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요가복 '무브웜' 구매후기( V넥 탑+소프트 스윗팬츠)

by 엉성부부 2021. 5. 20.
반응형

맨날 똑같은 요가복을 입으니까 단조로워서 기분전환으로 요가복을 구매했어요. 요가 10년 짬밥인 언니에게 추천받은 요가브랜드가 있었는데 룰루레몬, 뮬라웨어, 무브웜  등등..  그 중 룰루레몬이 요가복계의 샤넬(?)이라고 하던데 문제는 주문하면 바로 받을 수 없다는 ㅠㅠ 해외에서 오는거라 느린가봐요. 게다가 가격도 너무 비싸네요(요가를 한달하고 그만둘 수 있기땜에)! 또 뮬라웨어를 사자니.. 레깅스가 넘 불편했던 기억이 나서 좀 새로운 브랜드로 구매하고싶었습니다. 

 

29cm에서 눈팅하다가 발견한 <무브웜>! 나이들수록 레깅스 입은게 넘 부끄러워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편한 바지를 찾고 있었는데 무브웜 바지가 딱이었어요. 구매 후 3일내에 받은 택배에요. 택배박스가 아니라 이렇게 택배봉투로 왔는데 포장감성에 반했답니다 흑. 요 택배봉투는 환경에 무해한 100# 생분해성수지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폐기 시 일반쓰레기로 분류해 재활용이 아닌 다시 땅으로 리그라운드 되는거라고..

 

 

또 한번 반한 포장감성ㅋㅋㅋ 소소하지만 은근 이런게 참 좋아요. 저는 V넥 탑+소프트 스윗팬츠 이렇게 2개를 주문했어요. 바지만 사려고 했는데 뭔가 새 바지와 어울리는 새 상의탑을 사고 싶었다곤 할까.. 사실 민소매입기엔 부끄러운 몸이라 반팔탑을 찾았는데 기본핏은 없더라구요. 그나마 반팔도 아니고 긴팔도 아닌 여리여리한 느낌의 v넥 탑이 있었는데 사실 이건 ㅠㅠ 제가 생각했던 핏이 아니라 바로 반품했어요

 

 

tag도 귀엽다 헤헷  전부다 세탁기에 돌려도 된다고 되어있지만.. 소듕한 내 운동복이니 울세탁하거나 손으로 주물주물 손세탁했어요. 등산복이나 운동복은 가급적 섬유유연제를 넣으면 옷의 기능(?)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급적 손세탁하거나 수건세탁 시 같이 돌리고있어요! 


< 스포츠 의류/용품 리뷰 보기 >

 

 

코스트코 추천, 로레(LOLE] 양면 요가매트

코스트코 추천, 로레(LOLE] 양면 요가매트 혼자살다 신혼집으로 이사온 이후로 코스트코에 자주 오는 듯하다. 매번 와인, 냉동식품만 사다가 은애가 운동에 대한 무리한 욕심(?)으로 요가매트를

tikntok.tistory.com

 

나이키 겨울 홈웨어/트레이닝 바지, 스탠다드핏 구매후기!

지난 10월에 구매한 나이키 바지 후기입니다. 홈웨어와 일할 때 가끔 입으려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 포스팅을 쓰기로 결심했습니다^^ 정확한 품명은 스포츠웨어 시티에

tikntok.tistory.com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가성비 런닝화 구매 후기!

결혼하고나서 살이 쭉쭉 찌고있습니다. 입고 있던 바지가 점점 작아지고 이제는 잠옷까지 꽉 끼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이렇게 하다간 쥐도새도 모르게 100kg가 넘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운

tikntok.tistory.com

 

커플 쿠션 등산화 추천, 호카오네오네 토아 + 카하 구매후기!

지난 10월에 구매한 호카오네오네(Hoka OneOne) 등산화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신혼인데도 어디 가지도 못하고 같이 할 수 있는 취미를 만들면 좋겠다 생각해서 첫 도전으로 등산을 선택했습니다.

tikntok.tistory.com


 

크 인생바지! 요 바지는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밴드 둘레가 엄청 여유로워 편안해요. 복부를 잘 잡아주기도 하고! 대신 상의는 널널한 것 보다는 핏 되는 탑이랑 입어야 실루엣이 이쁘더라구요. 양옆에 주머니도 있고, 밑단의 시보리가 바지를 더 이상 올라가지 않게 잡아줘서 밴드 둘레가 여유로운 편이라, 편안합니다. 히프부터 밑단까지 여유 있는 핏이며, 두꺼운 허리밴드는 복부를 잘 잡아줍니다. 

 

 

상의는 입어보고 바로 반품 ㄱㄱ 했지만 무브웜이 바지맛집이라는 말처럼 핏이 넘 예뻤어요. 분명 요가할때 입으려고 산건데 지금은 동네마실나가거나 자전거탈 때 더 자주 입는다는 ^^ (오빠는 제발 요가할때 입어라곤 하지만.. 이렇게 편안한 바지는 처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