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홍조 피부 보정 선크림 추천, 정샘물 그린 베이스(+내돈내산)

by 엉성부부 2021. 10. 28.
반응형

유투브였나 다른 블로그에서 보고 급(?) 구매하게 된 정샘물 베이스! 뭔가에 홀린듯이 구매했어요ㅋㅋ 한때 정샘물 쿠션이 유명하다고 주변에서 다 썼지만.. 왜인지 안쓰고 싶더라구요! 요즘 마스크 때문에 화장품이 계속 놀아나고 있는데 화장도 잘안하고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고 있거든요. 근데 선크림 특유의 번들거림과 피부톤 보정이 아쉬워서 이참에 선크림 기능이 있는 베이스를 구매해봤어요! 저는 복합성피부에 티존에 기름기가 많고 얼굴이 붉어서.. 남들이 쿨톤, 웜톤할 때 당당하게 술톤이요 할 정도로 홍조끼가 많은 편이에요. 저처럼 피부 톤 보정하고 싶거나 베이스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내돈내산 입니다 ^^

 

 

예전에 피부 색깔 별로 베이스 색이 달랐던 걸로 기억하는데.. 저는 여드름피부를 10대때부터 달고 살아서인지 늘 베이스는 그린이야! 라는 공식(?)이 있었어요. 신기하게도 베이스를 쓰면 피부톤은 보정되지만 뾰루지가 올라오거나 좁쌀이 올라오면서 선크림만 바르거나 비비크림까지만 바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베이스를 쓰는게 무겁게 느껴졌는데, 요 제품은 선크림 대용으로 써도 되고(spf 50+) 따로 성분이 안좋아 뾰루지가 올라오지도 않았어요. 

 

 

<정샘물 스킨 세팅 톤 코렉팅 베이스>

* 구매처 : 롯데on

* 금액 : 약 20,000원

* 용량 : 40ml

* 기타 :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 (SPF 50+)

 

 

정샘물 스킨 세팅 톤 코렉팅 베이스는 저처럼 울긋불긋한 피부 톤과 예민하잰 붉은기를 보정해주는 톤 코렉터로 유명해요. 저는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선크림 대용으로 쓰지만, 피부가 붉거나 울긋불긋한 분들은 요 제품을 먼저 발라주고 위에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하면 피부톤보정이 엄청 잘 먹힌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제가 마음에 들었던 점 중 하나는 진정효과를 주는 시카케어(3% 함유)있어 예민한 피부도 가능하다는 거였어요!

 

 

저기 손가락 모양에 있는 스티커 push 부분을 눌러주면 내용물이 더욱 잘 나온다고 합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상관없지만 저는 쓴 지 2-3개월정도 지났는데 확실히 아랫부분을 눌러줘야 잘 나오더라구요! 

 


< 내돈내산 화장품 리뷰 >

 

 

내돈내산 <비플레인 녹두 악산성 클렌징폼> 사용후기

기존에 쓰던 라로슈포제 클렌징폼을 다 쓰고 새로 구매한 클렌징폼! 라로슈포제 제품만 3년 넘게 썼는데 나이가 들었는지 극지성이던 피부가 요즘 당기더라구요 ㅠㅠ 게다가 2차 세안으로 사용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선크림 리뷰,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SPF 50+)

선크림 spf 조작 사건 이후로 선크림을 구매하는게 엄청 조심스러워졌어요. 사실 스킨이나 수분크림은 꼼꼼하게 보고 구매하는 편이었는데 선크림은 늘 쓰던 제품이 있어서 별 고민없이 구매했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좁쌀 여드름 케어, 원씽 어성초 추출물 구매 후기

마스크 덕분에(?) 쌩얼로 외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면에.. 습기때문인지 입 주변에 여드름+턱드름이 하나둘씩 나서 괴롭게 한다는! ㅠㅠ 결혼전후에는 나름 피부과에서 케어받고 했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토너 추천, 원씽 인진쑥(+어성초 비교)

스킨 유목민이었던 내게 빛과 소금을 준 원씽 어성초(^0^) 스킨팩으로 쓰다가 빈 통 발견하고 불안했습니다..ㅠㅠ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당장 내일 쓸 토너도 없어서 랄라블라에 다녀

tikntok.tistory.com


 

 

유통기한은 넉넉하게 2024년까지에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제품도 다른 선크림에 비해 여드름 피부에도 좋고 약간의 보정도 가능하지만, 확실히 피부톤 보정까지 해주는 제품은 정샘물이었어요! 마스크만 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얼핏보면 화장한 것 처럼 피부결이 매끄러워 보여서 뭔가 자신감두 생기구...ㅎㅎ 

 

 

얼굴공개는 부끄러워 먼저 손에 발라봤는데요. 크림처럼 스며드는 선크림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뻑뻑한 제형도 아니라 나름 촉촉해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가을이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번들거리거나 기름이 올라오지 않았어요. 얼마 전 정샘물 그린 베이스 제품 위에 파운데이션을 바른적이 있는데 그냥 파데를 발랐을 때 보다 피부톤이 더 밝아보이더라구요! 최근에 산 화장품 중 제일 만족!! 적극 추천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