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청주 버터맥주파는 곳, 성안길 핫플레이스 <카페 하이퍼마켓>

by 엉성부부 2022. 10. 25.
반응형

대전에 볼일이 있어 어쩌다 청주에서 1박을 하고 왔어요~ 9월에 이어 10월도 후다닥 지나가네요ㅠㅠㅠㅠ  숙소가 오송역 근처라 딱히 할것도 없어서 청주 성안길 카페에 다녀왔는데!! 예전부터 먹고싶었던 백구(109)막걸리와 버터맥주가 있더라구요. 블로그 검색하고 온 곳인데 카페 내부 분위기도 예쁘고 특이한 메뉴도 많아서 사진으로 담아왔어요.

 

 

카페 하이퍼마켓은 와인, 식료품, 맥주, 더 나아가 컵과 접시 등 소품샵까지 제공하는 복합공간이라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남편이랑 저는 맥주, 와인을 구경하러 온거라 매장 이용은 안하고 구경만했는데 넘 예뻐서 반했음 ^ㅠ^

 

 

<하이퍼마켓>

* 문의 : 0507-1308-1478

* 위치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앙로 5-8 2층 (우암산호랭이 맞은편 건물 2층)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입구부터 나 핫플이에요,,,

 

 

메뉴가 다양했는데 일반 커피 외에도 에이드, 모히또 등 종류가 다양했어요. 티도 저번달 파리에서 구매했던 마리아쥬 >< 마르코폴로가 젤 맛있었는데 마르코폴로랑 웨딩임페리얼도 있어요. 동인당에서 먹던 테린느도 있었는데 원래 맥주만 사고 가려고 했으나... 쇼케이스에 담겨진 아이스크림샌드 비쥬얼에 반해 구매했습니다.

 

 

테린느는 치즈, 초코, 말차, 오레오 4가지 맛이 있고, 아이스크림샌드는 바닐라, 솔티카라멜, 초코 3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막창먹고 속이 니글거렸는데 아이스크림샌드 보자마자 나도 모르게 "솔티카라멜 하나 테이크아웃이요.." ㅋㅋㅋㅋ

 

 

그리고 와인과 맥주가 있는 곳을 구경했어요. 멀리서 보이는 저것은!! 버터맥주네요. 최근 버터맥주가 GS25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 저희집 편의점은 늘 품절상태;; 바닐라랑 카라멜만 딱 먹고 싶었는데 4가지 맛 다 판매중이었어요. 대구에 갔을 때는 무조건 세트로 판매해서 좀 아쉬웠는데 다행히 낱개로도 구매가 가능했어요.

 

헉 쌓여있다;;;

청주에서 버터맥주를 찾는다면 하이퍼마켓 컴온 ㅋㅋㅋ 각자 원하는 맛 하나씩 고르고 와인도 구경했어요. 내츄럴와인도 있고 요즘 힙한 와인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뒷편에는 식물도 판매중이었는데 참 예쁘게.. 잘 디피하신 것 같아요! 저 공간이 넘 예뻤어요

 

 

남편이 그토록 찾던 와인도 발견! 뤼 들라 스와프도 있었어요. 2년 전 서울숲 근처 와인샵에서 구매했었는데 넘 맛있어서 계속 뤼 들라 타령;; 예전에 포스팅도 남겼었는데 오랜만에 보니 반가웠어요. 오늘은 와인보다는 맥주가 땡겨서 버터맥주만 구매했지만.. 사갈껄 그랬나싶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예쁜 굿즈도 있고요! 접시, 양말, 컵, 휴지걸이, 휴대폰케이스등 예쁘고 힙한 건 다 모여있음! 저 휴지걸이는 넘 예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왠지 구매하고 방치할 것 같아서 깔끔하게 포기했어요. 컵이랑 접시는 하이퍼 자체제작(?)인 것 같은데 색상이나 디자인이 내스타일..

 

 

공간이 넘 예뻤어요. 중간중간 배치된 식물들도 조명도 다 예쁘더라구요~ 저 가구들은 뭔가 미드센츄리 느낌도 나고,, 숙소를 이 근처에 잡았다면 여기서 오래 머물다 갔을텐데 ㅠㅠ 시간이 모자라 급하게 맥주랑 막걸리만 구매해서 갔어요.

 

 

그리고 숙소에 와서 깐 버터맥주 ㅋㅋㅋ 같이 구매한 백구109 막걸리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저녁을 느끼하게 먹어서 그런가 막걸리는 살포시 가방에 챙겨 울산에 와서 먹었어요. 버터맥주는 다시먹어도 바닐라(AAA)가 젤 맛있었는데 남편은 카라멜이 맛있다고.. 저는 카라멜은 탄산?이 너무 강해서 바닐라가 더 맛있더라구요.

 

 

< 버터맥주 4가지 맛 솔직 리뷰! >

 

 

 

요즘 핫한 버터맥주 솔직 후기(+파는 곳/가격/맛 추천/편의점)

요즘 핫한 인싸템 버터맥주를 어쩌다 구매해서 먹게되었습니다! 수제맥주를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버터맥주는 좀 궁금했어요! 패키지 디자인도 예뻤는데 버터와 맥주의 조합이 신선하고

tikntok.tistory.com

 

 

바닐라는 정말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했어요. 일반 맥주보다는 가격이 좀 비싸지만,, 그래도 먹고나면 다음날 계속 생각나는 버터맥쥬.. 다음엔 버터막걸리도 먹어보고싶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