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토리든(torriden) 앰플 후기!

by 엉성부부 2021. 12. 7.
반응형

원래 스킨다음 크림이었는데 날씨가 건조하다보니 앰플을 발라야겠더라구요. 얼마 전 구매했던 토리든 크림을 잘 사용하고 있어 이번엔 앰플을 구매해봤어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당장 바로 사용하고 싶어서 처음으로 올리브영 어플에 있는 <오늘드림>서비스를 이용해봤어요! 

 

 

남편이랑 외출하면 저는 안방욕실에서 샤워를 하다보니.. 스킨, 앰플, 크림이 다 2개씩 있어야 마음이 편안하더라구요. 때마침 1+1 세럼 기획세트를 하고 있어서 바로 결제버튼을 눌렀답니다 ^^; 그리고 생리대도 필요해서 겸사겸사 오늘드림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정말 빠른 배송에 감탄했답니다!


<내돈내산 뷰티제품 구매후기 >

 

 

홍조 피부 보정 선크림 추천, 정샘물 그린 베이스(+내돈내산)

유투브였나 다른 블로그에서 보고 급(?) 구매하게 된 정샘물 베이스! 뭔가에 홀린듯이 구매했어요ㅋㅋ 한때 정샘물 쿠션이 유명하다고 주변에서 다 썼지만.. 왜인지 안쓰고 싶더라구요! 요즘 마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토너 추천, 원씽 인진쑥(+어성초 비교)

스킨 유목민이었던 내게 빛과 소금을 준 원씽 어성초(^0^) 스킨팩으로 쓰다가 빈 통 발견하고 불안했습니다..ㅠㅠ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당장 내일 쓸 토너도 없어서 랄라블라에 다녀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환절기 수분크림, 토리든(torriden) 다이브인 크림!

환절기가 되면서 피부가 건조해져서 기존에 쓰던 크림은 빠빠이 하고 새로 구매하게 된 토리든 크림! 토리든이라는 브랜드는 처음 사용해봤는데 성분도 나쁘지 않고 팍팍 쓰기에 가격도 아주

tikntok.tistory.com

 

폼클렌저 내돈내산 추천, 로이비(LOIVIE) 마일드 포밍 클렌저!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을 3개월 넘게 쓰고있는데.. 티존 극지성인 저에겐 기름기가 그대로 남아있는 기분이었어요. 아무래도 약산성 클렌징폼들은 얼굴이 안당기고 촉촉한 대신 내 기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앰플>

*상품명 :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로산 세럼 더블 기획

* 구매처 : 올리브영 공식app (오늘드림 서비스 이용) 

* 금액 : 28,800원

 

 

앰플을 안쓰다가 사용하니까 속당김이 덜하더라구요. 그리고 2개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해서 아끼지 않고 막막 쓰고 있어요 ㅋㅋ 토리든 제품은 저자극이고 순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피부가 예민하다보니 저에게 안맞는 제품을 쓰면 피부에 오돌토돌 뭔가가 올라오는데.. 다행히 토리든에서 구매했던 크림과 세럼은 순해서 그런지 피부에 잘 맞았어요. 저보다 더예민한 남편 피부에도 잘 맞았음 ㅋㅋ

 

 

요즘 피부가 건조하다보니 기초제품은 다 욕실에 뒀어요. 샤워하고 바로 토너, 세럼, 크림을 발라도 자기 전에 건조하더라구요. 쫀쫀함보다는 좀 묽은 유형의 앰플인데 앰플을 바르기 전과 후가 확실히 달랐어요. 속당김이 덜한 느낌이 있어서 아직까지는 만족 중입니다 ^^;

 

 

올리브영 오늘드림 서비스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진짜 빨랐어요. 동네와 매장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오전 10시쯤 주문했는데 20분도 안되서 도착했어요. 이 정도면 로켓배송보다 빠른 것 같은데 ㅠㅠ  급하게 제품이 필요할 때는 오늘드림 서비스를 자주 이용해봐야겠어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