㅋ (남편의 심슨사랑 떄문에 정말 자주 갔던 롯데마트) 전 심슨보다 토이스토리가 더 좋지만 굳이 모험은 남편 하나로 족하는 것 같아요 ^^;;;;; 

 

 

나도 모르게 손에 쥐고 있었는데요 ㅋㅋㅋ 둘다 눈 풀려서 플렉스 했습니다. 도널드덕 파우치에는 노트북 충전기와 마우스를 넣기로 했고,,(합리화1) 저 민트색 원형 파우치는 쿠션과 립스틱을 넣기로..(합리화2) 그리고 남편이 고른 저금통, 같이 고른 키링,, 그리고 귀여움에 놓칠 수 없었던 인형도 있었는데 지금은 우리집 냉장고를 지키고 있습니다 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