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 내돈내산

30대 여성 생일선물, 아로마티카 마사지툴 및 바디오일 세트!

by 엉성부부 2021. 10. 6.
반응형

친구에게 생일선물로 준 아로마티카 선물세트! 선물 받은 친구반응이 넘 좋아서 저도 똑같은 걸로 구매해버렸어요.  최근 목디스크 때문에 마사지에 급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바디로션 바르면서 뭉친 부분을 풀어주는 건 한계가 있더라구요 (T.T) 올 여름에 아로마티카 알로에젤과 바디제품을 쓰고 브랜드 참 괜찮다고 했는데(패키지도 친환경적이고 전체적으로 좋았음) 마사지툴이랑 바디오일이 세트로 판매하더라구요! 구성이 참 괜찮아서 여자친구 생일이나 친구 생일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 

 

 

저는 29cm에서 샀어요. 마사지툴과 바디오일 1종이 세트로 구성된 선물세트였는데 전 바디오일을 한 개 더 추가했어요. 뻐근하고 근육통에는 시원한 페퍼민트 오일이 좋지만, 또 전체적인 혈액순환은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선 진저오일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금액과 구매처는 아래 내용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처음에는 손으로 주물주물 거리다가 폼롤러랑 마사지공으로 했는데 이건 누워서 해야하다보니까 은근 안하게 되더라구요. 마사지툴은 앉아서도 할 수 있고 그냥 티비나 노트북하면서도 수시로 마사지할 수 있어서 사용하기가 더 편리했어요. 특히 샤워하고 바디오일 바르면서 하니까 몸이 정말 가볍더라구요. 내 몸을 내가 아끼고 소중하게 대하는 느낌이랄까...? 

 

 

<아로마티카 바디오일 세트>

* 상품명 : 아로마테라피 바디오일 100ml 2종세트 + 마사지 툴

* 금액 : 21,000원 (+마사지 툴 19,000원 추가해서 총 40,000원)

* 구매처 : 29cm

* 바디오일 향 : 주니퍼베리 진저 &  페퍼민트 및 유칼립투스

 

 

환절기와 겨울이 오면 손발이 차가워져서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편인데요. 순환이 되고 원기를 북돋아주는 주니퍼베리와 따뜻한 기운의 진저가 더해진 오일 <서큘레이팅 바디오일 :: 주니퍼베리&진저> 에요. 저는 페퍼민트라인 보다 진저라인이 더 좋았어요. 샤워 후 배부분에 오일 몇 방울을 떨어뜨려 마사지를 해줬는데 몸 전체가 따뜻해지면서 피가 도는 기분이더라구요. 계속 마사지하다보니 차가웠던 손과 발이 따뜻해지기도 했구요 ^^

 

 

먼저 뭉친 어깨, 목 손목 부분에 마사지용으로 구매한 <어웨이크닝 바디오일 :: 페퍼민트&유칼립투스> 에요. 설명처럼 몸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움 주는 페퍼민트와 새롭고 긍정적인 시야를 선사하는 유칼립투스! 개인적으로 그냥 민트오일 느낌이었어요. 바르는 순간 전체적인 느낌은 싸 하고 시원했구요. 근데 그 향이 독하거나 쎄진 않았어요. 뻐근한 부분에 바르면서 마사지 해주니까 뭉친 근육이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29cm에 아로마티카 바디제품 구성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바디오일 100ml 에 마사지 툴이 한 세트인 것도 있었고.. 바디오일 100ml 2개 세트도 있었어요. 저는 오일을 다양하게 사고 싶어서 바디오일 2종 세트에 마사지 툴을 추가했습니다! 특정 한 오일만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오일+마사지툴 세트 구성이 더 좋을 것 같아요. 

 


< 내돈내산 바디 제품 리뷰 >

 

 

향기 좋은 바디워시/로션 세트, 아로마티카 서렌 라벤더&마조람

기존에 쓰던 바디워시랑 로션을 다쓰고.. (늘 바디로션은 많이 남고, 바디워시는 금방 쓰는 듯 하다) 괜찮은 바디워시와 로션을 세트로 구매하고 싶어 인터넷 폭풍검색! 사실 이전에쓰던 바디워

tikntok.tistory.com

 

러쉬(LUSH) 입욕제 '슬리피 버블 바' 사용후기

작년 9월 결혼식을 끝낸 후 김포공항 롯데몰 러쉬매장에서 입욕제를 급(?)구매했어요. 사실 당일 저녁에 쓰려고 산건데 (결혼은 두번하는게 아냐.. 비행기까지 놓쳤음) 문제는 우리가 급하게 1박

tikntok.tistory.com

 

민감성 피부 추천, 내돈내산 일리윤 세라마이드 바디워시!

원래 바디워시는 아무제품이나 쓰는 편이라, 가끔 바디샵에서 세일하거나 아니면 올리브영에서 아무거나 샀었는데.. 생각보다 남편 피부가 정말정말 연약해요. 아무거나 바르면 빨갛게 달아올

tikntok.tistory.com

 

귀차니즘에게 딱인 뿌리는 바디크림 <스킨시그널 SOS 미스트 크림>

여름에는 샤워를 2-3번은 하는 것 같은데 매번 바디로션 바르는 것도 귀찮네요 (TT) 바디로션을 발라 흡수시키는 것도 넘 귀찮고, 또 안바르면 몸이 건조하더라구요.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바디미

tikntok.tistory.com


 

 

전 매일 쓰지는 않고 몸이 건조하거나 피로할 때 사용하는 편이에요. 특히 요즘은 환절기라 슬슬 몸이 건조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바디오일 용량은 100ml인데 저한테는 딱 적당했어요. 샤워 후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티비보다가 목이 뻐근하면 조금씩 발라서 마사지를 해주는 편인데요. 향이 독하지도 않고 넘 힐링됐어요 ㅠㅠ 

 

 

그리고 이건 추가로 구매한 마사지 툴이에요. 모양이 특이한데, 알고보면 이 각각의 모양이 다 특징이 있답니다. 풀 네임은 <나무 돌고래 페이스&바디마사지 툴>이에요. 근육 사이사이를 지나가는 신경과 혈관에 자극을 주고 풀어주면 노폐물 배출을 해주고 면역 기능을 원활하게 해준다고해요! 처음에는 막 사용하다가 뒤에 포장지에 보니 사용tip 이 있더라구요. 꿀팁처럼 보고 하니까 더 근육이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요즘 손목이 아파서 오일을 몇방울 가볍게 마사지 후 마사지 툴로 지압을 해봤어요. 나무결도 넘 좋고 손으로 마사지하다보면 한계가 있기 마련인데 도구를 활용하니 엄청 편하더라구요. 특히 목 어깨 부분과 겨드랑이 아래쪽을 하고나면 잠도 잘자고 노폐물이 싹 빠지는 기분이었어요. 

 

 

신혼부부나 친구/여자친구 생일선물로 딱인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사지받기도 그래서 집에서 셀프마사지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최근에 저를 위해 구매한 제품 중 만족도 100%에요! 다음에 바디오일 다 사용하면 다른 향 구매해보려구요~ ^^

728x90

댓글