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파타고니아 경량 패딩, 나노 퍼프 자켓(Nano Puff Jkt) 착샷!

by 엉성부부 2022. 1. 20.
반응형

엄마랑 언니랑 급 아울렛~ 원래는 이케아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남아 바로 맞은편에 있는 동부산롯데프리미엄아울렛으로 갔어요!! 최근에 패딩이랑 자켓도 사서 물욕1도 없었는데 파타고니아 매장에 경량패딩을 보고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색도 맘에들고 작년에 남편이 구매한 파타고니아 패딩이랑 디자인이 비슷해보이는데 (본인피셜 따뜻하고 가볍다고 자랑했음) 할인까지 하고 있어 안 살수가 없었습니다 ㅋㅋ

 

 

파타고니아 후드로 시작해서 어쩌다보니 파타고니아 옷이 많이 생겼네요? ㅋㅋ 처음에는 비싼 가격때문에 사는게 맞나 망설였는데 입어보니 비싼건 다 이유가 있더라며.. 두꺼운 패딩은 있는데 이렇게 경량 바람막이는 없어서 바로 입어봤습니다. 매번 남녀공용 옷만 구매하다가 이번에 산 파타고니아 경량패딩은 여성용이었어요:)

 

 

<내돈내산 파타고니아 패딩>

* 상품명 : w's nano puff jkt

* 사이즈 : 미듐 m

* 구매처 : 동부산롯데프리미엄아울렛

* 가격 : 약 140,000원 

 

 

주머니에 지퍼도 있고 색상도 너무 튀지도 않고 예뻤어요. 게다가 사이즈가 저랑 찰떡이었다는.. 옆에서 엄마랑 언니가 예쁘다고 해주니 뭐 지갑을 안열수가없엇다.. 제가 간 날 추가세일을 진행하고 있었어요! 저는 요 경량패딩을, 언니는 요가복 위에 입을 집업을 구매했습니다.

 


< 내돈내산 파타고니아 구매리뷰 >

 

 

아울렛에서 득템한 파타고니아 후리스 <클래식 레트로 X재킷>

패딩사러 아울렛갔다가 또 다른걸 구매하고 왔어요. 사실 후리스 재킷을 살꺼라곤 1도 예상 못하고 갔는데 매장에서 입어봤는데 넘 가볍고 따뜻하고.. 예쁘더라구요 ^^ 또 백화점에 봤던 비슷한

tikntok.tistory.com

 

파타고니아 마이크로 퍼프 경량 패딩 자켓 후기! (Feat. 롯데아울렛)

늘 백화점에서만 보던 파타고니아 매장을 롯데 아울렛에서 매장을 발견해 들어갔습니다. 평소에는 관심 없던 브랜드 중 하나인데 최근 캠핑과 등산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점점 관심이 생기고 있

tikntok.tistory.com

 

동부산아울렛 득템, 파타고니아 타올 구매 후기!

동부산아울렛에 신발과 운동복을 구매하러 다녀왔습니다. 분명 신발과 운동복을 사러 갔는데 후기는 파타고니아 타올이라니 뭔가 아이러니한 포스팅이기도 합니다. 제 글을 가끔 보신 분들이

tikntok.tistory.com

 

파타고니아 P-6 스몰 로고 여성 기모후드티 구매후기!

앞서 소개해드린 뉴발란스 990v5와 함께 구매한 파타고니아(patagonia) 기모 후드티! 품번은 39611L7 Men's P-6 Label Uprisal Hoody 입니다 남성 제품이지만 여성도 함께 착용가능하다고 해서 xs ..

tikntok.tistory.com


 

팔짧은데 소매도 적당했음

 

지금처럼 한겨울에 입기엔 다소 추울 수 있지만! 제가 사는 남쪽지방은 그래도 따뜻한 편이라 안에 히트텍과 얇은 옷을 껴입었더니 별로 안춥더라구요. 단독으로 입으려면 초겨울이나 봄에 입기 좋을 것 같아요 :) 

 

 

ㅋㅋ 의도한 건 아니었지만 요즘 최애 옷인 파타고니아 후드에 경량패딩에 백팩까지...  (집에있는 파타고니아 다 쓸어모은 줄) 매번 엄마랑 언니랑 아울렛가면 구경만했는데 이번엔 딱 마음에 드는 옷으로 득템해서 기분 짱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