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성안동 맛집, 초벌구이 막창 맛집 <옛날막창>!

by 엉성부부 2022. 10. 29.
반응형

예전부터 남편이 가보자고 했던 옛날막창! 성안동에 있는데, 의외로 성안동에는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이쯤되면 성안동 주민아님?) 다른 막창집과 차별점이 있다면 우선 초벌구이되어 나온다는 점? 그리고 카레가루와 막창의 조합이 기가막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진짜 기대 이상이었고 넘 맛있어서 막창이 먹고싶다면 이제 여기만 올 것 같아요 히힛 :)

 

 

<옛날막창>

* 문의 : 052-211-7542

* 주소 : 울산 중구 함월로 53

* 영업시간 : 17:00 ~ 22:00

* 휴무 : 매달 1,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메뉴는 막창 뿐 아니라 삼겹살, 꼴들목살, 대패삼겹살이 있어요~ 위 사진처럼 고기 먹은 후에는 칼국수가 무려 공짜랍니다! (가성비무엇?) 알고보니 매장이 성안동에도 있고 반구동에도 있다고 하는데 두 지점 휴무일이 다르니 미리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옛날막창 메뉴 및 가격>

 

* 돼지막창 (200g) 9,000 

* 삼겹살 (130g) 9,000

* 꼬들목살 (150g) 9,000

* 대패삽겹살 (150g) 9,000

 

- 고기 첫 주문은 3인분 부터 가능

- 막창류 추가는 2인분씩 가능

- 계란찜, 된장찌개, 칼국수는 서비스


 

막창은 늘 쌈장이나 다른 양념장에 찍어먹었던 것 같은데 카레가루나 뭔가 새로웠어요. 카레가루와 막창은 어떤 조합일지..? 옛날막창 성안점은 첫 주문은 3인분 부터 가능합니다! 대신 계란찜과 된장찌개, 칼국수가 무료라서 다 먹고나서 칼국수로 마무리하면 딱이겠다 싶었어요!

 

 

일요일에 갔는데 사람이 역시나 많았고 ^^ 조금 빨리와서 그런지 대기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사실 2번째 오는건데 처음왔을 때는 재료소진이라 허탕치고 집으로 돌아갔거등요 ㅠㅠ 막창집이지만 꼬들목살을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점심을 늦게먹어서 이번엔 막창3인분만 주문했어요!

 


< 울산 가성비 맛집 보러가기 >

 

 

내돈내산 울산 구영리 가성비 맛집 <청학동칼국수&샤브샤브>

울산 몇 안되는 가성비 끝판왕 맛집! 울산에서 나고자랐지만 울산 맛집을 많이 모르는 편인데 지인이 울산 맛집 추천해달라고하면 3개 정도는 꼭 추천하는 맛집이 있어요. 그런

tikntok.tistory.com

 

울산 성안동 맛집, 계속 생각나는 가성비 맛집 <종로쭈꾸미 성안본점>

어느덧 울산 2년차 새댁..(?) 울 동네보다 더 자주가는 성안동! 성안동에는 은근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고깃집도 많고 조용한 카페도 많아서 주말에 자주 가는 편입니다 ^^ 예전 지인분이 추천해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 맛집, 구워주는 숙성 삼겹살 <고반식당>

오랜만에 외식! 삼겹살이 너무 먹고싶은데 집에서는 구워먹기 싫고 결국 집 근처 삼겹살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구워먹기는 싫고 직원분이 구워주는 삼겹살집 위주로 찾다가 발견한 곳 바로 "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 맛집 추천, 숯불 무뼈닭목살 안씨네!

오늘 소개해드릴 울산 삼산동 맛집은 나만 알고 싶은 맛집입니다. 아버지의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인데 진짜로 가게될 줄 몰랐던 곳! 우연히 지나가다가 아버지가 추천한게 기억이나서 계획없이

tikntok.tistory.com


 

 

기본 반찬들도 다 맛있어요. 특히 된장찌개랑 계란찜은 조미료 맛도 안나고 진짜 맛있었음. 아쉬운점은 가게 내부가 그리 넓지 않아서 환기가 잘 안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막창은 초벌되서 나오는거라 그 점은 넘 좋았어요!

 

 

카레가루가 뭐 특별하겠어 했는데.. 이제 막창은 무조건 카레가루라고ㅋㅋㅋㅋ 카레가루에 찍어먹으니까 막창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보통 막창을 먹으면 특유의 냄새나 비린내가 나는 경우도 있는데, 옛날 막창은 정말 깔끔하고 담백했어요!! 기본 반찬들도 다양해서 2명에서 3인분 시켰는데 딱 적당했음

 

 

적당했지만 칼국수 들어가는 배는 따로 있쥬 ^^? 칼국수도 서비스로 주는거라 기대 1도안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꼬들목살도 먹어보고 싶어요! 다 먹고 나가려는데 말로만 듣던 태양칼국수가 바로 맞은편에 있더라구요. 담에 칼국수 먹고싶을 때는 또 태양칼국수에 와야겠어요. 성안동은 진짜 맛집 천국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