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거제도 2박 3일 여행, 바람의언덕 핫도그(+기념품 몽돌빵/유자빵)

by 엉성부부 2022. 6. 18.
반응형

2박 3일 다녀온 거제도여행! 거제도는 엄마집에서 가면 2시간도 안걸리는데.. 거제도보다 제주도를 더 많이 가본 듯 합니다 (^ㅠ^) 거제도에 가면 꼭 가봐야 한다는 바람의 언덕! 바람의 언덕은 tv에서만 보고 직접 가보긴 처음이었는데 정말 바람이 많이 불더라고요 ㅋㅋㅋ 

평일 아침 일찍 출발했는데도 주차장에 사람이 진~짜 많았지만 다행히 꿀자리에 주차했네요!

 

 

바람의 언덕 한 바퀴를 다 돌고~ 입구에서 어떤 분이 홍보를 하셨는데 어떤 팻말을 사진찍어 바람의언덕 핫도그집에 보여주면 할인을 한다고 하길래 ㅋㅋ 엄마랑 언니랑 순간 에? 핫도그??? 바람의 언덕과 핫도그는 무슨 연관성이냐 했지만 사진을 보니 넘 맛있겠더라고요.  본점은 위치를 못찾아서 다음 코스로 넘어가는 길에 바람의언덕 핫도그라는 간판을 발견했어요!

 

 

갑자기 투척하는 바람의언덕 사진! 날씨가 좋아서 선글라스, 모자, 생수는 필수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사진찍을 맛이 나더라구요~ 바람의 언덕 근처에 카페가 많은데 그나마 가까운 투썸에 갔는데 커피는 내 스타일이 아니었고,,(또르르) 결국 커피는 다 못먹고 핫도그를 먹기로 했습니다 ^^;

 

 

<바람의언덕 핫도그>

* 문의  : 055-632-1777

* 주소  : 경남 거제시 남부면 도장포3길 1

* 큰길가라 주차하기 편해요!

 

여기가 본점인건가...??!

 

바람의 언덕 핫도그(오리지널), 바람의언덕 치즈핫도그 등 2가지 메뉴가 있었어요~ 그 외에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에이드등 음료도 같이 판매 하고 있었어요! 저는 오리지널, 엄마랑 언니는 치즈핫도그를 주문했는데.. 음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가 더 맛있었어요 ^^ 핫도그 맛은 배고파서 그런지 맛있었지만 일반 시중에서 파는 명량핫도그나 다른 핫도그점과 비슷한 맛..;;

 


< 거제도 여행, 맛집 및 숙소 정보>

 

 

거제도 여행/맛집, 신선한 회 그리고 가성비 횟집 "곽해녀와 김선장"

지난번 통영 맛집에 이어 이제부터 소개해드릴 블로그 컨텐츠는 거제도 숙소와 맛집들이에요:) 여행 전부터 계속 해산물 노래불렀던 언니가 같이 공유된 구글맵 폴더에 저장해둔 유일한 음식점

tikntok.tistory.com

 

거제도 힐링/감성숙소, 토모노야 호텔 & 료칸 방문후기!

2박 3일로 다녀온 거제도 세 모녀 여행! 엄마와 언니랑 여행을 할 수록 숙소 퀄리티가 올라가는 것 같다며 ㅋㅋ 무튼 거제도에서 총 2박을 했는데 1박은 거제도 북쪽에 있는 아기자기한 펜션이었

tikntok.tistory.com

 

거제 학동 찐 로컬맛집 <해금강 외도 식당> 메뉴/후기!

거제도 2박 여행 중 맛있게 먹었던 맛집을 소소하게 정리 중! 둘째날 숙소 "토모노야"를 체크인 하기 위해 체크인 시간에 딱 맞춰왔는데!! 너무 배가 고파 숙소 근처인 흑진주몽돌해수욕장 한바

tikntok.tistory.com

 

거제도/매미성 디저트카페, 수제푸딩 카페 <하이푸딩>

알찬 2박 3일 거제도 여행:) 이번 여행은 엄마 언니랑 모녀여행으로 다녀왔어요. 엄마 원픽인 거제식물원도 가고 일본 느낌의(유후인) 숙소에서 목욕도 하고 가위바위도하고 ㅋㅋㅋ 나름 장시간

tikntok.tistory.com


 

 

 

거제도에 몽돌빵이랑 유자빵이 유명하더라구요! 아빠랑 남편 기념품 퉁치기 위해 (?) ㅋㅋㅋ 유자빵과 몽돌빵도 같이 구매했어요. 이번에 매미성과 바람의언덕 등 유명 관광지를 가면서 느낀게 거제도가 유자가 엄청 유명하더라고요~!

 

 

차에서 핫도그 먹는데 다들 배고파서 허겁지겁 잘 먹었음 ㅋㅋㅋ  바람의 언덕 핫도그 지점이 2개가 있던데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밖에서 먹는 음식은 다 맛있나봐요! 바람의 언덕은 아침일찍 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주차장 is 헬헬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