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카페후기

해운대 해리단길 구움과자(디저트) 맛집, 모루비!

by 엉성부부 2021. 11. 23.
반응형

오랜만에 엄마랑 해리단길 나들이!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모퉁이주방에서 파스타 먹고 한바퀴 도는데 예쁜 디저트 가게를 발견했어요. 분명 예전에도 있었던 것 같은데 뭔가 바뀐 것 같기도 하구.. 알고보니 예전에는 <모루과자점>이라는 이름으로 영업했다고 하더라구요. 이름을 바꾸면서 리모델링도 한 듯! 울산 동인당 이후로 구움과자의 매력에 푹 빠졌는데 나만큼 빵순이인 엄마랑 매장구경 했어요.

 

 

<모루비 (구)모루과자점 >

* 번호 : 0507-1467-0337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38번길 11 우일맨션 1층 127호 

* 영업시간 : 11:00 - 18:00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평일에 가서그런지 매장 안은 한적했어요. 박스 포장으로도 판매해서 해운대에 놀러오신 분들 기념품(?)으로도 많이 구매하는 것 같았는데 포장도 예뻐서 선물용으로 딱인 것 같아요. 4구 박스, 홀박스로 포장이 가능하고 요즘 날씨가 추워서 녹거나 상할 일은 없을 듯!

 

 

모루비만의 감성이 느껴져요. 입구에 비치된 볼펜과 메모지로 맛을 체크하면 되는데요. 저는 선물용이 아니라 커피랑 같이 먹을꺼라 낱개로 구매했어요. 맛 종류는 총 8개가 있어요 (바닐라파운드, 후르츠 파운드, 쇼콜라파운드, 흑임자파운드, 말차파운드, 철마당근파운드, 보늬밤파운드, 기장소금파운드) 맛이 고정인지 아니면 계속 바뀌는지는 모르겠는데 파운드 종류별로 모형과 설명이 적혀 있어서 천천히 구경하며서 고를 수 있는 재미가 있었어요. 


< 해운대 추천 맛집/카페 >

 

 

해운대 달맞이고개 데이트 추천 코스! (+달타이,비비비당)

오랜만에 친구 생일로 부산행 ㄱㄱ! 사실 세상에서 젤 친한 소듕한 내친구의 생일로 간거라 미리 해운대쪽 맛집을 서치했는데 알고보니 웨딩촬영 후 갔던 태국음식점이더라구요! 4명에서 뿌팟

tikntok.tistory.com

 

해운대 달맞이길 라이프스타일편집샵, 비아인키노(feat. 라이프커피)

오랜만에 부산갔다가 그냥 오기 뭐해서 잠시 들릴 곳을 찾다가 발견한 비아인키노! 라이프스타일편집샵(소품샵/가구)과 라이프커피가 함께하는 곳입니다. 미드센츄리 가구에 관심이 많은데 제

tikntok.tistory.com

 

해운대 해리단길 카페, 임스체어가 있는 오커피(Ocoffee)

오랜만에 해운대 해리단길을 다녀왔습니다 작년 이맘때쯤 가고 1년만에 방문했는데 더 멋지고 이뻐진 해리단길 ㅠㅠ 나가하마만게츠, 포인카츠, 호키츠네, 모루과자점 등 가고싶고 

tikntok.tistory.com

 

부산 해운대 논픽션(nonfiction) 쇼룸 매장 후기

얼마전에 구매했던 논픽션! 부산 해운대에 쇼룸 매장이 있다는 걸 알고 (아.. 진작 시향해보고 살껄) 3개월 전에 남편이 선물해준 샹탈 향! 다른 핸드크림보가 향도 오래가고 발림성이 넘 촉촉하

tikntok.tistory.com

 


 

 

당근케이크에 진심인 엄마는 9번 (철마 당근 파운드케이크) 저는 상큼한 오렌지와 바닐라빈의 조화가 궁금해 7번 (오렌지 바닐라 파운드케이크)를 골랐구요. 쇼콜라랑 흑임자도 추가로 골랐어요. 금액은 개당 2,500원, 4구박스 10,000원이에요. 선물상자는 1,000원 추가해야 하는 듯! 

 

 

커피랑 먹기에 딱 알맞을 정도로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다만 동인당(울산 구움과자)을 따라올만한 곳은 없다며 ㅋㅋ 그래도 제가 4구박스로 선물받으면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종류도 다양하고 맛별로 개성(?)이 강해서 계속 생각날듯! 개인적으로 저는 쇼콜라 라즈베리 파운드 케이크가 젤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랑 찰떡임 ㅠㅠ 다음번에는 안먹어본걸로 담겠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