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 생활정보

베스킨라빈스 쿼터 할인 (+네이버페이로 4,000원 할인)

by 엉성부부 2021. 5. 15.
반응형

매번 베스킨라빈스에서 KT멤버쉽으로 할인을 받았어요. 저는 등급이 VIP인데 월1회 파인트 30%할인을 받았거든요. 아마 VVIP이신 분들은 쿼터가 무료라는 ㅠㅠ 이번달에 VIP할인을 받은걸 깜빡하고 베스킨라빈스 매장에 방문했는데 때마침 네이버페이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신상맛인 홈런볼도 먹어볼겸 네이버페이로 할인을 받기로 했어요!

<베스킨라빈스X네이버페이 이벤트>
기간 : 5월14일 ~ 5월23일
할인 : 쿼터 15,500원->11,500원(4,000원 할인)
방법 : 네이버 로그인 후, 네이버페이에서 베스킨라빈스 선택 후 QR결제


저는 평소 네이버플러스멤버쉽 가입자라 네이버페이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때마침 계좌가 연결되어 있어서 바로 결제가능했어요! 원래 쿼터는 15,500원인데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니까 4,000원 할인 ^.^ 와우~4000원이 네이버 포인트로 들어와용 이걸 다시 전환하면 계좌로 들어옴

쿼터는 4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늘 먹는 맛을 선택하고, 홈런볼 맛이 궁금해서 홈런볼 선택했어요! 아.. 과자 중 칼로리1위인 홈런볼이 아이스크림이랑 만나면 칼로리 더 폭발이겠죠? ㅠㅠ


네이버페이 이벤트는 5월23일 까지에요! 그래서 그런가 매장 내/외부에 홍보를 엄청 하더라구요. 그덕에 4,000원이나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매번 kt 포인트로 파인트만 구매했었는데 착한가격에 쿼터를 구매해서 매우 만족합니다! 맛을 4가지나 고를 수 있다니ㅠ


< 생활정보 및 할인 정보 포스팅보기 >

자꾸만 내려가는 바지 지퍼, 셀프 수선하는 법!

오랜만에 청바지를 구매했는데, 아니 이게 뭐람? 늘 입던 사이즈로 구매 했는데 살이쪄서 그런가..? 교환비 5,000원 내고 한 사이즈 업해서 바지를 교환했습니다! 다행히 교환한 바지는 사이즈가

tikntok.tistory.com

소고기 부위 추천, 채끝살 후라이팬에 구워 먹기!

와이프와 사이좋게 감기에 걸리고 1주일동안 고생 ㅠㅠ 몸 보신이 시급한 것 같아 떠오른 소고기! 게다가 윤스테이를 보는데 이서진이랑 정유미가 채끝살을 사는 걸 보고.. 아 오늘은 소고기! 무

tikntok.tistory.com

에코버(ecover), 러그 얼룩 셀프 제거 방법

몇개월 전, 오플닷컴에서 구매한 얼룩제거! 할인해서 3,000원도 안하는 가격에 구입했는데 사실 겨울이라 흰색 옷도 없고, 남편이 블라우스를 입는 것도 아니라 수납장에 찡 박혀있었어요. 오랜

tikntok.tistory.com

쏘카 반값패스 구독+부름서비스 사용 솔직 후기!

요즘 주말마다 쏘카(Socar)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신혼인데 차가 없어서이기도 하고 집 근처 쏘카존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 1회 이상 사용하다보니 조금 저렴하게 혹은 혜택을 받

tikntok.tistory.com



저는 엄마는외계인을 무척 좋아해서 오늘도 어김없이.. 이번 조합은 엄마는외계인, 피스타치오, 뉴욕치즈, 홈럼볼 :) 베스킨라빈스랑 던킨도너츠는 콜라보 이벤트를 자주하는 것 같아요. 특정 상품증정이 아닌 요런 네이버페이 할인은 자주했으면 좋겠어요! 5월 23일까지라고 하니 베스킨라빈스 가실 분 들은 꼭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