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대구 반월당 카페, 분위기 좋은 에스프레소바 <딥커피로스터스>!

by 엉성부부 2022. 9. 13.
반응형

프롤라 이후로 은근 자주 가게되는 에스프레소바! 대구에서 평양냉면 먹고 근처 카페 찾다가 예전부터 가보고싶어 저장해뒀던 "딥커피로스터스" 를 다녀왔어요! 올해에만 대구 5번째 방문인데 올 때마다 맛집 카페는 실패가 없었어요 (꺄! 맛집천국 대구 짱짱) 딥커피로스터스는 지점이 2개가 있었는데 제가 다녀온 곳은 봉산동(반월당역 근처)에 있는 본점이었고, 대안동에도 다른 지점이 있었어요! 

 

 

<딥커피로스터스카페>

* 문의 : 0507-1484-8340

* 주소 : 대구 중구 봉산문화2길 41 (반월당역 9번출구)

* 영업시간 : 10:00 - 20:00

* 휴무 : 매달 마지막 주 월요일 휴무 

* 주차공간 없음

 

 

에스프레소바 답게 메뉴는 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 하는 바치오, 아라노, 로마노, 콘파냐 등이 있고 그 외에 아메리카노랑 라떼도 있어요. 디저트메뉴도 있는데 롤파이? 배불러서 디저트는 패스 ㅠ.ㅠ 롤파이는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에스프레소나 커피메뉴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는!!! 간판이 없어서 여기가 맞나 싶었는데 카페 외관도 넘 예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영업시간은 8시까지이지만 마지막 주문은 7시 30분까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카페 분위기는 요즘 핫한 인스타감성의 느낌이었어요. 좌석도 꽤 넓었는데 혼자온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찐으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오는 듯한 느낌~

 

 

우린 bar자리에 앉았는데 맞은편에 있는 통유리속 나무가 넘 평화롭고 편안했어요. 직원분들은 인상깊을 정도로 친절하셨어요-! 고요한 분위기속 오빠랑 각자 에스프레소 한 잔씩 주문했어요 :)


< 대구 가볼만한 곳 추천! >

 

 

대구 가볼만한 곳,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대구미술관>

지난 주 대구 "메숲"이라는 희귀식물 카페를 방문한 후 바로 울산으로 내려가기 아쉬워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근처 대구미술관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대구에서 나들이+데이트 장소로 많이

tikntok.tistory.com

 

대구 교동 카페, 동남아에 온 듯한 <피플스커피 교동점>

본격적인 대구여행을 오기 전, 평냉먹으러 교동에 처음 왔는데 엄청 핫한 곳이었어요..!! 핫한 곳을 돌아다니며 너무 예뻐서 발견한 곳! 다음에 언젠가 와야지 하고 사진을 찍었는데 다음주에 바

tikntok.tistory.com

 

대구 동성로/교동 호텔, 번화가 중심에 있는 리버틴호텔 숙박후기!

요즘 젊은이들의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대구 교동에 다녀온지 벌써 몇 주가 흘렀네요~ 소울푸드인 평냉먹으러 갔다가 교동에 있는 편집샵, 카페, 맛집에 반해 1주일만에 또 대구를 왔어요! 오

tikntok.tistory.com

 

짧고 굵은 당일치기 대구여행 (이에커피, 므므커피, 식물카페 여가)

청주 1박2일 다녀오면서 시간이 어중간해 중간에 대구를 급! 즉흥으로 다녀왔습니다. 맛있는거 천국인 대구.. ㅠㅠ 원래 식물카페 여가에서 커피한잔 하려고 했건만..근처에 힙하고 핫한 카페+맛

tikntok.tistory.com


 

 

곳곳에 보이는 식물들! 로스팅도 하는 것 더라구요. 이전에 갔던 에스프레소바는 매장이 협소하고 스텐딩 테이블이 비치된 곳이 많았는데, 딥커피로스터스는 좌석도 넓고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토요일 2-3시 기준?) 

 

 

차분한 분위기 속 먹는 에스프레소! 어릴 떄는 에스프레소가 너무 쓰고 무슨 맛으로 먹었는지 몰랐는데! 프랑스에 다녀온 이후로 에스프레소를 좀 더 찾게되는 것 같아요. 요즘 에스프레소 바도 많아지고 있는데, 에스프레소바는 다 분위가 좋은 것 같아요 (맛도 실패 없음)

 

 

커피 맛, 직원분들의 친절함, 카페 분위기 모든게 다 좋아서 다음에 대구에 오면 또 방문하고 싶은 카페들 중 하나인 것 같아요! 2호점은 또 다른 분위기인 것 같아서 담에 가려고 저장 완료 ㅋㅋㅋ  에스프레소 도전이 어렵다면 아메리카노랑 라떼도 맛있다고 하니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