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it's IT

내돈내산 엑토 접이식 블루투스 헤드셋 (BTH-05)

by 엉성부부 2021. 11. 19.
반응형

요즘 삶의 낙이 음악이라는 엄마를 위한 선물! (두-둥) 처음에는 무선이어폰을 선물드리려고 했는데 잘 잃어버릴 것 같고, 귀도 편안한 헤드셋을 선물드렸어요. 엄마한테 전화걸면 늘 어딘가에서(?) 산책 중이신데 늘 하시는 말씀이 "잠시만.. 이어폰 좀 꽂고 잠시만!" 손에 짐이 있을 때는 무선이어폰이나 헤드셋이 최고라고 계속 어필해서 그런지 선물로 드리니 생각보다 좋아하셨어요.  (우리 마미는 나름 신세대임)

 

 

직접 눈으로 보면서 구매하고 싶어 집 앞에 있는 이마트로 달려갔어요. 이마트에 있는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했구요. 상품모델과 구매가격은 밑에 적어둘게요 :) 무선 헤드셋도 브랜드, 색상, 접이식여부 등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무선 헤드셋은 충전을 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aux 케이블 선이 들어있어서 충전이 안되어있을 때는 유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내돈내산 헤드셋> 

* 상품명 : 엑토(actto) 서라운드 블루투스 헤드셋 BTH-05

* 구매처 :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 금액 : 약 20,000원

* 특징

한번 충전으로 6시간 재생

배터리 절전모드 기능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구조

마이크내장으로 편리한 핸즈프리

헤드 밴드길이 조절 가능

옥스케이블로 유선모드 가능

 

 

처음에는 아이리버와 엑토 제품으로 고민했는데 인터넷 쇼핑몰 구매후기를 보니 엑토 제품이 괜찮다는 글을 보고 (팔랑귀)! 근데 또 엑토 헤드셋도 종류가 많더라구요. 가격은 비슷했는데 조금씩 기능/디자인 차이가 있는지 그때부터 멘붕 ㅠㅠ 출처는 기억안나지만 요런거 잘 보시는 분께서 여러 제품을 구매하셨는데 요 제품! (BTH-05)가 기능면에서 가성비가 좋다는 말에 바로 카트에 넣었답니다! 

 

 

요렇게 뚝-딱 하면 접이식으로 변신이 가능해요. 부피를 작게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가거나 작은 가방에도 쏘옥 들어가더라구요! 자세히보면 3가지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으로 음량조절, 노래재생, 전화, 전원 On/off 를 할 수 있어요. 헤드셋을 착용한 채로 버튼을 조절하려고 하면 적응기간이 필요할 것 같았어요 (버튼도 작아서 울엄마 적응하려면 좀 걸리겠댜..) 

 

 

엑토(actto) 로고 위에보면 방향이 적혀있어요. L, R 구분해서 착용하시면 됩니다. 길이 조절도 가능해요! 어떤 헤드셋은 길이조절하는 방법이 복잡하던데 요 제품은 so simple 이에요. 게다가 블루투수 5.0탑재로 전송거리와 용량이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약 10m까지 블루투스가 지원된다고 합니다. 충전은 약 2시간 정도 하면 5~6시간 재생이 되는 것 같아요.  

 


< 스피커/이어폰 내돈내산 리뷰 >

 

 

휴대용/여행용/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JBL 클립2, 플립4

코로나로 인해 캠핑족과 집쿡(홈쿡)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 역시 외출보다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홈인테리어, 홈카페라는 말이 더 각광받는 요즘인 것 같네요. 오

tikntok.tistory.com

 

에어팟프로(airpods pro) 개봉기(+에어팟 비교)

4년 전이었나.. 남자친구(지금의 남편)에게 에어팟 선물을 받고 지금도 잘 쓰고있었어요. 의외로 기계운이 좋아 노트북, 휴대폰 등 한 번 사면 끝장을 보는 스타일인데, 주변에선 다들 에어팟 수

tikntok.tistory.com

 

SKT의 인공지능스피커, 누구 미니(NUGU mini) 아리 사용 후기

최근 집 인터넷을 기가 와이파이로 변경을 하면서 사은품을 받게 된 SKT 인공지능스피커 “누구미니(NUGU mini)”를 약 2주간 사용해보았습니다. ​ 미니라는 이름답게 크기는 작습니다. 집에서 사

tikntok.tistory.com


 

 

<버튼 사용방법> 

* 전원 ON/OFF : 버튼을 3초 누름

* 재생/중지 : 짧게 버튼 클릭

* 다음트랙 : + 버튼 짧게 클릭

* 이전 트랙 : -버튼 짧게 클릭

* 볼륨 올리기 : +버튼 길게 클릭

* 볼륨내리기 : -버튼 길게 클릭

 

 

블루투스가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5분 이상 지속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기 때문에 배터리 절약이 가능하답니다! 페어링과 충전은 충전 꽂는 선 위쪽에 보시면 불이 들어오는걸 확인할 수 있어요.

 

* 충전중 : 레드 / 충전완료 : 레드 꺼짐

* 페어링 모드 : 블루,레드 교차 깜빡 / 페어링 모드 완료 : 블루 

 

 

위 사진에 있는 선이 aux선인데요! 무선 충전이 안되어있거나 유선으로 쓰고 싶으실 때 (블루투스 기능이 안되는 기기기 일때) 일반 유선이어폰처럼 잭에 꽂아서 사용이 가능해요. 예전에는 몰랐는데 무선이어폰을 사용하다보면 배터리가 없어서 정작 노래를 듣고싶을 때 못듣는다는게 좀 ㅠㅠ 그런 점을 생각하면 aux선이 같이 들어가있는게 좋은 것 같아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