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울산 방어진/전하동 카페,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가 맛있는 <시오커피랩>!

by 엉성부부 2022. 2. 1.
반응형

남편이 빨리 퇴근해 급(?) 카페투어를 하고 왔어요. 주로 삼산동과 달동에 있는 카페를 가다보니 방어진/전하동 쪽은 새롭더라구요. 딱히 갈 일이 없는 편이기도 하고~ 오늘따라 좀 달달한 음료와 디저트가 먹고싶더라구요! 이틀 연속 핸드드립만 먹다보니 뭔가.. 고소하면서 달달한게 먹고싶고 (때마침 그날!) 

 

 

각자 열심히 블로그와 구글맵 리뷰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곳! 이름은 시오 커피랩 (SEIO COFFEE LAB) 이라는 곳인데 전하동 주민센터 맞은편에 있어요. 정확한 주소는 밑에 표기해둘게요. 근처에 주차장이 있긴 했지만, 가게 앞 차1대 댈 정도의 주차공간이 있어 미리 전화로 여쭤보고 차를 댔어요.

 

 

<시오커피랩카페>

* 문의 :  052-235-5353

* 주소 : 울산 동구 바드래3길 53-1 (전하1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 1층)

* 영업시간 : 11:00 ~21:00 (일요일 휴무)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고 가격도 착한 편! 쑥 라떼도 먹고싶고.. 메뉴가 흔한듯 안흔한 것 같아요^^ * 시오커피랩 카페는 스페셜티 전문카페로 엄선된 원두를 제공하며 수제청, 수제시럽을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그리고 까눌레, 쿠키 등 디저트 메뉴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테린느도 있어서 넘나 신기했다는!!! 

 

 

저는 달달한게 먹고 싶어 온거라 피넛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흑임자와 고민했는데..! 피넛크림라떼는 테이크아웃이 안되는 음료라 뭔가 특별해보였다곤 할까 ㅎㅎㅎ 남편은 리얼흑임자라떼를 주문했어요. 메뉴를 보고 신기했던게 첨에 흑임자 라떼가 땡겨 흑임자 라떼로 유명한 반구동 카페 <스매쉬>에 가려고 했었거든요!  결론부터 말하면 내가 먹어본 흑임자 중 젤 맛있었다..

 

 

매장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평일 3-4시였는데도 사람이 꽤나 많았어요. 바로 근처에 울산대병원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병원 직원분들도 많이 오시는 것 같았고! (나도 병원다닐 때 이런 카페있었음 맨날 왔을 것 같다 ㅠㅠ) 일반 커피 메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았어요. 

 

 

우리가 시킨 건 피넛크림라떼, 리얼흑임자라떼, 솔트카눌레!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갔는데 사장님께서 음료 주시며서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그냥 엄청 달달하겠다 라는 생각뿐이었는데! 한입 먹자마자 정신이 번쩍!! 너무 맛있었거든요 ㅠㅠ 살면서 이렇게 고급(?)지면서 달달한 음료는 처음먹어봤어요.

 


< 울산 동구/방어진 맛집>

 

 

울산 방어진 맛집, 인생 화덕피자 <그라파 피자리아>

인스타에서 발견한 울산 맛집! 화덕피자 전문집이라고 하던데 포장해서 먹으려니 동구라 너무 멀고 ㅜㅜ 토요일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어요. 화덕피자 전문점인데 여기 피자가 예술이라고 하

tikntok.tistory.com

 

울산 동구 주전동 물회 맛집, 자꾸 생각나는 맛 동남횟집!

명절에 부모님과 다녀온 동구 주전동 맛집! 1년에 한번은 꼭 방문하는 동남횟집입니다. 저희 집에는 연휴마다 가는 코스가 거의 정해져있습니다. 일산지해수욕장에 위치한 회센터, 경주 황리단

tikntok.tistory.com

 

 

울산 숨은 명소 방어진 슬도 카페, 제주도 부럽지 않은 봄여름가을

친구가 드라이브 시켜준다고 해서 나갔다가 다녀온 방어동(방어진) 슬도에 위치한 카페! 사실 슬도에서 낚시를 하시는 분들도 많고 방파제를 따라가다보면 나오는 등대가 매력적인 곳! 회를 먹

tikntok.tistory.com


 

찐 흑임자임...

 

피넛크림라떼 한입먹자마자 정말..눈 띠용!! 남편꺼도 먹었는데 둘다 진짜 맛있었어요! 음료 한잔에 정성도 느껴졌고, 그냥 단게 아니라 정말 맛있게 달더라구요! 최근에 간 카페 중 최고라며 계속 극찬 했음 ㅋㅋㅋ 

 

강릉에서 먹었던 툇마루 저리가라임

 

그리고 카눌레도 같이 먹었어요. 원래 녹차테린느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달달한 음식에 테린느까지 달면 속이 느끼할 것 같아서 ㅋㅋㅋ 그나마 덜 달겠지 라고 주문한 카눌레! 우연히 온 작은 동네느낌의 카페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지도에 저장해뒀어요 >< (또올꺼야)

 

 

카페 인테리어 느낌도 아늑하고 좋았는데, 음료까지 맛있어서 기분좋은 경험 하고 왔네요 히힛! 게이샤 원두 커피도(?) 판매하는 것 같던데 커피도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사장님의 내공이 정말 느껴진 카페입니다. 집 근처 카페를 제외하고는 한 번 오고 또 와야지 라는 마음이 잘 안생기는데 ^^; (가까운게 최고) 시오커피랩은 곧! 조만간! 또 찾아올것같네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