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다이소 추천템, 멀티탭 정리함으로 지저분한 전선 및 케이블 정리!

by 엉성부부 2021. 11. 27.
반응형

 

우리집 구조는 조금 특이한 편인데, 인테리어공사 때 전기 부분을 크게 생각을 못했어요. 주방 뒷편에 발코니가 있는데 기존에 사용 중이던 수납장이 있어서 그 위에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전기포트, 그라인더 등을 올려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근데 바로 뒷편에 전기를 꽂는 콘센트가 없다보니 세탁기 옆에 있는 콘센트를 멀티탭을 이용해서 당겨쓰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꼬여있는 전선이 지저분해보이기도 하고.. 또 세탁기쪽이다보니 위험해 보이기도 했어요! 쿠*에서 구매한 멀티탭 정리함을 잘 사용하다가, 스위치를 끄고 켤 때마다 통을 열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이번에 새로 구매했어요!

 


여러 사이트에서 멀티탭 정리함을 찾아봤지만, 예쁜것보다 더 중요한게 바로 실용적인 것! 제가 주로 쓰는 것들은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전기포트, 믹서기, 커피그라인더인데 매일 꽂아서 쓰는게 아니다보니 쓸 때 스위치를 on하고 off하는 기능들이 필요했어요! 다이소에서 구매한 요 제품은 위에 작은 뚜껑이 있어서 쓰기 편리했고, 또 밑에 구멍이 있어서 뜨거운 열을 보내는데 도움이 될 것 같더라구요 :)

 


<내돈내산 다이소 추천템 리스트 >

 

 

다이소 네트망으로 베란다 셀프 인테리어 하기!

최근 행잉 식물을 구매하면서 식물을 걸 수 있는 네트망이 필요했습니다. 천장에 액자걸이를 고정해 걸려고 했는데 불안하기도 하고 커튼레일이 없으면 좀 지저분해 보일 것 같아 다이소에서 <

tikntok.tistory.com

 

셀프 투명 슬릿분(화분) 만들기 (feat.다이소)

열대/희귀식물에 빠진 이후로, 슬릿분도 점점 많이 구매했는데.. 이게 은근 지출이 많더라구요. 개당 가격은 얼마 안한는데 배송비가.. (배보다 배꼽이 더큼) 한 번에 주문할때 대량으로 구매하

tikntok.tistory.com

 

다이소 수성 페인트로 나만의 화분 만들기!

집에 있는 화분을 화사하게 바꾸고 싶어 수성페인트를 구매했습니다! 토분에 심은 버킨인데요. 요즘은 토분이 이탈리아, 독일 등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토분의 장점이 더 많지만.. 가끔 물을

tikntok.tistory.com

 

다이소 스텐레스 큐티클 네일 니퍼 구매 후기!

요즘 네일샵가기도 무섭고(내 이용권 아깝..) 큐티클 정리할 니퍼가 필요해서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손톱깎기로는 도저히 못 자르겠더라구요. 피 본 경험이 있어서, 역시 큐티클은 니퍼로 자

tikntok.tistory.com


 


<내돈내산 멀티탭 정리함>
* 구매처 : 다이소
* 상품명 : 멀티탭 정리함 25cm
* 금액 : 3,000원

 


위에도 말씀드렸다싶이 상단에 투명함이 있어서 전원을 확인할 수 있고 껐다 켤 수 있어 정말 편리했어요. 겉부분은 아무래도 3,000원이다보니 고퀄리티를 기대할 수는 없지만 ^^; 말그대로 전선정리함이다보니 플라스틱 부분이 튼튼한 편은 아니에요. 다이소에 멀티탭정리함이 총 2가지가 있었는데요. 제가 포스팅한 이 제품과 돔 형식으로 되어있는 슬라이드방식도 있었어요. 근데 그건 크기나 너무 커서 부담스럽더라구요 ㅠㅠ

 


멀티탭 4구가 들어갈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다이소에 판매하고있는 멀티탭을 넣어서 비교해봤는데 4구까지 가능해보였어요. 때마침 4구를 쓰고 있었는데 찰떡이었다는! 게다가 흰색이다 보니 제가 모으고 있는 여러 브랜드샵의 스티커들을 꾸미는 재미도 있을 것 같더라구요 ^^ 사용할 때마다 스위치를 눌렀다 끌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진작 살 걸 그랬네요 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