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해외여행

거제도/매미성 디저트카페, 수제푸딩 카페 <하이푸딩>

by 엉성부부 2022. 5. 25.
반응형

알찬 2박 3일 거제도 여행:) 이번 여행은 엄마 언니랑 모녀여행으로 다녀왔어요. 엄마 원픽인 거제식물원도 가고 일본 느낌의(유후인) 숙소에서 목욕도 하고 가위바위도하고 ㅋㅋㅋ 나름 장시간 운전을 했지만 1도 피곤하지 않더라고요. 마지막날 일정은 원래 바람의 언덕에 갔다가 바로 집에 가려고 했지만, 가는 길이라 매미성에 들렀어요. 개인적으로 바람의 언덕보다 매미성이 더 좋았어요. 저걸 어떻게 사람이 다 쌓았지 감탄하면서,, 또 바다색도 제주도 저리가라였음.


무튼 매미성을 구경하고 돌아가는 길에 구글맵에서 발견한 "하이푸딩"! 이름처럼 푸딩전문카페였어요. 매미성에서 차로 5-10분 거리였는데 푸딩뿐아니라 커피메뉴도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매미성 근처에 카페가 많았는데 수제 푸딩 전문점이라니 뭔가 신선하고 새로웠어요.


<하이푸딩>
* 문의 : 055-636-3270
*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대금2길 18-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 휴무일 : 비정기 임시휴뮤 (인스타 공지)


보이시나요!! 이 날 단체손님이 있었던건지 카페에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어떤 한 아주머니는 언제 음료가 나오냐고 막 따지고 있고.. 사장님 혼자서 계산하고 음료만드시는데 손님이 넘 많았어요 ㅠㅠ 원래 여기서 커피까지 마시고 가려고했는데 너무 사람이 많아서 그냥 푸딩만 포장해가기로.. (근데 푸딩 포장도 2-30분은 기다렸음 )


푸딩은 수제푸딩으로 일일 한정 수량이라고 해요. 바닐라푸딩, 망고푸딩, 말차푸딩, 초코푸딩 4가지가 있고 음료와 에이드 메뉴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린티 초코 푸딩라떼도 있는데 라떼와 푸딩이 만나면 무슨 맛일지 상상이.. 가격은 조금 사악하네요 ㅋㅋ


< 거제도 맛집 >

거제도 장승포 찐맛집, 항만식당 해물뚝배기!

즉흥적으로 다녀온 거제도! 울산에서 거제도까지 생각보다 그리 멀지 않더라구요. 어쩌다 명지에서 식물 거래(당근)하고 ㅋㅋ 명지에서 거제도까지는 1시간도 안걸렸던 것 같은데 그만큼 가까

tikntok.tistory.com

경남 거제도 펜션 주인께서 추천해준 맛집(횟집), 일운면 막썰어횟집

지난 가을에 다녀온 거제도 여행에서 다녀온 횟집!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갑자기 생각나서... 회를 그렇게 좋아하는 성격은 아니지만 거제도하면 바다, 바다하면 회라는 공식에 이끌려 거제도

tikntok.tistory.com



망고 3개, 녹차 2개, 바닐라 1개 총 6개를 포장했어요. 초코는 왠지 흔한 맛일 것 같아 주문했는데.. 먹고나니 다들 바닐라가 짱이라고 ㅋㅋㅋ 여러분! 다 맛있지만 바닐라 존맛이에요. 다행히 스타벅스 아이스쿨러가 차에 있어서 차가운 상태로 보관할 수 있었어요. 집에서 먹으려고 구매한거라! 따로 추가금액을 내면 스티로폼 포장이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기다리면서 카페구경하는데 희귀식물 보고 반갑!! 잭클린, 오레우스, 아단소니까지 사장님도 식집사셨군요! 무단이가 아주 반반>< 내부에는 알보인지 무몬이도 있었던 것 같은데! 식물카페가 아닌 일반 카페에서 식물들을 보니까 괜히 반갑더라구요. 나의 로망이기도 함 ㅠㅠ


너무 웨이팅이 길었지만.. 그래도 푸딩은 맛있었고 카페 분위기도 아기자기 귀여웠어요. 바로 앞에 바닷가 풍경도 뛰어나서 해질 무렵 저녁에 와도 예쁠 것 같다는! 바닐라푸딩을 1개만 선택한게 급 후회. 망고와 녹차도 물론 맛있었지만 바닐라 푸딩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