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대전 현대아울렛 득템, 노스페이스 여성 패딩(+노벨티 로프티 다운 자켓)

by 엉성부부 2021. 12. 16.
반응형

밑지방에 살다보면.. 늘 가는 아울렛은 롯데아울렛 뿐이에요. 가끔 신세계아울렛도 가지만 뭔가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는 대부분 현대아울렛에 많이 입점되어있더라구요. 그나마(?) 부산/울산 기준으로 가까운 곳이 대전에 있는 현대아울렛이었는데 생일을 맞이해서 남편과 대전에 있는 현대아울렛을 갔어요! 차로 이동하다보니 조~끔 피곤했지만, 나로썬 운전연습도 할 수 있었고 휴게소음식을 먹는 묘미가 있어!! 즐거웠어요^^

 

 

작년에 백화점에 코트만 2벌을 구매하고.. 정작 올해는 그 코트를 입어보지도 못했습니다. 겨울엔 패딩이 짱인 듯 하네요! 예전에 홈쇼핑에서 샀던 롱패딩은 남편왈 "제발 그 패딩 버리자"라는 말을 듣고.. 차마 버리진 못하고 당근에 팔았습니다 ㅋㅋㅋ 백화점에가서 여러 매장도 가봤지만 마음에 쏙 드는 패딩이 없었어요. 파타고니아, 아크테릭스, 나이키 등 매장에 다 가봤지만 뭔가 마음에 들면 사이즈가 없고.. 또 디자인은 마음에 드는데 색이 별로고.. ㅠㅠ 

 

 

현대아울렛까지 왔으니 뭐라도 사간다라는 마음으로 파타고니아, 아디다스, beaker 등 매장을 다 돌아다녔어요. 그러다가 정말 1도 생각 없었는데 제가 가본 노스페이스 매장 중 제일 크길래 남편따라 들어갔는데 여기서 제맘에 쏙든 패딩을 발견했어요 ㅠㅠ 주로 나갈일이 요가할때 말고는 없는데.. 요가할 때 자전거를 타고가다보니 롱패딩은 좀 불편할 것 같더라구요. 기장도 맘에 들고 무엇보다 진짜 가벼웠어요.

 

 

<내돈내산 패딩>

* 상품명 : 노스페이스 노벨티 로프티 다운 자켓 (NJ1DM76A)

* 구매처 :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노스페이스 매장

* 금액 : 약 24만원

* 사이즈 : s(90)

 

 

처음엔 너무 화려한게 아닐까.. 뭔가 쇼미더머니스럽기도하고 염따스럽기도 했지만 입는 순간 내 생애 이렇게 가벼운 패딩은 처음이었습니다! 그리고 너무 롱패딩도 아닌 이 길이감이 참 좋았어요. 운전할 때도 편하고~ 

 

 

남녀공용이라 평소 55에서 55반 입는 저한테는 스몰(90)이 맞았어요. 안에 두꺼운 후드티를 입고갔는데도 m은 뭔가 어정쩡하니 이상하더라구요.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주머니 부분에 지퍼가 없어서 (똑닥이 버튼있음) 카드나 에어팟을 잃어버릴 수 있다는 점..! 근데 다행히 안주머니에 지퍼가 있긴 있어요 ^^


< 아울렛에서 득템한 옷 리뷰 >

 

 

여자 청바지 추천, 리바이스 501 오리지널(+핏,코디)

얼마전 부산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서 득템한 청바지! 2+1 행사로 저번에 포스팅 했던 <하이웨스트 크롭 플레어>에 이어 요즘 내 최애바지인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우선 전 165cm에 하체통통

tikntok.tistory.com

 

빈폴 울 체크 리버시블 트렌치 코트(양면) 구매 후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서 득템한 것들! 아울렛에 가면 맨날 가는 매장이 정해져있어요 (폴로, 나이키, 아디다스 ㅋㅋ) 이번에 엄마랑 언니랑 같이가다가 엄마 옷 때문에 우연히 빈폴매

tikntok.tistory.com

 

롯데아울렛에서 득템한 여성 폴로(polo) 청바지

롯데아울렛만 가면 늘 가는 코스는 폴로>나이키>아디다스! 이번에 유니클로에서 산 청바지 과감하게 다 버리고 폴로에서 청바지를 질렀습니다. 폴로 청바지로 라인이 많은데 저번에 산 청바지

tikntok.tistory.com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에서 득템한 요가 저지 롱슬리브 탑!

매번 동부산롯데아울렛만 가다가 오랜만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을 갔어요. 울산에서 출발하면 신세계 아울렛이 정말 가깝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나이키 매장은 롯데아울렛보다 신세계아울

tikntok.tistory.com


 

 

그리고 직원분이 말씀해주셨는데 요 무늬가 옷마다 다다르다고 해요. 결론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다는 옷 ㅋㅋㅋ (합리화쩐다) 그리고 혹~~시나 옷이 찢어지거나 구멍이 났을 때 이를 덧댈 수 있는 여분 천이 제공되는데요. 직원분 피셜 다들 이걸 버린다고 말씀주셔서.. 저는 바로 옷장에 보관해뒀습니다! 다들 저 지퍼백 버리지마세요!!

 

이건 버리시면 안됩니다!

 

여태까지 어깨아프고 두꺼운 패딩을 입은 내자신 대단해.. 노스페이스 노벨티 로프티 다운 자켓은 진짜 가볍고 따뜻해요! 그리고 무신사, 롯대백화점, 노스페이스 공식몰 등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은데 저처럼 55에서 55반 입으시는 분들은 꼭 스몰하세요! 입어보고 구매해서 다행인 것 같아요. 노스페이스는 늘 우리 엄마아빠 옷선물로만 드렸는데 내가 입다니...ㅋㅋㅋㅋ 젊은 친구들이 많이 입는 브랜드인데도 뭔가 낯설다..그치만 아웃도어브랜드인만큼 기능성은 최고인 듯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