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 생활정보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 캐빈 파우치(그린) 개봉 솔직후기!

by 엉성부부 2022. 6. 10.
반응형

2022년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요즘 자격증 공부 때문에 스벅에 자주오는 편인데 프리퀀시를 다모아놓고 뒤늦게 사실을 알아버렸습니다. 작년 프리퀀시때를 생각하면 전쟁이었지만.. 이번 프리퀀시는 그래도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좀 넓은 것 같아 좋지만,, 제가 원했던 프리퀀시 상품을 겟못해서 또 아쉽기도 하더라고요. 제가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받은 상품은 "서머 캐빈 파우치" 그린색 입니다!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 e스티커 적립 기간 : ~ 7월 11일(월)까지

* 증정품 예약/수령 기간 :  ~ 7월 18일 (월)까지

* 프리퀀시 종류 : 서머 캐리백, 서머 캐빈 파우치, 서머 코지 후디

* 증정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에서 증정품 예약 후 매장 방문시에만 수령 가능합니다! 

 

 

원래는 서머캐리백 (그린)을 하고 싶었지만 이미 서울/부산/울산은 다 품절이더라구요. 레드도 있었지만 매장에서 실제로 보니 생각보다 크기도 넘 컸고.. 마감이 그리 깔끔한 것 같지 않아서 계속 고민만 했어요 ㅠㅠ 서머 코지 후디는 마음에 1도 없었는데, 옷이 담겨져있는 가방이 넘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서머 코지 후디는 물놀이 후 입는 수건 재질의 후디로 무게도 엄청 가벼웠어요! 

 

 

한참 고민했던 서머 캐리백은 캐리어 쌀 때 참 유용할 것 같았는데 옷이나 속옷을 수납할 수 있는 가방으로 간편하게 접었다 폈다가 가능한 가방이에요! 아마 그린이 있었다면 했겠지만.. 결국 쌩뚱맞게 서머 파우치로 선택했습니다. 서머 캐빈 파우치는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인데 휴대폰, 여권, 향수, 에어팟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하드케이스에요. 작년 미니 캐리어와 같은 소재의 느낌?

 

 

색상은 핑크와 그린이 있어요. 그린이 안질리고 모던하더라구요. 사이즈는 제가 스타벅스 app에서 봤던 이미지보다는 더 크고 견고했어요!

 

<스타벅프 프리퀀시, 서머 캐빈 파우치>

* 컬러 : 그린/핑크

* 재질 : 케이스 : pp,abs

* 중량 : 약 474g

* 규격 : 본체 w220mm x h135mm xd71mm

(내부칸막이 : w108mm x h28mm x d2mm)

 

 

안에는 이렇게 휴대폰을 보관할 수 있는 밴드가 있어서 남편 휴대폰 잠시 빌렸어요 ㅋㅋㅋ 휴대폰 뿐 아니라 여권이나 미니 수첩, 약통을 넣어도 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내부 칸막이가 있어서 조절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중간에 있는 파우치는 작년 프리퀀시 증정품이었던 쿨링백의 도마 같아요 ^^; 

 

 

크기는 요런 느낌! 들고다니기에는 좀 불편하고 여행갈 때 차 안에 두면 좋을 것 같았어요. 간단한 화장품, 상비약, 에어팟, 충전기 등 작은 아이들은 다 들어가서 (물론 이거 하나 잃어버리면 끝나겠지만) 아님 여행 시 가방 안에 넣으면 소지품 찾을 때 유용할 것 같아요.

 


< 스타벅스 프리퀀시/상품 개봉후기 >

 

 

스타벅스 프리퀀시, 조이풀 테이블 클락(탁상시계) 언박싱!

언니랑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같이 모으다보니 어느새 프리퀀시가 2개 완성했어요. 원래 컴포터(담요)를 받으려고했는데 다들 발빨라.. 선택할 수 있는게 별로 없더라구요. 벽시계(크리에이티브

tikntok.tistory.com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계 수령 후기 (+스노우 민트 초콜릿 블렌디드)

결정하기 힘들었던 올해 프리퀀시 ㅠㅠ 작년에는 다이어리라 디자인만 고르면 됬었는데, 올해는 다이어리에 시계와 담요까지있어서 결정하기 힘들었습니다! 운전을 배우면서 스타벅스 DT점을

tikntok.tistory.com

 

스타벅스 프리퀀시 수령 후기(+서머 데이 쿨러 그린)

캠핑이 대세인 요즘.. 올해 스타벅스 프리퀀시도 캠핑용품입니다. 종류는 크게 2가지로 시원하게 음료(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아이스박스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가 있구요. 그리고 블루투스

tikntok.tistory.com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노트키퍼(아르마니) 언박싱 후기!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노트키퍼(알마니) 언박싱 후기! 올해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e-프리퀀시는 다이어리! 다이어리가 나왔다는 것은 올해가 끝나가고 한 살 더먹는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는.

tikntok.tistory.com

 

패브릭 달력, 스타벅스 2022 포스터 달력 솔직후기!

이번 스타벅스 프리퀀시 때 젤 눈여겨봤던 제품이 바로 <패브릭 달력,포스터>인데요. 프리퀀시 연계 기획상품으로 풀 네임은 입니다. 작년에는 해리단길에서 구매한 패브릭 재질이 아닌 종이질

tikntok.tistory.com


 

저는 미리 예약하고 수령했는데요! 스타벅스 직원분께서 설명하시길.. 서머 캐빈 파우치를 열 때 버클이 있는데! 요 버클이 살짝만 열리는것이 정상이라고해요. 딸칵 소리가 나면 열린것이라 개봉할 때 꼭 주의하시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