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코스트코 추천템, <아이스토리 차랑용 스마트폰 무선충전 거치대>!

by 엉성부부 2021. 12. 6.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충동구매한 차량용 무선 충전기! 기존에 쿠x에서 구매한 자석으로 된 거치대는 심플하고 간편하지만 방지턱을 넘을 때마다 가끔 휴대폰이 뚝 떨어지기도 하고 뭔가 불안불안한 느낌적인 느낌.. 예전부터 무선충전 거치대를 사야지 마음먹었는데 코스트코에 판매할 줄은 몰랐네요! 구매가 망설여지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원래는 맥주사러 코스트코 갔는데.. 분명 계획된 소비를 위해 온건데 어쩌다 이것저것 사왔네요. 그 중 충동구매치고 만족 중인 무선 충전 거치대입니다. 제가 갔던 날에는 4,000원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인터넷 최저가랑 비슷하게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 구매 수량 제한이 있어서 1인당 최대 3개까지 주문이 가능했구요. 샘플을 보고싶었는데 크기나 하는 방법을 테스트 해볼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내돈내산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 상품명 : 아이스토리(I-STORY)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 충전거치대

* 구매처 : 코스트코

* 금액 : 29,990원 (* 12월 1일 기준) 

 

 

예전에 친구차에서 본 적 있는데 따로 충전usb를 꽂지 않아도 무선충전이 되는게 참 편리해보였거든요. 근데 남편은 예전에 아버님께 선물해드린적이 있는데 불편해서 사용을 안한다고 하셔서.. 진짜 망설였어요. 개봉 후 환불이 어려워서 사용해보고 별로면 주변에 선물주거나 중고로 팔아야겠다 했거든요 ㅠㅠ! 나름 차랑용 휴대폰 무선충전 거치대 중에서 유명하고, 또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 같아 속는셈치고 저도 구매해봤어요  :)

 

 

실버 / 그레이라고 적혀있는거보면 색상이 다양했던 것 같은데.. 제가 간 코스트코지점에는 종류가 하나였어요! 의외로 이런거 조립하거나 기계설치하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ㅋㅋㅋ (남편은 울집에서 감수성과 인테리어 담당임) 평일에 혼자 설명서 보고 설치해봤어요!

 

요건 기존에 쓰고 있던 자석거치대..은근불편 ㅠㅠ

 

제품은 크게 본체와 송풍구 타입 거치대, 젤패드 타입 거치대,고속 충전 시거잭 등이 있습니다. 차량에 따라 설치하는 방법이 좀 다를 것 같은데 송풍구에 간편하게 꽂는 유형이 있고, 또 대시보드나 평평한 곳에 젤패드를 부착하는 유형이 있어요. 저는 송풍구에 꽂는게 간편해보여서 했는데.. 저의 붕붕이는 송풍구 모양이 세로여서 딱 고정이 어렵더라구요. 이때부터 멘탈 탈탈털림..

 

 

제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구성품이 많았어요. 그리고 연동반응센서가 있어서 가볍게 터치만 하면 휴대폰을 쉽게 제거할 수 있구요. 또 음성인식이 되서 시동을 끌 때 휴대폰을 챙겨라는 멘트 등 은근 유용하다는 ㅎㅎ 매뉴얼은 별거없지만 그래도 차알못이라 보는게 좋을 것 같아 가볍게 쓰윽 읽어봤습니다.

 

 

왼쪽에 터치센서가 있구요. 음성안내 스피커는 뒤쪽에 있는 데 이걸 off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그냥 사용하고 있어요. 충전이 제대로 되고있다, 휴대폰을 챙겨라 등등 안내멘트가 의외로 도움이 되더라구요 ^^; 그리고 젤패드로 부착할 때에는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 미리 차에 앉아서 각도를 맞춘 다음에 패드를 부착하는 걸 추천하고 싶어요! 

 


<내돈내산 차량용품 추천>

 

 

차량용 가성비 방향제 추천 <미스터앤미세스 니키 블랙 오키드>

생에 처음으로 차를 구매했어요! 새차는 아니고 중고차로,,,^^ 30대 중반이 되어서야 자차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어떻게보면 요즘 젊은친구들과 다르게 조금 늦게 구매한 편입니다. 요즘은 카푸어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방향제, 초마루 디퓨져 실내방향제!

1-2년 전 초마루 플라워마켓 디퓨저 향을 맡아 보고 몇개월 정도 썼었는데요. 이번에 차량 방향제를 바꾸면서 급 초마루가 생각나 구매했어요. 초마루는 다른 디퓨저에 비해 인위적이지 않은 향

tikntok.tistory.com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구매 후기 (+구매처, 사용방법 등)

초보운전에게 무서운 톨게이트! 시간도 단축시킬 겸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구매했습니다. 저도 여러 블로그로 하이패스 카드를 검색해보니 종류가 꽤 다양하더라구요. 어떤 카드는 연회비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 살균 탈취제, 냄새제거에 딱인 <무로 카바이 탈취제>

오랜만에 셀프세차하고, 차 안에서 나는 꿉꿉한 냄새를 제거하려고 나름 노력을 했습니다 (ㅠㅠ) 샤쉐랑 룸스프레이도 뿌려보고 했지만, 장마철 꿉꿉한 빨래냄새처럼 요상한 냄새(?)가 아무리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차량번호판(주차알림판) 구매후기

중고차 구매 후 은근 살게 많다는 ㅠ.ㅠ 초보운전세트에 이어 차량번호판(주차알림판)도 구매했어요. 젤 중요한 차량방향제를 아직 못샀지만.. 룸스프레이로 대체하고 젤 급한 차량번호판을 구

tikntok.tistory.com


 

 

 

제 차종은 경차(레이)이구요. 송풍구가 세로로 되어있어서 송풍구 클립으로 고정하는게 좀 힘들었어요. 고정은 되는데 탄탄하게 원하는 각도에 안맞춰지다보니 계속 빠지고 빠지고 빠지고.. 5번 시도했지만 뭔가 각도도 애매하고 별로였어요.

 

 

다시 제거하고 대쉬보드 위쪽에 젤패드로 고정했습니다. 젤패드를 부착하기 전에 미리 저에게 맞는 높이와 각도를 조절한 다음 부착했어요. 그리고 최대 15w고속충전 시거잭도 같이 줘서 휴대폰2대나 충전할 수 있어요 ㅎㅎ.. (참고로 제 붕붕이는 Usb 포트가 1개였거든요. )

 

 

가끔 센서를 못찾아 휴대폰을 빼는 걸 제외하고는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네비볼 때도 편하고, 세로에서 가로로 전환할 때에도 각도조절이 편리해서 좋아요. 그리고 급 브레이크하거나 방지턱에서도 잘 고정되어 있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했던 자석거치대도 좋았지만..! 그래도 편리하게 네비를 보면서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어서 넘나 만족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