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짧고 굵은 당일치기 대구여행 (이에커피, 므므커피, 식물카페 여가)

by 엉성부부 2022. 3. 26.
반응형

청주 1박2일 다녀오면서 시간이 어중간해 중간에 대구를 급! 즉흥으로 다녀왔습니다. 맛있는거 천국인 대구.. ㅠㅠ 원래 식물카페 여가에서 커피한잔 하려고 했건만..근처에 힙하고 핫한 카페+맛집들이 많아 오래 머물다 왔어요. 요기 근처가 김광석거리쪽이었는데 골목골목 볼거리도 많고 걷기 좋더라구요. 

 

 

유독 사람이 많았던 이에커피! 대기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커피가 맛있나? 했는데 커피도 맛있었지만 골든리트리버가 카페를 지키고 있답니다! 이름은 보리 라는데 이렇게 큰 대형견이 귀엽고 사랑스러운건 처음봤어요! 카페 규모가 작은데 사람들이 꽉 차 있어서 걸으면서 먹기로 하구 테이크아웃 했어요 :) 

 

귀여워죽겄다 ㅠㅠ

 

<이에커피>

*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6번길 31

* 문의 : 053-426-0000

* 영업시간 * 9시~6시(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커피먹다가 근처에서 발견한 귀여운 카스테라집! 이에커피 근처에 있었는데 간판이 사랑스러웠어요 ㅋㅋ 예전에 대만 카스테라집 진짜 많았는데..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 카스테라 전문점!  커피도 판매해서 안에 자리도 있더라고요. 이미 카페인 초과라 카스테라만 포장해갔어요.

 

 

<므므커피>

 * 위치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46번길 21

 * 문의 : 010-9067-6679 

* 영업시간 : 오전11시~오후8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메뉴 : 므므테라 (치즈케잌+카스테라) 4,500원 /  딸기테라 5,500원

 

 

그리고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 여가! 멀리서보면 그냥 한옥카페같았는데 안에는 식물이 가득한 식물카페입니다. 당일치기인데 카페투어만..(물만 흡입) 이날 화장실을 몇번 갔는지 몰라요 ㅋㅋㅋ 식물카페는 경주 아단소니, 경기도 싱싱플랜츠, 양평 도프 등등 많이 가본 것 같은데 나름 가까이 있는 대구는 처음와봤네요 :)

 

 

우리집 무몬이는 언제 저렇게 클까 ㅋㅋㅋ 카페 한 켠에 비닐하우스 온실이 있었는데 어떤 식물이 있는지 궁금했지만,,,  실습케어중인 아이들만 구경했어요. 일반 관엽식물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막 싱싱한 느낌은 아니었지만ㅠㅠ 그래도 아늑하고 정원같았어요 ^^

 


< 대구 가볼만한 곳 >

 

 

대구 교동 소품샵+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홀리데이비지터샵

디터람스 브라운 SK5를 구매하고 LP에 한참 빠졌던 때가 있었어요! 그래서 대구 LP를 판매하는 곳 이곳저곳을 둘러보다가 발견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홀리데이비지터샵>, 이곳에서도 LP를 판매

tikntok.tistory.com

 

대구 수성구 상동 샌드위치+인테리어 맛집, 카페 랑잠 (feat. 포장)

오랜만에 다녀온 대구 나들이! 미드센츄리가구도 볼겸 대구 갔다가 샌드위치+인테리어 맛집을 다녀왔어요! 대구 수성구 상동에 위치한 랑잠(Langsam)인데 제가 좋아하는 샌드위치 + 좋아라하는 인

tikntok.tistory.com

 

대구/구미 화훼단지 추천 <옥계식물원>

주말에 구미에 있는 옥계식물원에 다녀왔어요. 대구는 자주 갔어도 구미는 처음이었는데! 요즘 남편이랑 식물에 빠져 주말마다 전국(?) 곳곳에 있는 화훼단지를 다니고 있는데요. 가는 길은 멀

tikntok.tistory.com

 

대구 봉산동 소품샵, 마스킹테이프 문구샵 < 롤드페인트>

턴테이블 구매후 청음하고 직접 바이닐을 구매하고 싶어 어쩌다(?) 대구까지 왔습니다. 울산에서 대구까지는 그리 먼 거리는 아니였지만 대구에도 볼거리가 많아 하루가 짧게 느껴졌습니다! (사

tikntok.tistory.com


 

 

<여가>

 * 위치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6번길 18-14 

* 문의 : 010-2722-2987

* 영업시간 : 매일 12시 30분~ 9시 (8시 라스트오더)

* 노키즈존

 

 

요즘은 한옥카페를 찾게되는데 이걸 친구에게 얘기했더니 늙은거라고..흑 ㅠㅠㅠ 한옥만의 느낌도 좋은데 식물까지 같이 구경할 수 있어서  짧게나마 힐링하고 왔습니다. 무늬바나나 넘 예쁘다며 계속 보고 힐링중 ㅎㅎ 아! 카페 여가는 노키즈존이라고 해요 :) 자리는 꽤 많았고 인스타감성 물씬;;ㅋㅋㅋ 통유리라 비오는날 오면 엄청 운치있을 것 같았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