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전국팔도

울산 방어진 맛집, 인생 화덕피자 <그라파 피자리아>

by 엉성부부 2021. 7. 20.
반응형

인스타에서 발견한 울산 맛집! 화덕피자 전문집이라고 하던데 포장해서 먹으려니 동구라 너무 멀고 ㅜㅜ 토요일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어요. 화덕피자 전문점인데 여기 피자가 예술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고보니 화덕피자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는 듯! 코로나 때문에 피자도 마트에서 냉동제품(오뚜기, 고메 등)을 구매해서 먹거나 시켜먹는 편인데, 화덕피자는 피자가게에서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ㅠ.ㅠ


<그라파 피자리아>
* 문의 : 052-256-2112
* 주소 : 울산 동구 남진길 50 ( 울산 꽃바위 해수월드에서 해양쪽 방향 바닷가쪽 라인 )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21:30)
* 브레이크타임 : 15시~17시 / 일요일 휴무


도착하니 약 11시 20분 쯤이었는데 (참고로 가게 오픈은 11시),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거의 우리가 마지막 남은 테이블이었음;; 창가쪽 자리였는데, 완전 밀폐된 곳은 아니고 문을 다 열어놓고 있어서 안심됐어요. 주차장이 없는게 아쉬웠지만 골목에 주차할 곳이 있어 임시로 주차하고 왔습니다 ^^



<그라파 피자리아 메뉴 및 가격 > 2021. 06 기준
* 까르보나라 노 크림소스 12.0
* 까르보나라 크림소스 15.0
* 게살크림소스 15.0
* 버섯크림소스 15.0
* 볼로네제소스 13.0
* 아마트리차아 토마토소스(or 오일) 12.0

*마르게리타 오리지날 10.8
* 마르게리타 부팔라 16.0
* 마르게리타 비앙카 12.0
* 마늘피자 12.0
* 포르치니 버섯 15.5
* 시골풍피자 16.5
* 4가지 치즈 피자 17.0
* 고르곤졸라 15.0
## 보다 더 자세한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바랍니다!



레스토랑 분위기도 좋았어요. 여기에 이런 곳이 있나싶을 정도로 한적한 골목에 있어요. 그리고 분위기 자체도 엄청 이국적! 알고보니 이탈리아 요리학교를 졸업한 부부가 운영하는 가게라고 해요.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엄청 많았고, 심지어 웨이팅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12시도 안된 시간에.. 다들 나처럼 오픈시간에 맞춰 오신 분들이 많은 듯!



메뉴가 넘 많다보니 어떤걸 시켜야 할 지 몰라.. 다른 블로거님이 추천한 메뉴를 주문했어요. 피자는 고르곤졸라를 주문해서, 파스타는 토마토계열로! 그라자 피자리에 추천 메뉴는 바로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화장실 가는 길에 봤더니 다들 고르곤졸라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동그란 피자모양이 아니라 삼각형(?) 모양이었는데 한입 먹자마자 오빠랑 동공지진.. 진짜 맛있어요.. 파스타가 묻힐정도로 화덕피자 맛집이었음. 유럽은 안가봤지만 마치 유럽에서 피자먹는 맛이라곤 할까..ㅋㅋㅋ?



파스타도 분명 맛있었는데 피자가 넘 맛있어서 기억이 안남..ㅋㅋㅋ 처음엔 시골풍피자?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시골피자는 다음기회로 미루고 오늘은 고르곤졸라가 옳은 선택이었어요!!!



처음엔 오리지날로 먹다가 꿀에 살짝 찍어먹었는데.. 역시 고르곤졸라피자+꿀 조합은 맛없을 수가 없음. 끝맛이 정말 바삭하고 담백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울산에 이런 곳이 있다니 놀랍..


< 울산 찐맛집 리뷰 보기 >

초복 음식 추천, 울산 삼산동 <금강산삼계탕>

39년만에 가장 늦게 시작되는 장마! 여름이 길게 느껴질 것 같아요. 지금도 비가 왔다가 그쳤다가 변덕스러운 날씨로 습하고 덥네요! ㅠㅠ 올해 초복은 7월 11일로 일요일이에요. 참고로 중복은 7

tikntok.tistory.com

울산 온산 삼겹살 맛집,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울산에서 요즘 핫하다는 당구대통철판삼겹살 집을 다녀왔습니다. 울주군 온산읍에 위치해있어서 어김없이 쏘카를 예약했습니다. 아래 보이는 비주얼만 봐도 왜 인기가 많고 많은 분들이 찾아

tikntok.tistory.com

울산 울주군 맛집, 한방 누룽지백숙 해돋이가든

얼마전 포스팅한 <카페 농도>! 농도 근처에서 맛집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에요. 누룽지백숙으로 유명한 곳인데 기대1도없이 갔다가 친절함+맛에 감동받았어요. 혹시 농도에 갔다가 근처 맛집

tikntok.tistory.com

울산 원조 한우물회 맛집 <함양집>

'한우물회'하면 떠오르는 곳은 <경주함양집>이에요. 5-6년 전 회사 출장으로 경주에 방문했다가 30분의 웨이팅을 이겨내고 먹었었는데요. 당시 어색했던 회사 상사(?)분과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너

tikntok.tistory.com

울산 삼산동 태화강역 맛집 <삼산밀면전문점>

여름하면 냉면! 어렸을 때는 냉면과 밀면이 같은 음식인 줄 알았어요. 게다가 작년에는 평양냉면을 서울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문화충격 또르르.. (아 먹고싶다..언제서울가 나..?) 여름은 싫은데,

tikntok.tistory.com



우린 아쉽게도 비오는 날에 갔는데.. 비 안오는 날에 가면 여기서 피자먹고 바다보면서 커피마시면 꿀일듯ㅋㅋ 포장도 된다고하니 가까우신 분들은 포장해서 꼭 드셔보시길.. 마트에서 산 고르곤졸라피자와 비교가 안되네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