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켈로그 첵스 한정판, 팥맛 씨리얼 솔직 후기!

by 엉성부부 2021. 11. 4.
반응형

집에 혼자 있다보니 아침을 잘 안챙겨 먹게 되고,, 점심은 밥! 그리고 저녁은 랜덤으로 먹는 편이에요. 학창시절부터 씨리얼 먹은게 습관처럼 남아있어서 (좋은 습관은 아니지만 ㅠㅠ) 우유랑 씨리얼을 꼭 먹는 편입니다. 한동안 곡물로 만든걸 먹다가, 계속 먹으니까 질리더라구요. 얼마전 쓱데이때 이마트를 갔는데 첵스 팥맛 보고 눈이 휘둥그레!!  파맛에 이어 팥맛이라니.. 파맛은 보지도 않았지만, 팥맛은 왠지 우유랑 먹으면 꽤나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ㅋㅋ 팥빙수/팥죽이 생각나기도 하고!

 

 

정말 먹고싶다라는 마음보다는 도대체 무슨 맛일지 궁금해 호기심에 구매했어요. 게다가 마시멜로까지 들어가있다니! 첵스하면 초코맛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첵스하면 파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이번엔 팥이라니! 제가 예상했던 맛은 팥빙수먹고 그 남은 국물 마실 때 달달한 맛이었어요! 

 

 

<내돈내산 씨리얼>

* 상품명 : 첵스 팥맛

* 용량 : 350g

* 원산지 : 팥 국내산 100%

* 가격 : 약 5,000원

 

 

저 첵스 캐릭터는 계속 생각나.. 참 건치에요. 라미네이트했나 ㅋㅋ 알고보니 할매라는데~ 저 말이 너무 웃겼어요. 새알 대신 마시멜로ㅋㅋㅋ구매하고 바로 다음날 우유랑 같이 먹어봤어요. 사실 남아있는 다른 씨리얼이 있었지만.. 맛이 너무 궁금해서 안뜯어볼 수가 없었댜!! 

 


< 내돈내산 음식 솔직 후기 >

 

 

코스트코 시리얼, 아침식사대용으로 딱인 <퀘이커 그래놀라>

요즘 날씨가 더워서 음식하고나면 넘 더워요! 원래 아침은 밥심이라고 했지만.. 날씨가 더우니까 간편식을 찾게되더라구요.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시리얼을 구매했습니다! 브랜드는 QUAKER(퀘이커

tikntok.tistory.com

 

신전떡볶이 메뉴 추천 '로제떡볶이' (+가격/후기)

집 바로 앞은 아니지만! 자주가는 동네마트 옆에 '신전떡볶이'가 있어서..어쩌다보니 떡볶이가 소울푸드가 되어버렸어요. 뭔가 먹고는 싶고 기분이 울적할 때 떡볶이 만큼 내 마음을 평온하게

tikntok.tistory.com

 

공차 신메뉴, 허니자몽블랙티 솔직 후기

오랜만에 엄마랑 백화점~ 운동화사주고 집에가는 길 너무 목이 말라 공차행! 나의 소울푸드인 버블티 ^^ 마음같아선 아마스빈을 가고싶었지만 버스정류장이 코앞이라 공차선택! 공차 신메뉴인 <

tikntok.tistory.com

 

bhc 포테킹 후라이드 솔직 후기

오랜만에 bhc~ 요x요에서 쿠폰으로 무려 5,000원이나 할인을 받았습니다. bhc하면 늘 맛초킹 아니면 일반 후라이드를 시켰는데 올초에 나온 신메뉴인 <포테킹>을 먹어봤어요. 뭔가 명랑핫도그에 감

tikntok.tistory.com


 

 

살다살다 제가 씨리얼 구매후기를 쓸 줄 몰랐습니다. 우유 잔뜩 넣고 씨리얼을 붓는데 달달한 팥향이 확 올라왔어요. 원래 씨리얼은 고소한 맛으로 먹는데 가끔 또 달달한게 땡기니까~ 마시멜로가 정말 많더라구요.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전 평소에 단 거를 좋아하는 편인데 요 씨리얼은 정말 너무 달았어요. 그래서 아침에 빈속에 먹는 것 보다는 오후나 간식으로 피곤할 때 먹어야 더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초코와는 또 다른 단맛이라.. 개인적으로 저는 초코보다 더 달았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